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 미션] 2018년 10월 28일 초성퀴즈 + 보팅 추첨

in #kr-event5 years ago

안녕하세요, @sjchoi 입니다.
일요일이라 늦잠을 자려고 했는데, 유독 크게 울리는 천둥 소리가 결국 잠을 깨웠습니다.
왠지 오늘 이렇게 비가 내리고 나면 나무들이 꽤나 앙상해질 것 같습니다.
오늘 이사를 하기로 한 날인데 비가 이렇게 오니... 잘 살 거라는 징조겠죠..ㅎㅎ
주말 잘 보내시고 우산 잘 챙기세요!


Chosung_on_grid_1.png

방식

  • 보팅은 감사합.. 자율입니다.
  • 매일매일 제시되는 초성에 알맞은 단어를 완성하여 빠르게 댓글을 답니다.
  • 동사나 형용사의 경우 기본형은 가능하되 활용하는 형태는 인정되지 않습니다.
  • 지명, 인물 등 고유명사도 가능합니다.
    다만, 인물의 경우 대중적인 인물로 (10명중 6명은 아는..) 양심껏 해주세요!
    막 인명사전이나 억지로 프로필 찾아서 하시면 아니 되옵니다..^^
    <참여예시> 미션 초성이 'ㅅㅅㅁ'일 경우 '사시미', '생산물', '성삼문' 등
  • 중복되는 단어가 있는지 한번 더 확인합니다.
  • 마감 시간은 21시 이후 제가 당첨자를 선정하기 전까지로 하겠습니다.

저는 마지막 또는 5명 이상이 참여하셨을 때 참가하겠습니다!
생각이 안나면 못하는 걸로..ㅠㅠ)

보상

  • @opsteemit님의 /opdice 명령어를 통해 주사위 숫자가 높은 순으로 당첨자를 선정합니다.(주사위는 제가 굴려야 작동되니, 별도로 명령어를 입력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명령어가 작동하지 않을 시 엑셀 함수를 이용해 무작위 숫자를 할당해 선정합니다.
  • 당첨 인원은 참여 인원에 따라 달라지는데, 참여 인원 5명마다 늘어납니다.
    예) 5명 미만 참여 시 1명, 10명 미만 참여 시 2명, 15명 미만 참여 시 3명이 최종적으로 보팅을 받으실 예정입니다.
  • 보팅의 정도는 참여 인원에 따라 제 보팅파워의 여력이 달라질 수 있어 변동이 있습니다.
  • 현재 보상은 1$ 기준(일부 오차는 있습니다)으로 추첨 보상이 돌아갈 예정입니다.
    (최근 스팀 가격이 떨어지면서 1$가 어렵습니다. 풀보팅으로 드리고 있습니다.)
  • 중복 단어나 단어로 인정되지 않을 경우, 당첨이 되더라도 보상이 전부 지급되지 않습니다.

오늘의 미션


즐겁게 참여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Sort:  

전미분

행복한 일요일 보내세요 ^^

@feelsogood님 당첨 축하드립니다!
주말 잘 보내셨길 바랍니다 ㅎㅎ
한 주 시작 잘하세요^^

감사합니다 ^^
sjchoi님도 새로운 한 주 행복하세요~!

정답 : 종모법

@codingman님 당첨 축하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접목법

@walking100님 당첨 축하드립니다!
한 주 시작 잘하세요^^

감사합니다!

주말반
도전하겠습니다.~!!

@gosainkund님 당첨 축하드립니다!
당첨 공지가 조금 늦었습니다..ㅎㅎ

전문범

@smigol님 당첨 축하드립니다!
공지가 조금 늦었네요ㅜㅜ

장명부(1980년대 프로야구 투수)

장맛비

증명법. 적어봅니다.

잠만보
요즘 아들이 좋아하는 포켓몬 몬스터입니다 ㅎㅎ
이사하시는날 비오니 잘 사실겁니다
이사 잘하세요

제 카톡 프로필 사진이 잠만보인데..저도 참 좋아합니다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01.11
ETH 3576.21
USDT 1.00
SBD 4.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