쫑아의 먹스팀♡GS25편의점표 벚꽃팝콘

in #kr-funfun6 years ago

새콤달콤 딸기맛

@zzong81

벚꽃메인.jpg



벚꽃팝콘1.jpg

GS25에서 신상 팝콘이 나왔더라고요!
이름이 벚.꽃.팝.콘
벚꽃은 뭔맛일까? 했는데
딸기맛으로 만들었더라고요! ㅎㅎ



벚꽃팝콘2.jpg

영양정보를 한번 봐보아요~~



벚꽃팝콘3.jpg

벚꽃팝콘4.jpg

뜯어보니 예쁜 분홍색~~~

먹어봤지요!!
팝콘이 새콤달콤 하더라고요?
딸기맛의 새콤달콤~
저는 새콤달콤 한 것을 참 좋아해요~♡
그래서 첫 맛은 좋았는데
계속 먹다먹다 보니
점점 강해지는 딸기맛 감기약 맛..ㅋㅋㅋㅋ
그래도 저는 또 사먹고 싶네요~



쫑아의 다른 먹스팀 보기
편의점 털기
요리고자는 반찬을 사먹어요~

Sort: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15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감기약...
잘보고 갑니다 ^^

감사해요^^

ㅋㅋㅋㅋ 색깔은 엄~~청 이쁘네요~
그러나 감기약맛은~~~ 싫어요~~~~ ㅋㅋㅋ
전 한살림에서 팝콘 사먹었는데 그것도 맛있어요~~~

계속먹다보면 감기약맛 ㅎㅎ
저는 팝콘은 영화관팝콘이 젤 맛난것 같아요.

벚꽃팝콘이라니 이거만든사람 천재다ㅎㅎㅎ너무 잘 어울리잖아요ㅎㅎ카라멜팝콘보다 맛날거같아여

네 일단 제입맛엔 카라멜팝콘보다 맛났어요.ㅎ
카라멜은 저는 너무 달아서 ㅎㅎ;;
새콤달콤한거 좋아하시면 이거 좋아하실듯요~

새콤달콤해요??어머~이건 꼭 사야해ㅎㅎ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감사합니다.

듣기만 한 팝콘이네요

저는 눈에띄는 신상이 있으면 바로 사보는 편이예요.ㅎㅎ

팝콘에 딸기맛이라... 상상이 안가요 ㅋㅋㅋㅋㅋ
저는 카라멜팝콘과 콘소메 팝콘을 좋아해요!
그래도 쫑아님이 한번더 사먹고 싶을 정도시니
한번 도전해 봐야겠어요 : )

네 저도 상상이 안갔는데 먹어보니 또
이해가 가는 맛이더라고요!
근데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맛이예요! ㅎㅎ

딸기맛 애들이 좋아하겠어요^^

네 애들이 좋아할 맛이예요^^

으악 ㅋㅋㄱ엄청 달게 생겨쏘요 ㅋㅋㅋ
감기약 맛이라닠ㅋ으악ㅋㅋㄱ

새콤달콤해요~ 카라멜팝콘보다 안달아요.ㅎㅎ

Congratulations @zzong81!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벚꽃팝콘, 딸기향 여기까지 향이나는듯해요
꽃 벚꽃축제할텐데 그때 돗자리펴고 하나 먹어줘야할듯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186.04
ETH 3392.6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