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J ] 먹방투어#22 - 문래창작촌 수제 맥주가게 "문래"

in #kr-pub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J입니다.
문래창작촌에 여러 수제맥주가게를 방문한 곳 중 인상깊은 곳이 있어 소개드립니다.
수제맥주 펍 전문 '문래'입니다. 많이 알려지지 않았지만, 다양한 맥주와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2.jpg

1.jpg

위치는 문래역 7번출구로 쭉 직진하여 횡단보도를 건너면 바로입니다. (주소정보는 찾아봤으나 나오지가 않네요ㅠ)
0.jpg

이태원의 경리단같은 분위기를 문래창작촌에서도 느낄 수 있습니다. 다만, 경리단 길보다는 규모는 작습니다.
저희는 안에 자리가 있었지만 저녁 날씨가 시원하여 밖에 편의점 테이블(?)을 선점하였습니다.

처음선택한 맥주는 IPA 종류로 인디카와 그레이트 화이트와 같이 유명한 로스트 코스트 브루어리의 맥주 '샤키네이터'입니다. IPA는 잉글리쉬 페일 에일 의 약자로써 영국맥주를 말합니다. 하지만 샤키네이터는 인디카와 같이 미국에서 제조한 맥주입니다. 에일 맥주의 특징은 맥주의 색이 붉거나 검은 색이 많고, 쓴맛과 함께 과일향기가 납니다.

펍 바로 옆옆에 요즘 유행하는 '뽑기방'이 있어 거금 4천을 투자하여 꼬부기도 뽑았답니다. ㅎㅎ
3.jpg

현재 이벤트 중으로 인스타에 마시는 맥주 인증을 하면 '에코병'을 주고있습니다 :) 하여 바로 인스타 게시 후 겟!
4.jpg

점점 테이블에 쌓여 갑니다ㅎㅎ
일하시는 분이 다음에 마실 맥주도 안내도 해주시고, 마시는 맥주에 대한 설명도 친절히 해주셨습니다.
그리고 마시다보니 치즈 팝콘도 서비스로 주시고!!

5.jpg

마지막으로 마신 맥주는 '해운대' 맥주입니다.
처음마셔보는 맥주인데, 생각보다 싱거워서 사실 제 입맛에는 맞지않았으나 청량감과 가볍게 즐기시기에는 좋을 것 같습니다.

집 근처에 여유있게 즐길 수 있는 아지트를 발견한 것같아 다음에도 또 방문할 예정입니다.
문래 창작촌 놀러오시는 분은 한번 들리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하세요!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요즘은 저 텀블러가 탐이나네요.. ㅎㅎ
해운대 맥주는 또 처음보네요 다음에 보면 마셔봐야겠어요

아직도 아마 텀블 행사하고 있을텐데 방문해보세요 :)

오.. 스컹크헬 바로 옆에있는 그곳이군요. 오픈한거 함도 못봤는데 ! 맥주바였구나..

앗 문래 창족촌 한번씩 방문하시나보네요.

문래동에 있어서 문래인가요??^^;;

맞아요ㅎㅎ 문래동이라서 문래.. 인터넷 검색시에는 찾기가 어렵더라구요ㅠ

와우 문래 창작촌이라 분위기가 멋질 것 같네요 :) 문래동에 있는 문래펍이라니 매력적입니다 꼭 들러봐야겠네요 ㅎㅎ

분위기있는 펍이 몇군데 더 있으니 검색해서 한번 방문해보세요 :) 산책하기도 좋습니다!

강서맥주가 짱이지잉? ㅋㄷ

ㅋㅋㅋ 리얼 강서맥주를 한번 마셔보고 싶음!

@sukjunko 님 맨날 맛난것만 드시도..뎅기심.. ㅋ

ㅋㅋ먹구 씹고 뜯구! @skt1님! 같이해요!!

수제맥주는 사랑이죠..

다음에 2차는 수제맥주로.. 1차에서 또 과음으로 수제맥주 맛이 날지는 모르겠지만..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