쫑아의 먹스팀♡시흥 정왕동 신미짬뽕 후기

in #kr-food6 years ago

짜장면, 탕수육 가격굿굿

@zzong81

며칠전에 오랫만에 외식을 했어요~
평소에 눈여겨봤던 중국집을 가보기로 했지요.
짜장면이 3,500원으로 엄청 싸더라고요?!
저희는 짜장둘 탕슉하나 주문을 했습니다.


신미짬뽕1.jpg


우선 짜장면이 먼저 나왔어요~



신미짬뽕2.jpg


비벼보아요~~
그런데 짜장면 보고 깜놀함!!
왜냐면요?



신미짬뽕3.jpg


그릇깊이를 보아요~~
그릇 크기가 예사롭지 않아요~ㅋㅋ
짜장면이 곱배기인가? 할 정도로 양이 많아요!!
그런데 가격은 3,500원... ㅎㅎㅎ
맛도 좋더라고요? 제가 좋아하는 달달한 맛~~
면도 완전 탱탱해서 식감도 굿굿~



신미짬뽕4.jpg


짜장면을 조금 먹다보니 탕수육이 나와요~
요게 1만원짜리~~



신미짬뽕5.jpg


여러분들도 한입 아~ 드세용~~
탕수육도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하니 좋고
소스도 새콤달콤하니 입맛에 딱 맞더라고요^^

이정도는 두명이 먹기에 딱 좋더라고요!
저는 짜장면은 좀 많아서 앞에 친구 준건 안비밀 ㅎㅎ



신미짬뽕6.jpg


친구는 맛있어서 밥까지 비벼먹었네요~

짜장면은 대체로 거기서 거기라
진짜 맛있는 집 찾기 힘들었는데
여기는 가격도 착하고 양도 많고 맛도 좋아서
종종 갈 것 같아용~~

다만 안타까운것은 네이버에 주소등록을 안해놨는지
주소가 안나와서 먹스팀 태그를 못다네요...ㅠ.ㅠ ㅎㅎ



쫑아의 지난 먹스팀 보기
초코칩쿠키 리뷰
스트레스 받을땐 불낙

Sort:  

3500원 !!
가격 착하네요
울 동네는 5000원 ㅠㅠ

이동네는 세트메뉴도 많고 전체적으로 싸더라고요~

시흥 당장 날아가야겠어요!!!!!!!!!!!!!!! ㅠㅠ 출출한 오후 세 시...

후후 싸지만 맛있더라고요~

아.ㅠ맛이 없을 수가 없는 조합이네요.ㅠㅎ

네 짜장은 달달하고 탕슉은 고소해요~

짜장면은 언제 봐도 먹고 싶어요~

맞아요! 저도 제가 올린거보고 낚이는중요 ㅎㅎ

와양도 많고 가격도 착하고 정말 좋은데요
우리 신랑님이 짜장면 진짜 좋아하는데 여기 양이면 곱배기 안시켜도 되겠어요

완전 곱배기까지는 아니고 곱배기에 가까운 양이예요^^
저도 짜장면 좋아하는데 양도많고 굿굿이예요~

착한가격 좋아요^^

가격도 착하지만 맛도 좋아요^^

엄청싸네요!! 이런 곳 좋아요

네 완전싼데 양도 많더라고요!

짜장면 먹은지가 정말 오래됬네요 ㅠㅠ 맛있게 비빈 짜장면과 짬뽕 국물 한그릇만 있으면 든든한 식사가 가능하죠 ㅎㅎ 즐거운 설 보내세요 ^^

저는 이동네와서 짜장면을 자주먹네요. ㅎ
덕천님도 행복한설날 되세요^^

밥까지 비비다니 완벽히 클리어된 먹방작품이네요 ㅎㅎ

네 맛있다고 밥도 비비더라고요^^

쫑님 가격이 대박입니다 와 ㅎㅎ

가격이 참 착하죠?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186.04
ETH 3392.6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