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이벤트] '저의 파리 여행을 도와주세요'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mail.jay 입니다 :)
좋은밤 보내고 있으신가요?
오늘 포스팅은 저의 첫 이벤트 이자
스티미언 님들께 도움을 요청하는 포스팅입니다^^

여행을 좋아하시는 스티미언님들이 많다고 알고있어요
저도 여행을 참 좋아하구요 ! 그래서 여행에 관련된 이벤트를 해보고 싶었어요
저는 한번도 이벤트(?) 같은걸 해본적이 없없지만 용기내서 도움도 받고 선물도 드리는 여행으로 하나되는(?음) 이벤트를 해보고 싶은 마음에 포스팅을 해요 .

IMG_6895.JPG

오늘의 포스팅은

' Smile.jay 의 파리 일정' 계획을 도와 주세요!! 입니다.

저는 3월 30일 일 부터 5일까지(미정) 파리에 갈 예정이랍니다 .
잠시(?) 경유하는 일정이에요.
도착은 오후에 해서 출국은 아침 일찍 Out 이에요 .

그런데 제가 파리는 처음이에요
기본적인 정보만 알고 있는 상태입니다 :-)
이번에 저는 저가 여행을 계획중입니다 .
숙소는 에펠탑 근처 호스텔을 이용하거나 쉐어를 할까 생각중이에요
파리에서 루브르 박물관 에펠탑 베르사유궁전 물랑루즈공연 등등 보면 재밌을것 같아요
하지만 ' 이번에 모든걸 다 해야한다!' 이런 생각하진 않아요 .
그래서 그냥 반나절 하루종일 좋은 카페 레스토랑 찾아가 스팀잇 포스팅을 하거나
책을 읽고 사진찍는 것도 좋고
아니면 박물관에 하루종이 있어볼까 생각중이기도 해요 .

스티미언님들 스타일의 박물관 레스토랑 카페 등등 파리에 있는 가보고싶은곳!
하고싶은것! 뭐든 좋아요 파리에 있는거라면 이야기해주세요.
가보시지 않은곳도 ?괜찮아요 ! 가보고싶은 곳도 좋구요
숙소를 추천해주셔도 괜찮아요 뭐든 이야기 해주세요
파리를 다녀오시지 않으신 분들도 혹시 듣고 읽으신 것들이 있다면 추천 해주세요
'프랑스에서 에펠탑보고 그앞지하철에서 자고싶어요' 같은
저를 위험으로 모는건 ... 아.. 그것도 무플보다 감사합니다 ㅎㅎㅎ

IMG_0016.JPG

가장 좋은 정성스런 추천을 해주시는 스티미언3분께 선물 드립니다

1. 달콤한 한잔 선물 - 이탈리아 디저트 술인 리몬첼로 1분
2. 맛있는 한끼 선물 - 바질로 만든 파스타 소스 페스토와 면 1분
3. 랜덤선물 - 프랑스또는 이탈리아에서 구매한 위의 선물과 비슷한 금액의 제가 하고싶은 선물

(특이사항이 없다면 제가 돌아오는 그 주인 4월 15일 이전에 받으실수 있어요)

2번 맛있는 한끼의 파스타는 요리가 쉬워요
면을 8-10분 사이 삶아서 소스를 부어,비벼 드시기만 하면됩니다!
1,2번은 왜 이탈리아 상품이냐구요 ? 위에서 말씀드린것 처럼 저는 파리를 잘 몰라요....
3번을 제외하고는 이탈리아 선물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일주일간 3월 22일 AM 12시 까지 진행하도록 할게요!
원하시는 선물번호와 함께
파리에서 하고싶은것 , 추천지 , 레스토랑 , 카페 , 관광지 등등등 남겨주세요

예> 상젤리아 거리에서 *** 카페의 마카롱을 먹고싶어요
예> 루브르 박물관의 그림 *** 가 너무 좋았어요 꼭 보고오세요
예> 에펠탑앞에서 와인 먹는것 좋아요 ! 등등등등
구체적인 추천은 정말 감사드립니다.

너무 먼 여행지를 선택한게 아닌가 걱정도 되며 무댓글도 무서운 뉴비입니다 ... 덜덜 ...
그래도 읽어주시고 혹시나 참가 해주시는 스티미언님들이 계시다면
정말정말 미리 감사합드립니다
오늘도 좋은밤 보내세요 :)

Sort:  

저도 파리를 가봤는데요~ 가장 하고 싶었던 것을 못해보고 왔어요.. 그래서 대리만족으로 해주신다면 너무 고마울 것 같아요.

  1. 해리스 뉴욕바
    이름만 들어도 아는 유명인사들의 단골 바였대요. 꼭 가보고 싶었던 곳인데 일정이 늦어서 못가본 아쉬운 장소입니다..

  2. 센강을 가로지르는 크루즈 타기
    겨울에 파리를 가서 너무 추웠습니다. 그래서 못타본 크루즈.. 엄청 낭만적일 것 같아요. 크루즈 위에서 와인한잔 하며 센강과 에펠탑 바라보기! 꼭 해주세요

2 번은 비포선라이즈가 생각나요 😍
해이슨 뉴욕바라 제 취저 군요 ㅎㅎ 검색해보고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취저 포스팅에 조심스레 팔로우 먼저 하구 답글 답니다^^

1.저는 개인적으로 '생 오노헤(Saint-Honoré) 가' 를 한번 걸어 보시는 걸 추천해요.(샤넬의 깜봉본점이랑 30초 거리ㅎㅎ)
루브르 박물관과 굉장히 가까운 거리에요.
굳이 명품쇼핑을 하지 않더라도, 아 이런게 파리의 거리구나! 하는 걸 느끼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덧붙이자면 ' Flotte ' 라는 생오노헤(Saint-Honoré)가에 위치한 레스토랑이 있는데, 간단한 식사와 라떼 한잔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가격도 적당하고 무엇보다 진짜 완전 맛있어요!! 그리고 바로 그 레스토랑옆에 있는 '피에르에르메' 매장에서 마카롱을 2개 정도 사들고, 뛸를히 공원을 걸어보세요^^

그리고 하나 더!!!!
정말 완벽한 에펠탑 배경의 사진을 찍고 싶으시다면,
사이요 궁(Palais de Chaillot)을 가셔서 사진을 찍으셔야 합니다. 모든 관광객들의 핫 스팟이에요.ㅎㅎ
낮에 가도 예쁘고 밤에 가서 에펠탑이 발광 할 때 보면 더 예뻐요!!
사이요 궁 근처의 카페는 사진 첨부한 ‘carette’ 꼭 가보셔요!!
바게뜨가 1유로인데, 진짜 완전 예술이에요ㅋㅋ

마지막으로~
저는 개인적으로 루브르 박물관 내부 관람 보다는, '오르세 미술관'의 내부 작품을 관람하는 걸 더 추천드려요. 미술 및 예술에 대한 지식이 없어도 더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곳 인 것 같아요.

그럼 행복한 파리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_<

제 블로그에도 재밌는 여행기가 올라와 있으니 놀러오세요~~~^^ image

사진까지 정성스러워서 댓글 읽자 마자 정말 감사드렸어요 💕 적어두고 꼭 다 해보도록 할게요 감사감사합니다 !!!! 저 거리도 기대 되는군요 ><

안녕하세요~ 취향에따라 다르겠지만 ㅎㅎ 박물관 좋아하시면 루브르박물관이랑 오르세미술관, 베르사유궁전이 대표적이죠^^ 저는 작년에 갔을때... 제취향이 아니라 다리만 아팠지만요 ㅎㅎ 에펠탑은 낮에 사진 멋지게 찍고 저녁에 야경보러 한번더 가시는것도 좋구ㅎㅎ 샹제리제거리는 이쁘기는한데 크리스마스시즌이 아니면 그냥 개선문 가시는길에 한번 보시면 될꺼 같네요 ㅎ 몽마르트언덕은 꼭 올라가보셔야되요! 시간 나시면 그쪽에서 초상화그리는 화가들 많으니까 한번쯤 경험해보는것도 좋을꺼같아요^^ 계속 돌아댕기시면 힘드시니까 저녁때는 바토무슈타고 파리의 야경을 구경하는것도 좋구요~~
그리고 파리의 이태원이라고 하죠? 마레지구에서 맛난것도 드시고 쇼핑도 하시면..될꺼같네요 ㅠㅠ 흐... 저는 파리에서 일정이 3일정도밖에 안되서... 제대로 못즐기다 왔어요~ 다해봐야지 말고 하나라도 제대로 해야지!! 가 정답일꺼같아요! 재미있는 여행되세요^^~
너무 기네요... 이것도 댓글로 올라가려나 ㅎㅎ

3일 이지만 엄청 많은걸 하셨네요!!
엄청 긴 댓글 감사합니다
적어가서 다 할수 있도록 해볼게요 :):):) 바토무슈는 생각 안해봣엇는데 ! 좋군요

제이님 ^^파리여행가시나봐요 ㅠㅠ 핵부럽

제이님 혹시 살라미나 치즈 좋아하시나요 ?ㅎㅎ 저는 완전 환장해서 !!

https://www.tripadvisor.co.kr/Restaurant_Review-g187147-d9610094-Reviews-Les_Epiciers-Paris_Ile_de_France.html

여기트립어드바이저 주소인데 여기서 와인이랑 치즈 먹스팀 보여주셔도 좋을거 같아서 올려보아요 ㅎㅎ

3-4월 여행이라서 날도 좋을거 같아요 !ㅎㅎ 파리 에펠탑 근처에 소매치기가 어마어마 하다니 항상 소지품 유의하시길 바래요 !! ㅎㅎㅎ 잘 댕겨오시고 중간중간 스팀으로 근황알려주세요 !!

안그래도 와인 마실곳 찾고 있었어요
치즈까지 함께라니 ㅜㅜ💕 감사합니다
꼭 가보도록 할게요!!!

파리 여행 너무 멋지네요.
행복한 시간 보내고 오세요~

감사합니다 ^^ 좋은 이야기 거리 있으면 또 공유 하겠습니다!

우왕~
성공적인 여행 되시기를 기원할께요~^^
(췌~ 부럽 ㅠ)

다녀 오겠습니다 ㅋㅋㅋㅋ
부럽다니 이제 시작인걸요 ^^ ㅋㅋㅋㅋㅋ

프랑스는 안가봐서 추천은 힘들지만..
재밌게 다녀오시고 이야기좀 전해주세용^^

넵! 많은걸 할것 같진 않아요 ㅎㅎ 그래도 깨알같은 좋은곳 찾아내 추천 하겠습니다!!

도와드리고싶지만 제가 파리는 아직가본적이없어서...ㅠㅠ
잘 계획하셔서 좋은여행하고 돌아오셔요~

아직 이주나 더 남았지만 ㅎㅎㅎ 잘다녀 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저도 가보지는 않아서 도움을 드릴 수는 없지만 너무나 가보고싶은 곳중에 하나이기 때문에 덕분에 좋은 정보를 구할 수 있겠어요. 감사합니다.

다녀와서 좋은 정보 많이 공유하겠습니다 ^^

smile.jay 님! 제가 정보가 없어 도움은 못되지만, 응원해요!!
아직 기간 남았으니 준비 잘 하셔서 재밌게 다녀오시길!!

감사합다 :) 다녀와서 제가 좋았던곳 추천 드릴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30
BTC 59084.94
ETH 3240.64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