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vent] 300팔로워 기념! @sesil님 대문 & 댓글용 움짤(GIF) 제작 배달

in #kr-event6 years ago

굵은십자군@ryh0505입니다.
300팔로워 기념으로 진행 되었던 @sesil님의
움짤 대문제작이 완료되어 배달드립니다.
캐마와 배그에 미쳐 본분을 잊다 보니
어느새 400팔로워 넘어 450을 향해 달려가네요;;

@sesil님의 대문 고정 이미지

sesil_존버_기본.jpg

sesil_존버_기본2.jpg


1.주문 내용

아래와 같이 존버 할 수 있는 내용을 요청해 주셨습니다~
주문내용.jpg


2.작업 내용

보내주신 참고 이미지를 이용하되 스팀잇의 특성에 맞게
흑두로 캐릭터를 변경하고 개구리에도 애니메이션을
넣어 보았습니다.
작업과정.gif

3.움짤 이미지

스팀잇에서의 존버와 댓글&팔로우를 강조하여 GIF
애니메이션을 넣어 보았습니다.
존버_완료.gif

혹시 댓글용으로도 쓰실 수 있으니 작은 사이즈도 한개!
존버_완료_작은거.gif

@sesil님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네요.
ps1. 타이밍 및 색상 등 조정이 필요하시면 댓글로 말씀 주세요.

봄비가 연이어 추적추적 내리네요.
개구리들이 많이 나오겠습니다 ㅎㅎ
좋은 하루 되세요~

Sort:  

헐 ㅋㅋㅋㅋ 이런 고퀄 움짤이 ㅋㅋㅋ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 또 스달과 스팀이 존버 상태로 돌입했네요 ,ㅡ,ㅡ 반짝 즐거움을 주더니...'

훌륭하십니다. 개구리 입이 인상적이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나름 하트 뿅뿅이에요 ~

감사합니다.~~~ 좋네요..

늦어져서 너무 죄송하네요
프로필용으로 필요하시면 개구리랑 흑두를
별도로 잘라서 올려드릴게요
이미지 우클릭 하시고 주소 복사 하셔서 붙여 넣기 하시면되요 ;D

별도 유상제작도 하시나요 십자군님?+_+

ㅎㅎ 원래 저도 박세계님 샾에 입점 준비중이긴 한데요
아직 주문제작 프로세스가 준비되지는 않아서요
https://steemit.com/kr/@segyepark/vkq8k

입점 하시면 제가 지출하겠습니다.

오홋 말씀 감사합니다 ㅡㅜ

저도 후문 이미지 하나 만들고 싶었거든요ㅠ 근데 대문을 제가 직접해보니 제 가치가 더 떨어지는거 같아서... ㅋ...

금손을 거치니 띵작이 탄생했네요 ㅋㅋㅋ 황새 멱잡는 개구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청하신 분도 만드신 분도 발상의 전환이 대단하시네요 ㅎㅎ

오늘 하루도 웃으면서 기분좋게 보내세요^^

좋게 봐주시니 감사합니다 ;D
좋은 하루 보네세요~

크 역시 금손이십니다!! 대단하세요!!

개구리가... 나오는 부분 상당히 인상적입니다 ㅋㅋㅋㅋㅋ

좋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쵸큼 더 가즈아의 느낌을 받아서
표정을 뽑아내면 더 좋을 것 같은데 아직 내공이 부족합니다 ;;

짝짝짝짝 마지막 개구리 나오는게 ㅋㅋ 임팩트있게 ㅎㅎㅎ
재미있는데요 저도 저런건 짤 대문이 있었으면 하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주기적으로 대문제작 이벤트를 진행하니 그때 참여해 주세요 ;D

네 대문 이벤트때 꼭참여해보도록 할깨요 ^^
점심맛있게 드세요

움짤을 보는데 왜 제가 숨이 막히고 목이 메이죠 ㅋㅋㅋㅋ
금손이시네요 +_+b

ㅎㅎ 감사합니다
조금만 버티시면 편해집니다 +_+

헉! 마지막에 개구리에게서 후광이 나오네요!!ㅋㅋㅋ

저 정도 존버 했으면 빛 봐야죠 +_+

재밌게 잘 만드셨네요. ㅎㅎㅎ 금손이십니다. ^^

우옹 찾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D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192.33
ETH 2321.67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