쫑아의 먹스팀♡떡볶이로 두끼 먹어요~

in #kr-funfun6 years ago

무한리필 즉석떡볶이

@zzong81

두끼메인.jpg

가게이름: 두끼
주소: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성포동 586
전화: 031-439-0203



금요일에 친한 언니가 오랫만에 놀러왔어요.
그래서 만나자마자 안산시외터미널 쪽에 있는
홈플러스에서 첫끼를 시작합니다~ㅎㅎ

두끼2.jpg

떡볶이가 익는 동안 먼저 튀김을 퍼먹어요!
저는 여기서는 김말이가 젤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특이하게 닭가슴살 튀김이 있는데
하나도 퍽퍽하지 않고 간도 돼있고 맛나더라는! ㅎㅎ
고구마는 떡볶이에 넣어 먹으니 꿀맛~



두끼4.jpg

요기는 1인당 7900원 무한리필
즉석떡볶이 집인데요?
소스도 여러개 있어서
모든것을 직접떠와서 만들어먹는 방식이예요!
그래서 이렇게 퍼왔어요~~
저희는 두 번 퍼먹음 ㅋㅋㅋ

떡볶이 만들때 팁이 있다면
국물을 따로 만들어져있는 육수 말고
어묵육수를 넣으니 더 맛나더라고요~



두끼3.jpg

두끼는 체인점이라서요?
저는 부산에서도 한 번 가봤었는데
떡볶이 떡도 여러가지가 있지만
면처럼 되어있는 그 떡이 제일 맛나더라고요!
그래서 그 떡만 퍼왔지요~ㅎㅎ
그리고 요기는 피클이 참
엄마가 만들어준 수제피클이랑
맛이 비슷해서 좋았어요^^



쫑아의 다른 먹스팀 보기
GS25편의점표 벚꽃팝콘
편의점 털기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성포동 58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아 제가 아직 못가본 두끼 ㅠㅜ
여기 넘 가고 싶더라고요 가격도 착하고요 근데 신랑님이 안데려가줘요
너무 맛나 보여요

일단은 요리를 할줄알면 맛나더라고요~
첫번째 갔을때는 제가 할줄모르고
같이 간 사람도 잘 못하니 그저그랬는데
이번에 잘하는 동생이랑 같이가니 딱 다르더라는 ㅎㅎ

튀김 떡뽁이 국물에 찍어먹으면♥♥
그냥 예술인데♥♥♥오늘저녁은 튀김 떡볶이?
ㅋㅋ

어제 튀김떡볶이 드셨나요? ㅎ
저는 몰랐는데 고구마튀김을 떡볶이에 넣어먹으니
그렇게 맛나더라고요!^^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감사합니다.

아~~~너무 맛있어 보여요....저도 예전에 무한리필 떡볶이 간적이 있는데
왠걸 생각보다 많이 못먹게 되더라구요....몸은 곰인데 위는 개미인가 봐요.....(그럼....살은 왜찌지?ㅠㅠ)

저도 어릴때는 무조건 많이 먹어야돼! 했는데
이제는 안그래요. 그냥 먹어지는 만큼만 먹기로요.ㅎㅎ

두끼 정말맛나죠.배부른게 야속할정도로 ㅋ더먹고싶은데 ㅠ ㅋ

소스도 여러개여서 한번가서 여러맛을 볼 수 있는게 좋아요.^^

저는 떡볶이 먹을때 늘 국물부터 맛을 봐요 ㅎㅎ
아 땡겨 ㅎ

이날은 두번먹고 한번은 순하게
한번은 매콤하게 먹었는데
매콤한게 더 맛나더라고요^^

와우 무한리필 떡볶이~ 너무 너무 가고 싶은 곳이로군요.

그런데 요기 소주도 파나요??

음 아마도 술은 안팔거예요.ㅎㅎ
그냥 음식점일듯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476.83
ETH 3413.43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