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 대문 제작 해드립니다. *당첨자 발표 합니다*

in #kr-event6 years ago

랜덤으로 초등학교, 중학교때 선생님들이 많이 쓰시는.. ㅎㅎ
대포뽑기를 이용해서 당첨자를 선정 해봤습니다!

@sonki999
@donekim
@ghdcks10
@khaiyoui
@kbaek81
@napole 님 (보너스)

당첨 너무너무 축하드립니다.
사실 스팀잇을 하면서 첫 이벤트임에도 불구하고.. 형편없는 디자인에
많은분들이 참여 해주실줄.. 몰랐습니다.
참여해주신 열 아홉 분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응원댓글 해주신 네 분 너무 감사드리고,
@hwa2ting
@bigman70
@kookmin
@cancerdoctor

그냥 보팅만 꾹 눌러주시고 가신 많은분들!! 정말 감사드립니다!!! ㅠㅠ

정말 많은 관심 가져주신 모든분들 감사드립니다.
나중에도 더 좋은 이벤트! 구상해볼게요!! 감사드리고, 다시한번 당첨 축하드려요!

*당첨되신 분들은 댓글 남겨주시면 답변으로 대문사진 올려드리겠습니다!




마지막2.gif

Sort:  

쬐금 보팅..
팔로우..
댓글 했네요 ㅎㅎ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맞팔 할게요!! 자주자주 찾아뵙겠습니다!! ^_^
감사합니다~~~ ㅎㅎ

으앗으앗 감사합니다 !!! 대문 생긴당~!!! ㅎㅎ
혹시 대문에 틈을 찾는 여행 이라는 문구도 포함 가능할까요?? ㅎㅎ

ㅋㅋㅋ 넘나 귀여운것 !! 감사합니다 이쁘게 쓸게요 !^^

감사합니다!! ^_^

ㅜㅜ 이런 좋은 이벤트를 놓치다니... 슬퍼졌어요ㅜㅜ 참여라도 했었으면 이렇게 아쉽지 않을텐데... 안타까운 마음 담아 미미한 풀봇 뀨욱...

넘넘 감사합니다!! 되게 안타까운 마음이 여기까지 느껴지네요!! ㅠㅠ
다음엔 좀더 연습해서 퀄리티높은 작업으로 찾아올게요!!
힘내세욧!! ^_^ 화이팅!

네~ 담에 하실 때 소환해주세요~😁

네엡!!! ^^ 알겠습니닷!! ^^ 좋은하루되세용

앗 당첨이드아!!!!^^ 감사합니다 첫이벤트 당첨이에요~~~

감사합니다 ㅎ 멋진 대문 만들어주신거 고래가 될때까지 잊지않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_^

감사합니다...많은 분들 해주실려면 힘드실텐데 제것까정 보너스로 해주신다니 넘넘 감사합니다. 천천히 시간되실 때 보내주셔도 됩니다.

당첨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_^
다섯 분 해드리려고 했는데 그냥 이왕 한김에 한분 더 선정해볼까 해서
ㅋㅋㅋ...

우왓 당첨이네요!! 이런 대박 사건이.. 이거 실화인가요? :) ㅎㅎㅎ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실화입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첨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
비록 다른 사람들에 비해 실력이 많이 부족하지만..
그렇게 좋게 봐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

eVENT4.jpg

좋은 이벤트 응원합니다.
보팅완료^^

아구.. 응원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 :)
좋은 하루 되세용 !!!! ^
^

와우~~
혹시나 하고 참여했는데 당첨이라니
감사합니다 잘 쓸께요^^

eVENT5.jpg

제가 다 감사합니다.. ㅠㅠ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당첨될 줄 몰랐는데 ㅎㅎㅎㅎㅎ
“상상의 나래를 펼쳐라” 문구 남겨 주시겠어요?
고맙습니당!!!

마음에 드셨을지 모르겠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eVENT6.jpg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465.77
ETH 2331.79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