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프로젝트 - 농사짓기#1 풀제거작업] 뭘 심어볼까요? farming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오늘부터 여가시간을 이용해서 무농약으로 직접 농작물을 키워볼까 합니다
가을쯤 수확하는 작물로 하려는데..아직 뭘 심을지 못정했어요 ㅠㅠ 무엇을 심으면 좋을까요?
좋은의견 있으면 리플 남겨주세요^^
※ 농사가 잘되어 추후 수확하게 되면 몇분께 농작물을 배송해 드릴려고합니다


무성한 풀


황량한 땅 ㅡ.ㅡ

삽한자루와 두손으로 2시간에 걸쳐 작업을 했네요 풀이 깊이 밖혀있어 작업하는게 쉽지는 않았어요


완료~~~

깔끔한게 기분좋네요....ㅋㅋ
담엔 작업한 풀을 좀 말린 후 거름으로 만들어야겠어요..

Sort:  

콩이 좋지않을까요? 제 딸래미가 좋아하는 완두콩이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네네 콩도 좋죠 작물공부좀 해야겠네...ㅎㅎ 감사합니다.

처음 시작하시는 거면 고구마나 감자가 쉽지않을까요?? 팔로우하고 받아보겠습니다~

좋은의견 감사합니다..ㅎㅎ

고추나 딸기/토마토 중 하나는 어떤가요? 대단하세요. 키우기 쉽지 않던데....

그래요?? 끝까지 잘 할 수 있음 좋겠네요... 아자아자..!! ㅋ 고추, 딸기, 토마토...ㅎㅎ 요것도 괜찮네요^^

열심히 하는 모습 보기 좋네요^^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무엇을 심으시던지 응원할게요~

재주가 좋으시네요ㅎㅎ 좋은 농사정보 많이 얻어가겠습니다ㅋ

농자 천하지대본👍

좋은말씀 감사합니다....농사와함께 스팀천하지대본이 되길 바라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57886.34
ETH 3104.72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