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vent] 이름을 써드릴까요 이벤트 참가해봤습니다!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event7 years ago (edited)

@tata1님의 이벤트 : ***이름 써드릴까요?-[300팔로신청돌파기념 이벤트]  https://steemit.com/kr/@tata1/300

참가 후기입니다.

눈팅만 하다가 열심히 글을 읽고 댓글을 쓰고 있었는데요!

@tata1님께서 이벤트를 진행하셔서 잽싸게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아름다운 작품에 주석까지 달아주셨습니다.

--

祐는 신이 돕는다는 뜻. 誠은 말한 바가 실현된다는 뜻. 우성님은 언제나 신이 돕고 있으니 하고자 하는 일을 입으로 글로 표현하세요. 구체적으로...그러면 신속하게 이뤄질 것입니다. 신성한 이름이네요.

--

요새는 대부분이 디지털화 되어있어서 이런 아날로그 감성이 매우 특별하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tata1님 감사합니다!


스티미안 여러분들도 참여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

Sort:  

요즘 스팀잇에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는 것 같아요 ㅎㅎ

스팀잇이 점차 활성화되는 것 같아서 기분이 좋습니다.

맞습니다 ^^ 이런 이벤트들이 스티밋의 가치를 높이는 일이라고 생각하고 적극 참여하고 있습니다 ^^

오...고마워요. 이런게 진짜 친구죠! ㅎㅎㅎ보팅 하고 얼른 가서 남은 작업 들어갑니다.^^;;;;;;;;;

저 때문에 할 작업이 많이 늘어나진 않았을까 걱정은 되지만 힘내세요!! 😃😃😃

오오 한번 신청해보겠습니다!

네 ㅎㅎ 멋진 작품 받아가셔요! 😃😃

아.. 부럽습니다.
저도 조금 전에 이벤트 알게 되서 댓글로 신청했어요
꼭 받고 싶네요 ㅠㅠ

멋진 작품 받게 될거예요!!!

멋지게 잘나왔네요^^
저도 신청하긴 했는데 기다려 보고 있어요

네 ㅎㅎ 아마 @tata1님 바쁘실 듯 합니다.
멋진 작품 기대하셔도 좋을 겁니다!

저도 타타님께서 멋진작품을 선사해주셨어요ㅎㅎ 우성님은 정말좋은이름을 가지셨네요!!😀

혜란님 반가워요! 혜란님도 멋진 작품 받으셨군요!!!

@tata1님께서 실제 이름보다 훨씬 좋게 해석해주셔서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어요!!! 😊😊😊

뉴비는 언제나 응원!이에요.
팁! : 자신의 스팀파워와 내역은 https://steemd.com/@본인아이디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알 수 있다네요.
1.39%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6.80 / 2개 / 합계 : 13.60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5.0 - 2017/07/17)

반가워요 ㅎㅎ

와 우성님 이름에 이런 뜻을 담아내다니..제가 이걸 이제 봤네요!
너무 멋져요~~!!

그러게요. 전혀 생각지도 못한 해석에 정말 놀랐었습니다 ^^ 편안한 밤 되시길 바랍니다.

Congratulations @woosungchoi!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저 포스팅의 모든 댓글을 다 봤는데 개인적으로 가장 눈에 띄었던 작품중에 하나가 우성님꺼였군요~!!
제 이름 써주신것도 조만간 올려봐야겠어요 ^ ^

저도 정말 기분 좋았어요 ㅎㅎ 감솨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341.19
ETH 3145.13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