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평창의 스타 '인면조'를 그려라! - 총 상금 6 SBD -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humanbird.png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이벤트로 돌아온 라이언 입니다.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이 시작되었습니다. 드론들의 향연으로 역사상 가장 멋진 동계올림픽으로 이야기가 되는 것 같기도 한데요. 드론과 함께.. 스타가 등장하였으니..
바로..

인면조

금손들이 거주하는 우리 스티밋에서 이런 멋진 캐릭터를 그냥 두면 안된다고 생각하기에.
(저희 스티밋을 알릴수 있는 기회기도 하고..)

이벤트를 열어 봅니다.
(사실 제 이벤트 참여 보다.. 인면조를 많이 만들어 내어서 스티밋 홍보가 되었으면 합니다.)


참가방법

  1. 인면조를 그린다.
  2. 작품을 댓글에 남기거나 자신의 블로그에 올린 후 주소를 인면조와 함께 남긴다.
    (포스트로올렸어도 댓글에 이미지를 남겨주세요. 차후 댓글에 보팅 수로 순위를 정합니다.)
  3. 페이아웃 시점에서 가장 많은 댓글보팅을 받은 1~3위에게 상금!

상금.
1등 3스달
2등 2스달
3등 1스달
(동점자가 발생시 동점자 수에 따라 스달을 분배합니다. 제 사랑해 이벤트를 참조하세요)

멋진 작품으로 참여하신 모든 분에게 작지만 30% 보팅!

설명이 이해되게 잘 했는지 모르겠네요... 쩝.


상금이 작으시다구요?
그래도 인면조 한번 그려봅시다~!
자신의 블로그에 포스팅을 하면 블록체인에 내가 만든 평창스타를 남기게 됩니다~ >_<
잘 그린 인면조는 아마도 몇년을 인터넷 세계에서 짤로써 생명을 갖게 될지도 몰라요~ 재미있겠죠?

Sort:  

진..진짜가 나타났다~!!!!!

대..대박!!! 너무 멋져요!!!! 엄지척

초4 첫째 참가작품 입니다.

IMG_3377.JPG

순수해보이는데요 ㅎㅎㅎ

인면조 그려보았어요~ ^^

https://steemit.com/kr-art/@relief88/58dtd5-kr-art


인면조2.png

PhotoEffect20180211_044909.gif

나름 열심히했는데 편하게 그린 냥면죠가 인기 많네요ㅎㅎㅎ
냥냥이의 힘인것같아요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냥면조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요

먹선 다루시는 솜씨가 좋으세요^^
보팅을 드린다고 했는데 0도 안돼네요 죄송합니다 ㅜㅠ

와 릴리프님 인면조 멋있어요!

이 기품 어쩔거예요...

저도 냥냥이가 좋다는 ㅋㅋㅋ

우와.. 퀄리티가 장난이 아니네요!

살포시 참여해 봅니다
https://steemit.com/kr-art/@moolpass/kr-art

인면조.jpg

오옷 멋져요~!! ㅎㅎ

첫 참여인가요...ㅎㅎ 저녁에 올렸던 거네요!

https://steemit.com/art/@haryang/2018-pyeongchang-2018-olympic-human-headed-bird

노트14_0.jpg

인면조 뭔지 모르고 봤더니 넘 무서운데 이 인면조는 뭔가 권위가 느껴지면서도 자상해 보여서 좋아요!! ㅎㅎㅎ

오 이런 느낌도 좋아요

초1둘째 참가작입니다 ^^

IMG_3378.JPG

셀프보팅 되나요^^ 제가 보기엔 젤 잘그린거 같아서요^^

음.. 셀프보팅은 카운팅에서 제외 해야 공평할 것 같습니다 :-)
그런데 첫째가 서운해 하는 것 아닙니까? ㅎㅎ

https://steemit.com/kr-event/@cantnight/kr-art-33

제가 인면조를 본 느낌으로 그림글보았습니다 ㅎㅎㅎ

20180213_163821.jpg
<태어나서 처음본 충격과 공포의 비주얼>
20180213_165231.jpg

오오~여기도 인면조 모임이 있군요!!ㅋㅋ이벤트 기대하고 갑니다:)

스티밋에서 많은 인면조가 탄생하길 바래봅니다~ ㅎㅎ

ㅎㅎㅎ 잼있겠어요~

인면조를 인상 깊게 본 아이가 있으면
참여 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8세 1호한테 인면조를 그리라 했더니.....
걍 새를 그려놨네요. ㅋㅋㅋ
그러고선 무섭다면서 던지고 가버렸습니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742.49
ETH 3102.18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