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pick] @minari님의 게시글 추천 [[필독] 문체부에서 권고하는 '네티즌이 알아야 할 저작권 상식'입니다.]

in #kr-pick7 years ago

kr-pick.JPG

안녕하세요. 아이작(Isaac)입니다.

이번에 제가 추천하려는 글은 @minari님의 [필독] 문체부에서 권고하는 '네티즌이 알아야 할 저작권 상식'입니다.입니다.

추천 이유 : 스팀잇 활동을 하신 분들은 스팀잇이 얼마나 좋은 곳이면서도 한편으로는 무서운 곳이라는 점을 이미 알고 계실겁니다. 블록체인 기반의 SNS이기 때문에 페이아웃된 글은 더 이상 수정이 불가능하게 되어 영원히 기록되기 때문이죠. 지금이야 스팀잇이 많이 알려지지 않았기 때문에 "저작권 문제"에 관대하지만, 언젠가는 저작권 문제가 수면 위로 올라올 것입니다. 따라서 지금이라도 미리 알아두면 좋을 것 같아 해당 글을 [kr-pick]으로 선정하게 되었습니다. 이 글은 권유가 아닌 강요를 하고 싶으며, 꼭 읽어보셨으면 합니다.

원문 주소 : https://steemit.com/kr/@minari/5gds6f

기타 참고할 사항

(1) 저작권 상식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그렇기에 많은 분, 아니 kr 커뮤니티의 모든 분이 봐주셨으면 합니다.

(2) kr-pick과 kr 태그, 두 개의 태그만 사용하겠습니다.

(3) 원글(https://steemit.com/kr/@minari/5gds6f)에 대한 추천이 #kr-pick 태그를 활성화시키고, 저자의 글과 저자의 저평가된 가능성을 좀 더 널리 알릴 수 있는 길이라고 생각했습니다.

(4) 감사합니다.

어린왕자_사막.JPG

어린왕자를 그려주신 @leesongyi님께 감사드립니다.

Sort:  

참고할만한 유용한 내용이네요~~

네 ㅎㅎ 스팀잇에는 유용한 정보가 참 많은 것 같습니다.

네 저작권의 중요성은 아무리강조해도 지나침은 없는듯합니다.

좋은 글 잘보고갑니다. :)

저작권. 지금이야 큰 문제가 되지 않겠지만.. 곧 저작권의 무서움이 다가올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ㅎㅎ)

앞으로 꼭 필요한 내용일텐데 좋은 글입니당 ㅎㅎ
픽 감사드려요

영원히 기록된다........

정말 무섭네요 ㅎㅎㅎㅎㅎㅎ

I am the Great Cornholio! Would you like to see my portfolio? I have a portfolio in my bunghole, with my óleo!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4294.06
ETH 3427.66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