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뻔한 스티미언 : 엔딩크레딧] 내 막장 썸의 엔딩크레딧

in #kr-funfun6 years ago

20180709_161035.jpg

[뻔뻔한 스티미언 : 엔딩크레딧] 내 막장 썸의 엔딩크레딧

< The END >

여주 나
남주 돼지여우
.
.
.
훼방꾼 미.친.뇨.인

2년이 다 되어 가네요

세상에 존재 사실을 안지
2년이 지나 친해지고
친해진지 2년 지나 사귀고
2년을 더 만났는데

함께한 시간이 무색하게
한순간에 이별하게 되었어요

갑자기 연락두절되고 그 사이
미.친.뇨.인 은 내게
나랑 연락안되는 동안에 자기한테 연락와서
만났었다 그러고

제대로된 이별 사유도 없었고
그저 헤어지기 급급한 이야기들로

그냥 오빠 동생 사이로 밥이라도 같이
먹으려면 지금 마음 정리하라고
내게 그렇게 말했어요...

다들 나쁜남자라고 잘헤어졌다
슬퍼할 필요도 없다
계속 슬픔에 잠겨 있는 내게
다들 정신 차리라더군요

한 1년은 정말 정신 못차리고 살았고
2년이되어간 견딜만해져서
그럭저럭 잘지내는거 같아요

제 지인이 소개해줘서 스티밋을 알게됐고
소소하게 글올리고
다른 사람들과 소통하다보니
잡념도 사라지는것이
실연의 기억이 희미해지는데
도움이 되는거 같아요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 2주차는 1개 리스팅되어있습니다!^^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토닥토닥~~ 세상에 반이 남자! 좋은 분 만날껍니다^^

그렇죠~~
세상의 반이 남자이긴 하죠ㅋㅋ 언능 좋은 사람 만나면 좋겠어요~~

더 좋은 사람이 타악하고 나타날거에요

더 좋은 사람이 나타나길 기다리고 있어요~~

많이 힘드셨겠네요. 저도 스팀잇에 더 깊은 내면의 이야기를 남기고 싶을 때도 많은데, 실재로 저를 아는 사람들이 제 계정을 알아서 차마 못하고 있네요. 사실 부계정을 하나 새로 만들까하고 고민될 때도 있어요. ㅎㅎ

미래에 찾아올 새로운 인연을 위해 화이팅하셔요 ^^

그렇죠~~ 사실 저도 그래서 글쓰기 전까지 썼다 지웠다 반복하다 남겼어요~~
새로운 인연을 위해 화이팅 고마워요~~ 커피아재님~~

사람인연이라는게 안되면 안되는거 같더라고요
더 좋은 인연이 나타날겁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4
TRX 0.11
JST 0.034
BTC 66344.62
ETH 3214.81
USDT 1.00
SBD 4.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