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 대문 제작 해드립니다.( ~5/5 ) *종료*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잉여의삶 @uuu95 입니다!

스팀잇을 접한지 벌써 한달이라는 시간이 지났네요!
매일매일 글을 써보겠다고 했던 다짐은 .. 한달밖에 안지났는데 물거품이 되어버렸어요 ㅠ
정말 1일 1포스팅 하시는분들은 존경하고 대단하다고 생각해요..

너무 주절주절 말이 길었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이제 한 달이라는 시간이 지나기도 했고, 이벤트를 한번 해볼까?
생각하다가(정말 형편없지만) 대문을 제작해드리려고 합니다.

모든 분들에게 제작해 드리진 않고, 랜덤으로 다섯 분에게만 제작해 드리려고 합니다.(5명)

형편없는 제 디자인을 신청해서 가지고 싶으신 분들은!

이 글에
[신청 댓글 + 보팅 + 팔로우]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번재 로고 이벤트.jpg

5월5일 신청자 선정합니다.

Sort:  

저도 신청해봅니다!!

감사합니다!!!😄😄
당첨되시길 !! 응원할게용!! ~_~

형편없다니요!!
전혀 그렇지않은걸요?
그러니 한번 신청해보겠습니닷ㅎㅎ

감사드립니다!!!ㅎㅎ
제 디자인을 칭찬해주셔서 몸둘바를 모르겠네용😘

신청합니다!!!
당첨 가즈아!!!

당첨 가즈으으아!!!~~ 감사드립니다ㅎㅎ

응원합니다~대문 멋져요^^

아구.. 응원이 너무 큰 힘이 되요 ㅠㅠ🤗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한 달에 이런 이벤트라니 제가 급 부끄러워집니다.
응원합니다.

아구... 아닙니다 ㅠㅠ 그렇게 말씀해주시니.. 😂
진짜 너무 부족해요 흑흑..
항상 뉴비를 지원해주신 분들한테 지원만 받다가..
아직 스팀파워는 한참 부족하고 .. 제가 할수 있는 이벤트가 뭐가있을까 하다가 ㅋㅋ..진행하게됬습니다!!
bigman님이 저보다 훨신 나으십니다👍

저도 꼭 갖고싶습니다 ㅜㅜ 여러번 이곳 저곳 신청해봐도 다 퇴짜 더군요 흑흑😂 좋은 글 리스팀 하겠습니다!!! 편안한밤 되세요!!

너무너무 아쉬우시겠어용 ㅠㅠ😭
이번이벤트에서 꼭 당첨 되길 응원할게요!!
리스팀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랜덤이라 하시니 신청해 볼까요?
팔봇 완료 했어요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오옷!!!감사드립니다~~~^^
당첨되길 응원할게용!!!너무 감사드립니다
🤗🤗

꾸욱.들렸다가요

감사합니다!!!!^.^🤗🤗

파스텔톤 빛깔이 완전 고급진 대문이 너무 탐나서 신청하고 갑니다 :)
풀보팅 및 팔로우도 하고 갑니다!!

아구.. 그렇게까지.. 과찬이십니다!!
이렇게까지 반응이 좋을지 몰랐네요!!
감사합니다🤗😄

아.. 저도 이쁜 대문 갖고 싶어요..ㅠ.ㅠ
신청하고.. 보팅&팔로우 했어용~😀

감사합니다!!!😄😄
당첨되기를 !!응원할게욧!!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702.61
ETH 3485.24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