쫑아의 먹스팀♡요리고자는 반찬을 사먹어요~

in #kr-funfun6 years ago

시장반찬 ㅎㅎ

@zzong81

반찬썸.jpg

저는 음식을 지지리도 못해요.
레시피에 소금한꼬집.. 이렇게 적혀있으면
대.략.난.감 입니다...
소금한꼬집이 얼마만한 양인지 가늠이 안됨 ㅋㅋ
한마디로 음식에 대한 감이 없어요+_+;;
그래서 앞으로 혼자살거나 하면
반찬은 절대적으로 사먹자고 결심했쥬~ㅎㅎ

저는 제가 한 맛없는 음식보다
맛있는 음식을 사먹자는 주의니까요! ㅋㅋ



반찬1.jpg

몇가지 재료만 빼고 대체적으로
요렇게 하면 하나에 2.000원 이더라고요!
생각보다 싸고 양많음~~



반찬2.jpg

왼쪽부터 도라지무침, 파김치
도라지무침은 생각보다 너무 시큼하더라고요+_+;;
파김치는 저는 방금 막 담은..
그래서 파의 그 매운맛이 나는 맛 좋아하는데
딱 제가 좋아하는 맛이더라고요!! ㅎㅎ
파김치는 라면이랑도 먹으면 더 맛있어요~



반찬3.jpg

요것도 왼쪽부터 마늘양념?, 미역줄기볶음
마늘반찬.. 이름을 모르겠네요? ㅎㅎ
사실 저는 부산사람이라 경기도쪽 음식을
모르는것도 있거든요?
경상도쪽에서는 마늘을 식초에 절인
마늘쫑만 있지 요런 음식은 없었던것 같은데
어쨌든 마늘이니까 사봤는데
식초에 절인 마늘쫑이랑 비슷한 맛이더라고요! ㅋㅋ
그리고 오른쪽에 미역줄기볶음은 기본맛은 좋은데
저희 엄마는 고추를 넣어서 약간 매콤하게
만들어주셔서 그 맛에 익숙해졌는지
저는 약간 싱겁게 느껴지더라고요~ㅋㅋ
역시 경상도는 윗쪽지방에 비해 간이 쌘건가요? ㅎㅎ

어쨌든 그래도 전체적으로는 만족합니다~
사실 요게 두번째 사먹고 포스팅 하는거예요~
맛없었으면 두번같은건 없었을건데
맛있으니 앞으로도 종종 사먹을려고요.



쫑아의 다른 먹스팀 보기
거대한 이마트 먹거리
삼겹살데이엔 삼겹살! 어머나생고기

Sort:  

너무 솔직하신데요 ㅋㅋㅋㅋ
저도 그맘 이해 합니다...열심히 만들어봤자 맛이 없는...ㅠ,ㅠ

못하는건 뭐 못한다고 해야지요! ㅎㅎㅎㅎ
저는 제가 한 음식이라도 맛없으면 버립니다;;

어딘지 싸고 푸짐한 반찬을 시장에서 파네요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 입니다. ㅎㅎㅎㅎ
저도 보니까 다른곳보다 양이 좀 더 많더라고요~

파김치!!! 파김치에 삼겹살 돌돌 말아서 밥 한 숟갈 하고 싶네요 ㅠㅠ 요즘 반찬가게에서 파는 반찬들이 워낙 저렴하고, 맛있어서 자주 사먹곤해요 ㅎㅎ

상추나 깻잎쌈위에 삼겹살 올리고 파김치 올려서
먹으면 짱맛있지요~~ㅎㅎ

우와~~~ 다 어른용 반찬인데요??ㅋㅋㅋ
파김치랑 마늘쫑~~~ 매워요~~~~ ㅋㅋㅋㅋㅋ

어.. 어른용.. ㅎㅎㅎㅎ
햄이나 이런건 쉽게 구울 수 있으니까요~
반찬가게에서는 제가 하기 힘든거 위주로 사지요~ㅎㅎ

저도 처음엔 열심히 해먹었는데 요즘은 그냥 사먹을수 있는건 사먹자에요. 대식구가 아닌이상 뭐 만들려면 재료가 더 들어서 사먹는게 훨씬 좋죠. 맛도 있고 ^^

맞아요~ 한두명이 먹을때는 사먹는게 이득이예요~ㅎㅎ

밥이 당기는 반찬들로 알뜰하게 구매하셨네요힛 저도 곧 장볼 날이 다가옵니다 호홓

김치종류는 뭔가 만들기 까다로워서요~ㅎㅎ
근데 저것들 이미 다먹은지 오래라 또 사러 가야해요~ㅎㅎ

맛있는 반찬들이네요^^ 좋은 주말 되세요

네넹 맛있는 반찬이예요^^

혼자살때는 반찬사먹는게 이득이죠
만들어 먹으면 돈 더들어요~~
(살림고수는 제외)
굿 초이스라 생각합니다~~^^

맞아요! 살림고자라서 만들어먹는게 더 돈들어요. ㅎㅎ
그냥 조금씩 사먹는게 이득! ㅎㅎ

내 입맛에 맞는 반찬가게를 찾는것도 쫑아님의 복입니다. ^^

넹 맞아요! 감사합니다^^

저도 제가 한 음식보다 사 먹는게 더 맛있어요^^

헛 동지군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749.66
ETH 3419.02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