쫑아의 먹스팀♡두가지맛 닭볶음탕

in #kr-food6 years ago

보통 맛, 매운 맛

@zzong81

오늘은 저번에 만들어 먹었던
닭볶음탕을 올려봅니다요~
마트에서 닭볶음탕 소스를 사서 만들었는데
기본맛과 청양고추를 추가한 매운맛
두가지를 만들어봤지요~


닭볶음탕1.jpg


요게 기본 맛~~
색깔이 빨게서 더 매워보이지만
아니예요~ㅎㅎㅎ

맛은 그냥 보통의 닭볶음탕 맛인데
고추장 맛이 조금 강해요~~



닭볶음탕2.jpg


요게 청양고추를 추가해 만든
매콤한 맛~
잘려진 청양고추가 보이죠?

청양고추 추가한 맛은
고추의 맛이 강해지면서
뭔가 더 깔끔한 맛이 완성됐어요^^



닭볶음탕3.jpg


저는 뽕막걸리랑 같이 먹었는데
뽕이라고 해서 뭐 달달하고 한건 없고
그냥 막걸리 맛이지만
전체적으로 맛이 없어요;;; ㅋㅋ



닭볶음탕4.jpg


친구는 복분자주랑 먹었는데요?
복분자 주가 오히려 깊은맛이 있고
달콤쌉싸름한 맛이 있어요!



닭볶음탕5.jpg


요렇게 한 상 차림~~~
왼쪽이 매운 맛 오른쪽이 보통 맛~

레시피는 별거없고 닭볶음탕 양념에
양파랑 청양고추만 추가했네요.

양념으로 사용한 제품은
올반키친 이란곳에서 나온건데
신세계푸드의 식품브랜드 라고 하네요? ㅎ
마트에 마땅히 살게 없어서 샀는데
아주 맛있거나 아님 맛없거나 하진 않고
그냥 보통의 맛이예요~~
저는 청양고추를 추가해서
매콤한 맛이 더 맛있었어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으으 보는 것만으로도 매운 맛이 느껴지는 ㅎㅎ
복분자랑 먹으면 맛나지요~
아는 맛이지요~ 안부럽지요~
으으 침고여 ㅎ

복분자주는 저거 말고도 다 맛난것 같아요.

매콤한 닭도리탕은 진짜 예전부터 꾸준하게 먹고 있는데, 질리질 않네요 ㅎㅎ 건더기 다 먹으면 밥에 김 뿌려서 볶으면 진짜 맛나죠!!!! 식욕 폭팔 ㅎㅎ

저 소스의 본연의 맛도 궁금해서 두가지맛 해봤는데
역시 저도 매운맛이 좋아용^^

친구분과 닭볶음탕먹으며 담소나누셨겠어요~~~
닭볶음탕은 사먹어만봤지
실제 만들어본적은 없었는데
먹음직 스런 사진을 보니 군침이 돕니다^@^

그냥 마트에서 다 만들어진 소스 사와서
넣고 물넣고 끓이기만 하면 끝이예요~~
찡님도 한번 만들어보아요^^

맛있어 보여요~~~ 닭을 굉장히 좋아하는데 군침 도네요. 팔로 보팅하고 갈게요~^^

네 저도 구경갈게요~ 오늘도 찜닭 올렸어용~ㅎㅎㅎ

닭은 진리입니다..
국물이 찐한게 쇠주가 땡기는 비주얼이군요 ㅎㅎ

네 국물이 아주 찐해요~~
이날은 술은 안먹었는데 진짜 술생각 나더라고요!!ㅎㅎ

요리도 잘하시는 @zzong81님 ㅎㅎ
색깔이 진짜 맛있게 매워보여요!!!

헛 소스는 다 만들어진거 산건데 요리라고는 끓인거 ㅎㅎㅎ
청양고추 넣으니까 굿굿이예요~

저는 매운 맛으로 맛보고 싶네요.ㅎ
맛나 보입니다.ㅎ

매운맛이 더 맛있었어요! 굿굿~

전 매운맛 먹어보고 싶어요^^ 요리 잘하셔서 부러워요..주부 5년차인데..닭볶음탕처럼 어려운 요리는 해본적이 한번도 없어요ㅠㅠ

앗 요리는 딱히 할건 없고 소스랑 물만 부어서
끓이면 되니까 dandelion102 님도 할 수 있어용!!

국물에 밥비벼서 먹고 싶네요ㅎ사실 이거보니까 배고파요ㅋㅋㅋ

이거 먹을때 너무 배불러서 국물에 밥비벼 먹을 생각을 못했네요~
지금 생각해보면 아까움이...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2907.89
ETH 3379.73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