쫑아의 먹스팀♡디저트에도 봄이~

in #kr-funfun6 years ago

이것저것먹기

@zzong81

진이아줌이랑메인.jpg

주소: 시흥시 정왕동 1610-5 평화빌딩 1층
전화: 031 319 7150

오늘은 한군데서 먹은건 아니고
밥먹고 쥬스먹고 디저트까지 먹은거 올려요.
먹스팀 주소는 딸기오믈렛만 올려요~
다른곳은 이미 올린곳임..ㅎㅎ



진이아줌이랑1.jpg

진이아줌이랑2.jpg

시화이마트 푸드코트에서 사먹은 점심
위에는 짜장면과 탕수육 세트인데
양이 이렇게 적을줄 몰랐네요...
어린이세트인줄...ㅎㅎㅎ
아래는 순두부찌개인데
제가 매운걸 좋아하긴 하지만
음식에따라 다른데 순두부찌개는
약간 칼칼하면서 고소한? 그 맛이 좋은데
요건 맵기만 하네요..ㅠ.ㅠ
글고 계란말이에 노른자는 어따 팔아먹은건지
흰자로만 만들어져있어서 맛이음슴;;



진이아줌이랑3.jpg

요건 마트 뒷쪽에서 옆으로 조금만 가면 있는
커피숍 쥬시예요.
한참 유행할때는 한번도 안사먹어보고
저는 이제서야 사먹어봤네요~ㅋㅋ
근데 이건 같이 간 언니가 먹은거고
저는 바로옆에 붙어있는 빽다방커피 먹었다는 ㅋㅋ



진이아줌이랑4.jpg

집에서 조금 나가면 있는 청주오믈렛의
생딸기오믈렛 이예요~
다른곳의 생딸기오믈렛은 먹어본적이 없어서
맛비교는 할 수 없네요~ㅎㅎ;;



진이아줌이랑5.jpg

요건 또 집에오다가 사 본
후렌치파이 포도맛
저는 무슨맛인지...
그냥 원조맛이 최고인듯요~ㅎㅎ



쫑아의 다른 먹스팀 보기
애슐리W 딸기축제
GS25편의점표 벚꽃팝콘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시흥시 정왕동 1610-5 평화빌딩 1층]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아 탕수육 어쩔,,,,얄밉게도 담겼네요....탕수육 소스의 꽃 후르츠인데...음서요.....딸기.....오믈렛? 전 건설현장입이라 먹어 본 적이 엄지만......보기엔 좋네요...맛은 어떨지....포만감이란 구체적인 행복이죠.......
더! 더!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월요일엔 거울 보며 헉...ㅎㅎ)

맞아요! 탕수육의 꽃이 없어요 ㅠㅠ
딸기오믈렛은 쉽게 팬케이크에 생크림올리고 딸기얹어먹는 맛 입니다. ㅋㅋ

생딸기오믈렛?? 비쥬얼부터 이뻫서.. 전 못먹겠어요 ㅋㅋ

저도 첨에는 사진을 요리찍고 조리찍고 하다가
예뻐서 못먹겠다 하다가
결국은 먹어보니 생김세 만큼이나 맛있더라고요^^

청주 생딸기 오믈렛은 꼭 먹고 싶네요

태어나서 한 번도 보지 못한.. 그런 느낌입니다.

꼭 청주오믈렛꺼 아니더라도 사먹어보세요~
몇달전에는 하도 유행이다보니 GS편의점에서도 잠깐 판매한적 있는데
저는 사실 GS께 더 맛있었다는.. 소곤소곤 ㅎㅎㅎ

생딸기 오믈렛 모양이 독특하고 맛있어 보여요^^ 딸기 반쪽이 크림위에 바로 올라가 더 맛있어 보이네요~~ 휴일 저녁 마물 잘하시고 내일도 화이팅하는 하루 시작하세요..

딸기랑 같이 씹어먹어야 맛있어용~ㅎㅎ
여상원님도 오늘 한 주 시작 화이팅!!

다 맛있겠네요

몇개빼곤 다 맛있어용~

와 맛있는거 엄청 드셨네요~
살이 엄청 찔것같지만 달달 부드러운 오믈렛!
한입하고싶네요

후후후 뭐든 살찌는게 젤 맛있어요 ㅠㅠ

끄아ㅡ인터넷에서 딸기오믈렛 사진만봤어요
ㅋㅋ실제로 사먹으니 어떤가요
그냥 핫케이크에 생크림 올린맛?

딩동댕!동?! ㅎㅎㅎㅎㅎㅎㅎㅎ
맞아요.. 팬케이크를 구워서 생크림을 올린 후
딸기 반쪽씩 올려먹는 그 맛입니다.
그럼 찡님은 한 번 만들어 드시고 후기를 써보시는 걸로~ㅎㅎ

전에 오믈렛 세트를 메가마트서 산적이 있는데요
바나나 초코 딸기 레몬인가 다 맛있더라고요
앗 내가 사랑하는 후렌치파이~ 포도맛은 아직 못먹어 봤는데 무지 먹고 싶어지네요

오오오~ 이집은 딸기말고도 녹차도 사먹어봤는데
녹차는 그냥 그저그렇던...ㅎㅎ
그나마 딸기가 생딸기가 올려져있어서 맛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595.77
ETH 3415.98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