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뻔한 스티미언:시즌2] 스팀잇의 시즌2를 만들어갑시다.

in #kr-funfun6 years ago

1526126750992.png


안녕하세요. 캣팜 입니다.

오늘은 대구는 날이 개어 화창하네요. 얼마만에 따뜻한 햇빛을 느끼는건지... ㅎㅎ

한동안 비가 내렸는데 스팀/스달 역시 비가 많이 내렸었죠. 최근에 잠깐 스팀이 1800원을 넘으며 상승하나 싶더니... 오늘 또 안좋은소식이 퍼지면서 1600원으로 하락했네요.

스팀/스달의 하락과 더불어 스팀잇의 활동력(?)도 현저히 줄었습니다. 유럽여행 떠나기 전인, 두달전만 해도 다양한 컨텐츠와 수많은 글들이 포스팅되어 점심시간마다 스팀잇 글을 읽고 밤에도 또 읽어도 다 못 읽었었는데...

스팀잇 작가님들의 작품들과 #kr-event 태그를 사용하는 수많은 이벤트들까지... 볼거리 할거리 즐길거리들이 참 많았었는데 요즘엔 조금 서글픕니다 ㅎㅎ


1530714574033.png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스팀잇을 애정하시는 분들에 의해 스팀잇 곳곳에서 즐거움을 찾을 수 있어서 참 다행이에요.

  • 얼마전에 낭만에 대하여 공모전을 열어주신 @garden.park 님.
  • 예전부터 좋은 큐레이팅을 끊임없이 해주시는 @momoggo님과 @lucky2님.
  • 뉴비들을 위한 팁들을 알려주고 얼마전 페이스북에 스팀잇페이지까지 만드는 열정을 보여준 @ganzi 님.
  • 책리뷰대회를 열어주신 @naha
  • 짱짱맨 출석부의 @maikuraki 님과 도움주시는 @ldsklee 님.
  • 다양한 이벤트로 소통하시는 @fur202ks 님과 @tata1 님.
  • 천하제일연재대회로 스팀잇의 활성화에 도움주시는 @joceo00 님.
  • 42일장배 열어주시고 #jjangjjangman 태그로 많은 스티미언들에게 도움주시는 @virus707님.
  • 매일매일 이벤트 열어주시는 @danbain 님과 @kyle-event 님.
  • #howmate #sharehows 태그를 통해 좋은글을 발굴해주시는 @sharehows 님.
  • 좋은 포스팅에 강려크한 보팅을 해주시는 @gopaxkr 님.

그리고 제가 속해있는 단체(?)인 [뻔뻔한소모임] 분들과 kr-youth 분들까지.

이외에도 열심히 큐레이팅하시고 포스팅하시고 댓글다시고 본인만의 즐거움을 찾고 즐거움을 나누는 수많은 스티미언분들께 너무 감사드리고, 덕분에 저 역시나 아직까지 열심히 즐기며 활동하고있습니다.

원래 저의 스팀잇 목표는 1일1포스팅 이었습니다만, 지금은 1일 2~4포스팅 정도를 하고있습니다.

이렇게 소모임 주제글과, 유럽여행기, 테이스팀, 일상글 등등 다양한 분야에서 글을 작성하고 있으며, 스팀잇이 다시 활발해질때까지 계속해서 열심히 활동할 생각입니다.


1528489496531.jpg
비상을 시도하는 날갯짓ㅋㅋㅋ

지금은 과도기라 생각합니다.
코인장의 열기와 함께 제1의 전성기를 맞이했었고 코인의 불안감과 함께 정체기에 머무르고있습니다.
스팀잇이라는 공간 자체가 코인과 밀접하게 연관되어있기에 코인시장의 흐름과 스팀잇의 분위기가 함께하는 것은 어쩔 수 없는 부분일 겁니다.

그래도 저는 스팀잇의 가치와 활용도, 발전가능성은 코인에서만 국한되지만은 않을거라 생각합니다. ㅎㅎ
일전에, @forhappywoman 님께서 선도해주신 STEEMIT love challenge 를 통해서 많은 분들이 왜 스팀잇을 사랑하는지에 대해서 의견을 나눠주셨고, 저 역시나 SNS 적인 측면에서나 마크다운 방식 등등 스팀잇을 선택하고 좋아하는 저만의 이유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스팀잇은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할거라 생각합니다. 일각에서는 근거없는 행복회로라고 비난할 수도 있지만 ^^. 사람 사는거 뭐 있습니까? ㅎㅎ

제가 좋아하는 거 하면서 살다보면 언젠가 진짜 좋은 일 생기지 않겠어요? ㅎㅎ


1528654497753.jpg

언젠가 스팀잇이 폭발적인 반응을 얻게되어 수많은 뉴비분들이 대거 유입되었을때, 그 때는 나름 그 분들께 좋은 정보와 큐레이팅을 통한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전 계속해서 즐기며 열심히 활동해보겠습니다. 😀😀😀

다들 하루 마무리 잘하시고 즐스팀잇 하십시다 !!


1531050498617.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 2주차는 4개 리스팅되어있습니다!^^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스팀이 이상해요.. ㅠ.ㅠ

감사합니디 ~^^

매주 빙고게임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
#kr-event 태그를 잘 사용해야 겠네요~

빙고게임이라 !! 제가 자주 참여토록 하겠습니다 히히

기다림이 너무 길지만은 않았음 하는 조그만 바램입니다~ ㅎㅎ

저도 그 바램에 동참해봅니다 !!^^

근거없는 행복회로라도 행복과 가까워질수 있다면 의미 있는거 아닐까요? 우리 모두 화이팅입니다!

오오 맞아요 ㅎㅎ 좋은 댓글 감사합니다. 에너자이저님답게 에너지를 주시는군요 !! ㅎㅎ모두 화이팅 !!^^

화이팅!이 필요한 시기네요. ^ㅡ^

비상하기 위한 준비기라 생각합니다 !! ㅎㅎ

옹 제 이름도 있다니 너무 감사합니다 !! ㅎ

모모꼬님껜 제가 항상 감사드리죠 !! 양질의 큐레이팅... 이번에 오마주 프로젝트도 맡으셨던데 ㅠ 너무 안바쁘실까 걱정이네요 ㅠㅠ 늘 수고많으시고 감사합니다 ! !

짱짱맨태그 앞으로도 많이많이 사랑해주세요!! ^-^
   그럼 내일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짱짱맨 Curator. 뉴위즈(@Newiz) -

사진이참 마음에듭니다.
오늘도 즐거운하루를보내세요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77.55
ETH 3143.56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