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프로젝트 - 농사짓기farming #2 모종심기] 찰옥수수와 들깨모종을 심었어요 Waxy corn & Perilla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옥수수모종.. 들깨모종은 사진을 못찍었네요...흠..ㅠ

그동안 비가 와서 진행하지 못했던 농사를 진행하였습니다.
지금이 여름이라...그전에 생각해 두었던 감자나, 고구마는 지금 심으면 크질 않는다고하여
주위 어르신들께서 추천해주신 찰옥수수와 들깨모종을 심었어요



심기 전에 삽한자루에 의지하여 밭을 갈아 업었습니다. 혼자하기에는 생각보다 땅이 넓어 반쪽만 삽질했어요..ㅎ



밭 업으면서 나온 돌 때문에 한나절이 걸렸습니다...ㅠㅠ
그래서 일단은 반쪽만 심어보려구요... 여기에서 반은 옥수수 반은 들깨
모종은 오늘이 마침 영암오일장날이라 장에서 데리고 왔습니다.


옥수수인데... 그냥 풀 같죠...ㅎㅎ


들깨까지 다 심었어요


전체 모습~^^

앞으로 무럭무럭 자라라~~

지금까지 @dlqudogd 이였습니다

https://steemit.com/kr-newbie/@dlqudogd/farming
[장기프로젝트 - 농사짓기#1 풀제거작업] 뭘 심어볼까요? farming

Sort:  

Well done post thanks for sharing

Thank you^^

u are welcome

토양이 좋아 보입니다. ~
옥수수와 들깨가 무럭무럭 자라
수확의 기쁨을 만끽하시길 바랍니다. ^^

네 ㅎㅎ잘키워보겠습니다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8225.92
ETH 3120.30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