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뻔한스티미언][글보상나눔] 20180418 소모임 글모음 및 보상

in #kr-funfun6 years ago (edited)

게으름의 끝을 보여주고 있는 소모임지기입니다 ㅋㅋ 다행히 페이아웃 되기전에 제가 쓰고 있군요.. 애드센스 시작해서 또 정신없고, 저 왜케 정신 없나용 ㅋㅋㅋ
회원님들 봄소풍~! 그중에 코끼리와 함께한 소풍도 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뻔뻔한대문_1.jpg


[뻔뻔한 스티미언] 소모임@clayop님의 지원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korea 계정의 보팅지원을 받습니다 ^^ 감사합니다!!!! ^^


봄소풍

[뻔뻔한스티미언:봄소풍]날씨 좋은날 이쁜 컵케익을 들고 공원에 가보기
[뻔뻔한스티미언:봄소풍] 파주마장호수 - 우리가족이 사랑하는 나들이 장소
[뻔뻔한스티미언:봄소풍] 소풍 준비중~
[뻔뻔한스티미언:봄소풍] 벚꽃을 보고 왔습니다!
[뻔뻔한스티미언:봄소풍] 벌써 1년
[뻔뻔한스티미언:봄소풍] 거부할 수 없었던 여의도 봄소풍
[뻔뻔한스티미언:봄소풍] 프로방스 마을
[뻔뻔한스티미언:봄소풍]송도 센트럴파크
[뻔뻔한스티미언:봄소풍] 올해 첫 라이딩
[뻔뻔한스티미언:봄소풍] 길고 긴 하루를 마치며
[뻔뻔한스티미언:봄소풍] 벚꽃가득한 호수공원
[뻔뻔한스티미언: 봄소풍]경마공원 렛츠런파크 "토마빌리지"
[뻔뻔한스티미언:봄소풍]경주 불국사 왕벚꽃이 한창이네요
[뻔뻔한스티미언:봄소풍] 그때의 우리는....
[뻔뻔한스티미언:봄소풍] 벚꽃놀인데 벚꽃은 없는 벚꽃놀이
[뻔뻔한스티미언:봄소풍]라바파크에 가다
[뻔뻔한스티미언:봄소풍] 봄을 느껴보아요~
[뻔뻔한스티미언:봄소풍] 우주는 처음 해보는 벚꽃 놀이
[뻔뻔한스티미언:봄소풍] 꽃구경 갔다가 고양이 구경도 하고 마산 아다지오에서 맛있는 것도 먹고 왔어요
[뻔뻔한스티미언:봄소풍] 숨겨진 벚꽃 명소, 체리로드를 아시나요?
[뻔뻔한스티미언:봄소풍] 엄마랑 벚꽃놀이🌸
[뻔뻔한스티미언:봄소풍]내 돈 내고 남의 일 대신 해주기
[뻔뻔한스티미언:봄소풍] 한적한곳이 최고야😆


[ 뻔뻔한 스티미언( #kr-funfun ) 소개 ]

소모임 : 스팀잇을 즐거움으로 가득 채우자
소모임 지기 : @gi2nee @ferozah @danbain
소모임 태그 : #kr-funfun
소모임 멤버현황 :
@gi2nee @ferozah @sunyoungkwon @danbain @blaire0323 @yujanim @parktaehyeon @illluck @stunninglife @joenghwa @pandafam @applemint @sweetpapa @kingyj @realin @eunyx @bella99 @naha @yungend @jang-doctor @yourhoney @dandelion102 @shinternational @jisang @hodolbak @goodfeelings @happylazar @summersnow @jeongwooyu @ghdcks10 @ladyuhyun @zzing @hee4552 @bji1203 @crowsaint @pangol @zzong81 @piljun @mssy1004 @watermelon13 @goodhello @elexceed @daldalmango @leeseunghun @minyool @innovit @jeank @akuku @sismaru @ttgamja @kyungbi105 @hihihohohi @daegu @superyuyang @knowkorea


@jungs 님의 주사위를 굴려서 페이아웃 글 보상 SBD의 10% 를 두 분께 나누어 보내드립니다 ^^ 제가 주사위 굴릴거니까 그냥 댓글과 보팅, 팔로우 해주시면 됩니다 ^^
지난번 공지에서 말씀 드렸다 시피, 팔로우 안되신 분들은 무효처리 되어 제가 먹는건 아니고, 다음분께 넘겨 드립니다 ^^
그리고 저의 보팅이 얼마 안되지만 보상을 조금이라도 더 나누고자 셀봇을 하기도 하구요, 제가 되는 경우는 다음 분께 보내드리기도 합니다 ^^

Sort:  

/opdice

You used no options.
Please upvote this reply more than 1%

Loading...

@applemint @zzong81 두분 당첨입니다! 1,2위 분들은 댓글이 없으십니당 ^^;

감사합니다^^

ㅎㅎ 오늘도 고생하셨습니당~!!
다음 주제가 벌써부터 기대됩니당;;ㅎㅎ

이번주도 고생하셨어요~

봄소풍은 정말 많이 올라왔네요~

즐거운 봄소풍 함께 즐겨요~

항상 고생 많으십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제 아이디 오타난 거 고쳐주세요. 대구가 아닌 디아구가 되어버렸네요ㅎㅎㅎ

헉!!!!!!!!!!!!!!!!!!!!!!!!!! 그럼 소모임 보팅지원 못받으셨겠어요!!!!!!!!!!!!!!!!으아아아악!!!!!!!!!!!!!!!

헉!! 대장님 아까 하신 말씀이 이거였군요 ㅠㅠ

ㅎㅎㅎ글 읽어주는 분이 많아진것만해도 좋습니다.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와 새삼느끼는데 우리 소모임 짱이에요!! 지인님 큐리이팅하느라 고생하셨어용 감사하므니다ㅋㅋ

봄소풍 링크들 젤 위에 거짓말이라고 잘 못 쓰신듯 ㅎㅎ;;

오!!! 진짜 그러네요;;; 감사합니당 ㅎㅎ

고생 많으셨습니다!

!!! 힘찬 하루 보내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5r5d5c
어마어마합니다!! 상금이 2억원!!!!!!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950.68
ETH 2607.83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