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인면조 그려보기~!

in #kr-ar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relief88 입니다

우연히 인면조 이벤트를 한다는걸 알게되어서
[이벤트] 평창의 스타 '인면조'를 그려라! - 총 상금 6 SBD -
도전해보았어요!!! ㅎㅎㅎ

인면조2.png






뇌리에 잊혀지지 않네요 뭔가 어마어마한 생명체에요!!





인면조1.png



너무 징그러울것 같아 냥면조(?) 도 그려보았어요

더 이상한가요?;; ㅎㅎㅎ




relief88_banner.png

Sort:  

그 존재에 1차 충격... 잘생겨서 2차 충격... 이 무슨 조합이란 말인가요?!

치킨까지 좋아하면 3차충격~!!!! ㅋㅋㅋㅋ

오리지널 인면조에 있었던 위화감이 싹- 사라지는 작품이네요..!

순간 혹.. 할 정도의 미모를 자랑하는 인면조네요..!
목 밑으로는 앗.. 치느님이네요 ㅋㅋ 치킨 땡기게스리..

좋은 작품 잘 감상하고 갑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relief88님 ^^

저도 치킨이 땡기네요 ㅎㅎㅎ

냥면조 넘나 귀여운것! 하앍!

1518308948748.gif

하앍하앍!!

ㅎㅎㅎ
이러면 앙대요
제가 닭띠인데 꼭 저를 그린것 같잖아요 ㅋ
미오 ㅠ

요즘 인기많은 친구랍니다 ㅎㅎㅎ

멋있긴 합니다 ㅎㅎ

핫한 인면조네요~ㅋㅋㅋ냥면조라니!! 목걸이도 너무 귀여워요!!

행운을 가져다주는 스팀복주머니에요~ ㅎㅎㅎ

앗...새해 맞이로 저도 하나 갖고 싶네요~ㅋㅋㅋ

냥면조 너무 귀여워요 키우고싶네요ㅎㅎ

저도요~ 건물주님이 허락해주셔야 할텐데~ ㅎㅎ

인면조를 실제로 만난다면 어떤 느낌일까요?ㅎㅎ
냥면조 너무 귀엽네요.ㅋㅋ
자주 구경하러 올게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전 사람처럼 말하는지 멀리서 몰래 쳐다볼것같아요 ㅎㅎ 저도 팔로우했어요 ^^

제가 만화주인공이었다면
"너! 내 동료가 돼라!"
ㅋㅋㅋㅋ

전 왠지 반갑게 손짓하면 무표정한 얼굴과 눈빛으로 성큼성큼 걷다가 절 꿀꺽할것같아요 ㅎㅎㅎ

상당히 그로테스크하네요.ㄷㄷㄷ
인면조가 내 친구라면 든든할 것 같아요.ㅎㅎ

앜ㅋㅋㅋㅋㅋㅋㅋ 인면조 무서워
평창 보면서도 진짜 무서워했는데....

심지어 눈도 내리고 있네요... 게다가 미남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뒤늦게 사진으로만 봤는데 카리스마가 엄청나더라구요 ㅋㅋㅋ

유닛님 인면조는 뭔가 신비감 있는데요 ^^
그래도 기승전 냥냥이 인면조 ㅎㅎ

냥면조가 인기있네요~ ㅎㅎㅎ 기승전 냥냥이 좋아요~!!

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 뭐예요ㅋㅋㅋㅋㅋㅋㅋㅋ이벤트 포스팅 들어가니깐 다양한 인면조가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대체 왜.......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와중에 냥면조 귀여워요!!!! 역시 냥이는 어디다 붙여도 다 귀여워지는 효과가 있었군요!

저도 다양한 인면조보고 신기해했어요 핫한 인면조더라구요 ㅎㅎㅎ 냥이는 보면볼수록 신기하네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497.94
ETH 3099.12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