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여러분들에게 5SBD 를 드립니다!!!!! 모두 참여가능합니다 💙

in #kr-event6 years ago

안녕하세요 uhyun2 입니다!!

아마 저모르시는분들 많을텐데요. 이 이벤트로 인해서 사람들이 많이 찾아줫으면 좋겠습니다ㅎㅎ 글구 전 트렌디한 팝송 추천하는 컨텐츠를 포스팅중입니다!!

제가 시작한지 일주일 정도 됫구요 어제로써 10번째 포스팅을 완료햇습니다 그리구 제가 쓴글들의 첫보상이 오늘저녁에 들어올거같습니다!!

그래서 이 보상받을걸 나눠드리고자 이런 이벤트를 합니다!

첨에는 한분에게 5SBD 를 몰빵 해드리고 싶었지만 1SBD 를 다섯분께 나눠드리고자합니다!!

참가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얼마 되진 않지만 많이들 참여 부탁드립니다!!

  1. 팔로우를 합니다!! (다찾아볼꺼에여!!ㅋㅋㅋ)

  2. 제 포스팅중에 아! 난 이노래가 가장 좋앗어!! 했던 곡을 리스팀 해주시면됩니다!!
    (안들어보신분들은 오셔서 들어보세요!!)

  3. 그리구 댓글 달아주시면 끝 입니다!!

당첨자 발표는 내일 오후 10시쯤에 하도록 하겠습니다!!!

내일 오후 10시까지 계속 댓글 달아주시면 되요!!!

그리구 당첨되신분들은 내일 바로 10시에 발표한뒤 12시까진 무조건 입금해드릴게요!!

당첨자는 어떻게 뽑을지 생각하다가 댓글순으로 숫자 1번 2번 이런식으로 정해서 룰렛 돌릴꺼에요!!

아참 제글 항상 찾아주신 분들중에 두세분은 당첨안되셧어도 0.5 SBD 보내드립니다!! (사심듬뿍)

앞으로도 보상받으면 이런 이벤트 계속 할거에요!!!

팔로우도 많이들 해주시고 댓글,보팅도 많이들 남겨주세요!!!! 리스팀은 사랑입니다!!!

요즘 댓글 안달려서 외롭습니댜 ㅜㅜ 잘부탁드립니다!!!!💙💙DQmQotF1WeK4ZMvFxZNEdL8Y1r62zYGYuocnWhSH1MGvTUJ.png

                ##댓글, 팔로우, 보팅, 리스팀은 사랑입니다 !!
Sort:  

음악 잘 들었습니다 리스팀 해가요!!

감사합니다!!!! 11번입니다!!1

헉 좋은 이벤트 감사드립니다😆 👍👍
보팅&리스팀 갑니다!! 이 글도 리스팀 합니다!!

1번입니다!!!!! 보팅까지 해주시다닛...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ㅎ !!!

이벤트 신청했어요.. 그런데 저는 이미 팔로우 되있는데.. 해당사항 아닌가요...ㅠ.ㅠ ㅋㅋ

아 이미 팔로우 해주신분들은 리스팀만 해주시면 참여에요!!! ㅎㅎ 3번입니다!!!!

전 3번째 음악 너무 좋아서 요새 듣고 있어요:)
팔로는 이미해서 보팅&리스팀했어요.

감사합니다!!! 카밀라누나...ㄹㅇ.. ㅋㅋㅋㅋㅋㅋㅋ 4번입니다!!!

유현님 애교가 많으시네요 ㅋㅋㅋ
저는 Marc E. Bassy 의 Plot Twist(Feat. Kyle) 포스팅을 리스팀했습니다~ 가사랑 뮤비가 재밌네요 ㅋㅋㅋ
글고 엄청 트렌디한 멜로디..ㄷㄷ 자주들을듯 합니다.
좋은 노래 추천 감사드려요. 많이 놀러가겠습니다!!

우현입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자주 놀러와주세요!!! ㅎㅎ5번입니다!!!1

4번째 곡이 맘에 들어서 보팅하고 리스팀하고 왔습니다 :)

헤헤 감사합니다 ㅎㅎ 많은관심 부탁드릴게요!!!6번입니다!!

저는 Camila Cabello - Never Be the Same을 좋게 들었습니다~
리스팀했지만 이미 페이아웃된 글이라 아쉽네요~
사실 Camila Cabello이 요새 유명하다는건 알고 있는데~
나이 먹고 나서는 가요만 듣기 때문에~
한번도 들어본 적이 없었는데~
오늘 처음 들어보니 목소리 톤이 좋네요~

참고로 저는 이런 가수들이 인기를 끌때~
팝송을 좋아했습니다~
"퀸"의 노래는 요새도 자주 듣구요~

https://steemit.com/kr/@keydon/1-bon-jovi-always

근데 하트에 색깔 집어 넣는거는 어떻게 하는 건가요?

저두 퀸 엄청좋아합니다!! 저거 하트 인터넷 에서 복사햇어요 ㅋㅋㅋㅋㅋ 맥북엔 이모티콘이없어서 ㅠㅠ 7번입니다!!!
앞으로 많이 놀러와주세요!!

전 8번 리스팀했습니다... 제 기준에 먼가 트랜디한거 같아서 선택했어요... 이벤트 진행 하시느라 고생하십니다.

아닙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좋아서 하는거에요!!! 많이 들으러 와주세요!!8번입니다

이벤트 좋네요^^
Bebe Rexha - The Way I Are (Feat. Lil Wayne)
9번째 추천곡 좋더라구요. 이런 목소리 좋아합니다 ㅎㅎ
요즘은 노래만 듣지 다른 정보는 관심도 없었는데 샤이니 곡 작곡가인것도 몰랐네요^^
예전 팝송 듣고 다니던 생각도 나고 좋은 컨텐츠 포스팅 인 것 같아요^^

저두 작곡가인거 몰랏다가 얼마전에알앗어요 루시퍼 인기 많앗느데 ㅋㅋㅋㅋㅋㅋㅋ9번입니다!!!

큰 이벤트 감사합니다!!
저는 6번째로 알려주신
James Has Changed - Phoebe Ryan
저하테는 최고의 선곡이셔서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앞으로 좋은선곡 많이하도록할게요!! 큰이벤트는....5스팀달러밖에안되뉸데...10번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500.50
ETH 2936.24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