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이 남자 참 싫다....

in #kr-fashion7 years ago (edited)

2560x1440-white-solid-color-background.jpg

안녕하세요 꼬부기입니다.
벌써 토요일이 지나가버리다니.... 시간넘나빠른것.....
오늘의 패션이야기는 꼴보기싫은 남자패션에 관한얘기입니다.
너무나도 유명한짤방들이 돌아다니기도 하고 많은얘기가 있는
여자들이 싫어하는 남자패션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을 덧붙여서
포스팅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1.카라깃세우기

사실 요즘은 거의 찾아보기힘들지만 여름철 정말 희귀하게
거리에서 찾아볼 수 있죠.
물론 저도 그러고다닙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왜 극혐패션이라고 하는건지 모르겠지만
여름에 목타는거 막기위해서는 최고라고 생각하는데....
물론 글씨가 프린팅된건 조금 아니라고 생각하지만요 :)

2.샌들에 양말

t.jpg

과거에는 최악의 패션으로 평가받던 샌들에양말.
그랬던 녀석이 2년전부터 몇몇 브랜드의 패션쇼에 오르면서
느낌있는 패션의 하나가 되어버렸습니다.
국내에서도 상당히 유행하기도했구요 :)
물론 호불호가 상당히 갈리는 패션이라고 생각됩니다 .
일단 저도 시도조차 하기싫은 패션입니다ㅋㅋㅋ

3.스키니진

20160130170825_tguwodmm.jpg

최근 와이드팬츠의 유행과 함께 보기힘들어진 패션중 하나인
스키니진인데요. 스키니진도 적당히 핏한 제품이라면
이쁘게 소화할수있을텐데 과도한 핏의 제품은 본인에게도
타인에게도 좋은영향은 없습니다 :(
건강을 생각해서라도 조금씩 여유있게 입어봐여...

4. 핫팬츠

IMG_7720.jpg

여름철 더운건알지만 너무 과도하게 짧은 남성들의
숏팬츠는 주위에서 보는 사람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합니다.
다른뜻으로 말이죠.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최악의 패션입니다 :(
무릎 살짝위까지는 괜찮다고 생각하지만 허벅지의
절반을 살짝 넘기는 길이의 반바지는 자제해주세요....

Sort:  

이 남자 참 싫다ㅋㅋㅋ 제목만 보곤 이남자가 신랑인 줄 알았어요~ 팔로우하고 가요^^

남편분을 왜....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

cool fashion male

와 진짜 공감가는글이네요 저런건 좀 자제했으면...

금목걸이나 일수가방은 그나마 양반인것같습니다 ㅋㅋㅋ

ㅋㅋㅋㅋ저도 핫팬츠 입은 남자분들 보면 어쩔 수 없이 눈쌀이 찌푸려지는 것 같습니다 ㅠㅠ...흑흑.. 과도한 스키니진도 약간 제가 다 불편하고 그런 것 같아요.. 패션은 정말 어려운 문제인것 같지만 항상 투머치가 문제인 것 같습니다 ㅋㅋ 오늘의 패션글도 잘보고가요 :3

본인의 건강에도 안좋으실텐데...다들

안녕하세요? 스푼이라고 합니다.
스팀로고가 새겨진 코스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업보트 하시고 스팀 코스터의 행운도 손에 넣어 보세요 >_<//

https://steemit.com/kr/@okthereisnospoon/4njukk


남자인데도 진짜 눈을 씻고 싶어지는 사진들이네요 ㅋㅋㅋㅋㅋㅋ

과유불급이죠 과하게 붙는 바지, 과하게 짧은 바지는 지양해야겠어요 ㅎ

진짜 투머치란 표현이 딱 어울리는듯요... ㅋㅋㅋ

ㅈ끼니 바지에 한표요ㄷ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ㅈ끼닠ㅋㅋㅋㅋㅋㅋㅋㅋ

하하하 실제로 저런사람들이 있던가요

깃세운 카라티는 저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죄송합니다

역시 패션도 시대의 흐름에 따라 변화하는군요...ㅋㅋ 카라깃은 저도 개인적으로 좋아합니다... 죽일수 없는 자존심이죠..ㅋ

여름엔 역시 짱짱맨!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눈 어케요....................... 정말 넘나 싫은것,, 그중 스키니가 제일이네요... 아이돌이나 입어야징.... ^^;;;;

어후 요즘은 아이돌들도 안입지않을까여....?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빨간 파란스키니가 아닌게 어디에여...

그래도아이돌이 입으면 저런 핏은 아니지 싶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행.... ㅋㅋ 내눈 책임지세요 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6542.34
ETH 2391.51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