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절티사]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의 나눔 하자"@isaaclab님 @sukjunko님 받아주세요"

in #kr-event7 years ago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
티월드_대문_2.jpg
안녕하세요, 이것 저것 제가 하고 싶은 이야기를 적는 @tworld 입니다.
대문을 만들어주신 @leesongyi 작가님 너무 감사 드립니다!

이번 역시... "Steemit meet up by 강서" 1st 멤버 들입니다.
그리고 이제 선언해야 할것 같습니다.... 아티스트로 입성을 ... ??
이정도면 아티스트 아닌가요 ????????? (너무 오버가 심했죠 ??)

본론으로 넘어가서 두분을 한꺼번에 소환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만들어 나눔 하기 !!

저는 "steemit meetup by 강서" 더 나아가서 이제는 "steemit meetup by 서울"을 책임 지고 한번 Meetup을 열어볼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Meetup을 하면서 많은 분들 다양한 직업을 가지고 또 다양한 생각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을 만나고 이야기를 나누고 있습니다.

정말 다들 좋은 분들이고, 서로 다들 너무 멋지고 예쁜 분 들이셨습니다 ^^
이분들께 한가지 선물을 드리고자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

머... 제가 그림에 재능이 있는것도 아니지만, 실제 Meetup을 통해서 보았던 분들의 이미지를 생각하면서 ^^ APP의 도움을 받아서 프로필 사진을 제작하였습니다.

다섯번 작품 @isaaclab 님 이십니다.

#1. steemit에서 글 좀 쓰는 구나 하는 분이시죠??

#2. kr-pick 을 통해서 다양한 분야의 글들을 추천 해주고 있습니다.

#3. 지금은 @skt1님과 같이 암호 화폐 웹북을 만들고 계십니다.

@isaaclab 작가님 마음에 들지 않을수 없을것 같습니다. !!!
KakaoTalk_2017-09-08-11-58-36_Photo_25.png

  • 동글 동글로 무장한 스타일 "안경" "머리 스타일" 등 범생 모드 !!
  • 하지만 정말 데인저러스 한!!! DANGER... 지식이 뛰어납니다.
  • 항상 수줍은 듯이 이야기를 해서 .. 표현한 손모양 ㅎㅎㅎ

여섯번째 작품 @sukjunko 님 이십니다.

#1. 아직은 newbie 이시지만 정말 열심히 meetup등 모임을 통해서 점점 발전 중!

#2. 매일 아침을 열어 주는 날씨의 남자

#3. 먹방있는 남자... 맛집을 엄청 많이 아시는 것 같습니다. 벌써 22번째 네요...

@sukjunko님 살짝 부족한 감이 없지않아 보이지만 .. 그래도 이미지는 ... 나타났다 생각 합니다.
KakaoTalk_2017-09-08-11-58-37_Photo_72.png

보신 분들이 좀 판단해주세요 ... 사실 소스가 좀 없어서 ... 제대로 그리지 못했어요 ㅎㅎㅎ
제가 ... 아티스트라 했지만 .... 사실은 아니기 때문에...

  • 정말 피부가 하얀 분입니다... 그리고 꽃미남입니다.. (꽃 보이시죠??)
  • 코는 오똑하고 실제 보면 ... 외국 사람 처럼 생겼습니다...
  • 아직은 Steemit을 잘 모르기때문에 ... 물음표와 오글거림의 반쯤 쥔 주먹..

다시 한번 언급 드립니다 .... ㅎㅎㅎㅎ
이 글을 보고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댓글로 원하시는 이미지를 알려주시면 또는 사진을 올려주시면 ...
만들어서 보내 드리겠습니다 !!!!

저를 욕하지는 말아주세요 "EDM의 거성"께서도 기,계로 무언가를 하시는것 같습니다.....
도구를 사용하는 것도 능력입니다 !!!!!!!!!!!!!!!!!!

"Steemit meetup by 강서" 멤버 분들은 .... 하나씩 제가 심혈을 기울여 만들어서....
선물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벌써 6분째 이십니다.....
다 만들어가네요 ^^

그럼 이만......

"The Avengers for STEEMIT" 캡틴 스티미안 @tworld 입니다.

Sort:  

great post like it and upvoted!!

음.........ㅋㅋㅋ 받으시는분들이 좋아하셨으면..좋아하시겠죠...?좋아하실꺼라...음........ ^^

음 ... 격한 반응은 아직 받지를 못해서 ... ㅋㅋㅋㅋㅋㅋㅋㅋ

석준님은 약간 마른 느낌은 닮았는데, 약간 젠틀(?)한 느낌이 없는듯요....^^;;

젠틀이라 ... 안경을 하나 씌울껄 그랬나요 ? ㅋㅋ 안경을 썼다 안써따 해서리 씌울까 말까 고민 했는데 ... ㅋㅋ

ㅋㅋㅋ 바쁜일상속에서도 그림을 그리니 대단 하구려^~^

나의 예술의 혼이 마구 마구 삐져 나오고 있어 ... 큰일이다 ... ㅋㅋ

느낌 있는데요~~

갑자기 생각 난건데 ㅋㅋ 벤티님도 하나 드리면 받아 주실래요 ?? ㅋㅋㅋ

꽃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색깔이 조화롭고 좋은데요?!

꽃밭에는 꽃들이 ~ 모여 살아요 ~ ㅋㅋ 강서 밋업에는 꽃미남 꽃미녀 꼭미남 꼭미녀 곧미남 곧미녀 분들이 모여 있습니다 !!
나중에 한번 크로스 해주세요 ㅎㅎㅎㅎ

나눔 하자 시리즈 잘 보고 갑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ㅋ 지금 작품 요청이 너무 많이 쇄도 해서 . 어렵지만 kimsungmin님도 꼭 하나 전달 해드리겠습니다 .... ㅋ

와우 저한테 까지요??? 제일 마지막에 일 없으실때 부담없이요 ㅎㅎ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

오옷~ 이제 티월드 예술 작가님(?) 데뷔??!!! ㅋㅋ

음 .... 기다려 다음은 너야 ㅋㅋㅋㅋㅋ

저 그림에서 두분의 얼굴이 보인다고하면...혹시 기분 상해하실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60157.45
ETH 2345.98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