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를 알려줘~]나를 설레이게 하는 음악(1) Bon Jovi - Always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keydon 입니다~
@yourhoney이벤트 참가 겸(나를 설레이게 하는 음악)

한국인이 사랑했던 "추억의 팝송" 한 곡을 소개 합니다~

^^

여러분들은 카세트 테이프가 늘어날 정도로~
똑같은 음악을 들어본 적 있으신가요?

저에게는 바로 "Bon Jovi""Always"가~
바로 테이프가 늘어날 때까지 들었던 음악이네요~

제가 태어나서 처음으로 을 주고 산 카세트 테이프가~
"NOW"라는 유명한 팝송을 모아놓은 "프로젝트 앨범"이었는데~
거기 두 번째 곡으로 수록되어 있었습니다~

"Bon Jovi""Always"반복하여 듣다가~
"NOW" 테이프는 늘어나고 말았죠~ ㅋㅋㅋ
이제는 MP3 파일음악을 듣는 시대라~
카세트 테이프같은거는 쳐다보지도 않지만~
그 때 그 시절~ 카세트 테이프음악을 듣던~
시절이 그립습니다~

여러분들 "Bon Jovi" 다들 아시죠?
한국인들이 사랑하는 외국 가수에~
언제나 포함되는 그룹이기도 하면서~
각 종 국내의 CF에도 "Bon Jovi"음악들이~
여러번 삽입되었었기 때문에~
팝송 별로 안좋아하시는 분들도~
아마 한 번씩은 "Bon Jovi"음악들을~
들어보신 적은 있으실겁니다~

하지만 흘러가는 세월에는 장사가 없는지~
"Bon Jovi"메인 보컬인~
"존 본조비"도 이제 나이를 많이 먹어서~
고음을 많이 쓰는 "always"는 부르지 않는다고 하네요~

하지만 최근 한국"20년"만에 내한공연을 왔을때는~
특별히 한국팬들을 위해 "always"를 불러줘서~
많은 한국팬들에게 감동을 주었습니다~

를 설레이게 했던~ 그리고 많은 한국인들을 설레이게 했던~
"Bon Jovi""Always"후대에도~ 계속 들려져서~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주었으면 하네요~

Sort:  

[너를알려줘/3월2주차 보팅지원]

와우~ 본조비... 오랜만에 들으니 더 좋네요^^
역시 고전곡이 맘을 설레게 하는 건 일등!ㅎㅎ

고전곡이지만 지금 들어도 세련된 멜로디죠~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14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본조비 소오름!

고맙습니다~

Send 0.1 SBD to @minnowbacker with the link to post you would like voted on as the memo! You will receive a 100% upvote . Please only send 0.1 SBD

Send 0.1 SBD to @minnowbacker with the link to post you would like voted on as the memo! You will receive a 100% upvote . Please only send 0.1 SBD

오랜만에 듣는 곡이네요.

오랜만에 들어도 언제나 전율이 돋는 곡이죠~

이 노래 몇번 들어본적 있는 노래입니다.
잘듣고 가요!!

고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0
BTC 67776.21
ETH 3737.77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