쫑아의 먹스팀♡편의점 털기

in #kr-funfun6 years ago

먹거리천국

@zzong81

편의점썸.jpg

다 다른날에 먹은 사진들인데 묶어봤어요. ㅎㅎ
참고로 저는 GS25 빠순이 인데다가
집앞에 마침 GS25가 있어서
GS25를 주로가며 오늘꺼도 모두 GS25꺼예요. ㅋㅋ



편의점1.jpg

이때부터 편의점 핫도그에 홀릭됨~
초코필드케익 이라는거 처음먹어봤는데
맛나더라고요?!
빵또아랑 시모나는 2+1 하는거 샀고
데미소다는 핫도그 사니까 덤으로 줌 ㅎㅎ
라들베르거 자몽맛 새로운거 있길래 먹었는데
오렌지 맛이 더 강해서 봤더니
오렌지가 들어있음.. 그래서 별로네요;;



편의점2.jpg

편의점3.jpg

요건 다른 날 먹은 핫도그~ㅎㅎ
위에 초록이 뿌려져있던건 치즈맛이고
요건 그냥 오리지널인데
저는 치즈맛이 더 매콤하고 맛나네요~
옆에 저건 고기고로케(?) 인데
생각외로 싸고 맛있었어요. ㅎㅎ



편의점4.jpg

편의점5.jpg

요건 아는 언니가 맛있다며
기프티콘으로 줘서 바꿔먹어봤는데
첫맛이 명란마요 맛에
끝에 약간의 와사비 맛이 있는데
저한테는 맛있어요! ㅎㅎ
근데 와사비 과자 싫어하면 맛없을듯..ㅎㅎ
저는 더 매운 맛 나는 와사비 과자도 좋아해서..ㅎㅎ

그럼 오늘의 편의점 털기는 끝!



쫑아의 다른 먹스팀 보기
요리고자는 반찬을 사먹어요~
거대한 이마트 먹거리

Sort:  

전 오리지널이 좋은거 같아요 ㅎㅎ

핫도그요? 저는 오리지널은 짜더라고요.ㄷㄷ
치즈맛은 약간매콤하면서 고소한맛이 ㅎㅎ

앗 앞에 글이 삭제되었군요 ㅎㅎ 포테이토칩이요 ㅎㅎ

네 포테이토는 오리지널이 최고예요^^

편의점이 집근처에 많긴한데
그래도 조금 걸어가야해서
가끔 1층이 편의점이었음 좋겠다란 생각을 할때가 있어요 ㅠ_ㅠ

저도 예전에 다른곳에 살 때 그런생각 많이 했었는데! ㅎㅎ
지금은 다행히(?) 집 바로 앞에 편의점이 있어서 좋아요~ㅎㅎ

우와~~ 편의점을 털어오셨는데요?ㅋㅋㅋ
덤으로 받으신 데미소다 애플~~~ 안먹은지 넘오래됐네요~~
간만에 저도 사먹어봐야겠어요~

네 저도 데미소다 오랫만에 먹었네요~~ㅎㅎ
데미소다는 사과맛이 맛있는데 마침 행사제품도 사과맛 ㅎㅎ

예전에는 편의점이 비싸다는 생각이였는데요
요즘은 덤으로 주는 상품이 많아서 오히려 마트보다
저렴한것도 많더라구요~

맞아요! 저도 편의점이 비싸다는 생각에 일부러 이용안했는데
언젠가부터 1+1 2+1 이런 행사를 자주 하니
어쩔때는 마트보다 싼것도 있고
마트랑 비슷하기도 하고 그렇더라고요!
그래서 자주가게되네요~ㅎㅎ

편의점에서는 왠지 모르게 1+1을 찾게 되는 1인이네요..
명란마요 맛이 살짝 궁금해지네요^^

저도요! 저도 편의점 가면 1+1이나 2+1 이런 제품을 꼭 사게돼요! ㅎㅎ

전 gs 멀어서 cu 자주 가서 도시락 많이 먹었었는데 요새 도시락이 예전 같지 않아서 살포시 세븐일레븐에 다니고 있습니다 헤헤

저는 도시락은 예전에는 세븐꺼 좋아했었는데
세븐은 신상도 잘 안만들고 그러니 잘 안가게되더라고요..
그래서 도시락도 gs가 좋다며 ㅎㅎㅎ
cu는 뭔가 도시락에서 실망을 ㅎㅎ;;

GS25를 완전 섭렵하실거 같네요 ^^완전 단골이신거 같네요~~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진짜 요즘들어 더더욱 섭렵 할 것 같아요.
집앞에 또 바로앞에 gs가 있어서 더더욱 그러네요~ㅎㅎ

혹시나 댓글만달리고 보팅이 안간다면 바로바로 답을 주세요^^
더러 피곤해서 안달리는것도 있을꺼같아요

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749.66
ETH 3419.02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