쫑아의 먹스팀♡좋은사람과 뜨끈이 감자탕

in #kr-funfun6 years ago

김치감자탕

@zzong81

감자탕메인.jpg

주소: 경기 시흥시 중심상가로 40(정왕동)
전화: 031-432-7578



감자탕1.jpg

좋은 사람들과 감자탕을 먹었어요~
김치감자탕 이었던가? 이름이 그랬던걸로~ㅎㅎ
저는 일반 시레기 많이 들은 감자탕은 자주먹었는데
김치들은건 처음 먹어보네요~



감자탕2.jpg

기본 상차림은 요정도~
같이 간 언니가 깍두기 맛있다고
자꾸 깍두기를 퍼먹더라고요~ㅎㅎ
참고로 밑반찬류는 셀프바 이용 가능해요.



감자탕3.jpg

이게 뭐게요?
처음에 이런게 있는거임.. 글서 뭔가? 했음;;



감자탕4.jpg

냄비바닥을 잘 봐요~ 뭔가 빨간게 깔려있죠?
처음 사진을 안찍었는데 처음에 저런
실리콘같은걸 바닥에 깔더라고요?
그리고 위에 기계에서 숫자를 올림..
알고보니 요렇게 데우는거였음..
그럼 불은 어디? ㅎㅎ
사진은 못찍었는데
식탁 중앙에 구멍이 뚫려있고
아랫쪽으로 인덕션같은게 달려있나봐요~
그래서 기계를 켜고 숫자를 올리면
열기가 나오면서 냄비를 데우는 구조임..
실리콘 같은거는 열을 옮기는 기능인데
하나도 안뜨거움.. 어쨌든 신기했음..ㅎㅎ



감자탕5.jpg

조금 지나니 금방 익었쥬~
뭔가 맛없어보이는 비쥬얼이 완성 ㅠㅠ



감자탕6.jpg

하지만 저는 맛있었어요!!
저희는 세명이어서 중짜를 시킨것 같은데
사실 일주일전꺼라 단위가 생각이 안나요;;
어쨌든간에 저런 크기의 뼈다구가 7개정도인가 들어있었네요!!
그리고 고기를 다 건져먹고는
라면이랑 수제비도 넣어 먹었지요~ (두번째사진 참조)

어쨌든 김치감자탕은 처음 먹어보는데
술먹고 그담날 해장으로 먹어도 맛나겠더라는
이런 술꾼같은 발언을... 셀프디스인가? ㅋㅋㅋ
그래서 오랫만에 돌아온 저의 별점은요? ★★★★☆



쫑아의 다른 먹스팀 보기
디저트에도 봄이~
애슐리W 딸기축제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경기 시흥시 중심상가로 40(정왕동)]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자탕은 항상 맛있어요!

네 감자탕은 항상 맛있어요!
근데 김치감자탕은 처음인데 이것도 맛있었어요.

감자탕은 다 맛있나봐요 ㅎㅎ

와 테이블 신세계네요
이런거 처음봐요
따끈하게 데워서 츄르릅
아 정말 감자탕 좋아하는데 너무 먹고싶네요

네 저도 처음봐서 왕신기 하다며 사진찍으니
같이 간 사람들이 신기할것도 많다며+_+;;;
저렇게 돼있는데도 불도 쌔고 성능좋더라고요!

요런 감자탕 은근 맛나져 ~
저도 오늘 아는 언니 만나서 묵은지등뼈찜 한 그릇 하고 왓네요

가끔 보면 고기도 별로 없고 가격바가지 인곳 있던데
여기는 고기도 많이붙어있고 맛있었어요!

저도 탕 안주먹으면서 내일 해장으로 이거 먹으면 좋겠다고 맨날 생각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이거 먹으면서 소주 생각이 났다는.. (소곤소곤)

나빠요~
마지막에 볶음밥도 클리어 해야죠 ㅎㅎ

음.. 어.. 일단은 라면까지 말아먹고 너무너무 배가 불러서 ㅎㅎㅎㅎㅎ;;;
나빴네요.. 담엔 볶음밥도 클리어 해볼게요~

저런거 처음 알았네요...;;

저도 처음 알았네요+_+
신기하면서도 과학(?)의 발견? ㅎㅎㅎ

내일은 감자탕을 먹으러 가야겠어요ㅠ 다이어트한다는 핑계로 저녁을 적게먹었더니 ㅠ 배고픔을 참기가 힘드네용

오오 오늘 감자탕 당첨인가요? 맛나게 드시길~~

소주 매니아인 저로서는 감자탕 제일 좋아하는 음식중 하나이지요

@.@ 벌써 부터 눈 돌아가고 배고프기 시작합니다. 저녁시간까지 얼마나 남았나요??

저녁을 7시정도에 드신다면
2시간 34분 남은걸로요. ㅎㅎ
저는 소주매니아는 아니지만 생각나더라고요! ㅎㅎ

이제 2시간 8분 남았네요. 시간아 빨리 가라~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8786.64
ETH 2309.42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