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프로젝트 - 농사짓기farming #4]옥수수 열매가 나왔어요^^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food7 years ago (edited)

농사짓기 1

농사짓기 2

농사짓기 3

드디어 옥수수가 열매를 맺기 시작했어요..ㅎㅎ 

 

4일전 옥수수 줄기 사이를 자세히 보니 이렇게 수염이 조금 보이더라구요...

그리고 2일전 이렇게 옥수수의 모습이보이더니

현재는 이렇게 자랐어요...ㅎㅎ 알찬 옥수수를 볼 날도 얼마남지 않은것 같습니다..^^

물만 주는데도 이렇게 자라다니.. 볼수록 신기 하네요..ㅎㅎ

지금까지 @dlqudogd 이였습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Great. Thanks for sharing. I'm starting to follow you.

아 옥수수 정말 잘 자라지요.. 어린시절에 저희집 마당에 심은 기억이 납니다. 엄청 잘 자랐던 것으로 기억이 나네요 ㅎㅎ 정말 곧 알찬 옥수수 수확이 얼마남지 않은 듯 싶습니다^^

네ㅎ 감사합니다^^

옥수수 좋아라하는데 직접 키워서 먹으면 더 맛있을것 같아요ㅎㅎㅎ

ㅎㅎ어떴게 먹어도 맛있을듯..ㅋ 감사합니다^^

와우! 스위트콘이 되는 그 날까지!

^^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682.62
ETH 3447.75
USDT 1.00
SBD 2.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