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팔로워 이벤트 후기(87분 0.1스달씩 송금 완료)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animal-1845236_1280.jpg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300팔로워 이벤트를 진행한 Ravenkim입니다.
처음 시작할 때에는 얼마나 많은 분이 참여해주실지 몰라서 솔직히 조금 두려웠는데, 정말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셔서 저도 깜짝 놀랐습니다. 이 이벤트 포스팅이 제가 스팀잇 입문하고 처음으로 10이 넘었어요.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총 보팅해주신 분이 87분이 셨어요. 댓글 달아주신 분들은 모두 팔로잉했습니다.

@danihwang , @goodhello , @bong104677 , @scv , @joobooju , @urobotics , @extrashin , @sindoja , @julianpark , @sunny1124 , @calist , @keydon , @purpleheart1 , @timesfriend , @sjchoi , @sunsu , @moont0 , @good21 , @teagarden , @ttgamja , @busy.org , @ilovemylife , @rokyupjung , @tailcock , @johnyi, @johnruskin , @songwriter , @hihihohohi , @yeosangwon , @raphaelle, @nch1234 , @ghdcks10 , @dreamyacorn , @bookkeeper , @straight486, @feyee95 , @bellomedley , @feelsogood , @endiyou , @jsjun1223 , @sweetpapa , @suddenly12 , @happyberrysboy , @stylegold , @likersh7 , @wanoya , @matildah , @enturia , @thegreatgatsby , @chkim4431 , @sitha , @dayoung , @rideteam , @fast.rabbit , @ganzi , @pyorinho , @donekim , @ssin , @chunwu , @iamsym85 , @shinrip , @manfromearth , @mylove636 , @zionis33 , @armdown , @code999 , @trueonot , @onehand , @heejae , @xiian , @facai , @hwa2ting , @yourhoney , @innovit , @crowsaint , @danbain , @south-man , @mth7890 , @mathetes , @arcange , @cjsdns , @jungch98 , @toporo , @syun , @steamsteem, @bystyx , @asbear

모두 감사드립니다.

처음에 총 3스달 걸고 10분께 상금드리기로 하고 이벤트를 시작했는데, 이렇게 되다보니 보팅해주신 모든 분들이 너무 감사해서 한 분 한 분이 모두 눈에 밟혔습니다.
이벤트를 시작할 때에는 제 지갑에 3스달 뿐이었지만 지금은 여유가 생겨서 더 많은 분들께 감사인사를 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0.1 스달씩 드리기로 제 마음대로 결정했습니다. :D
여러분께서 보팅해 주셔서 제게 남은 소중한 스달은 잘 남겨서 스팀파워업하여 보답하겠습니다.

그런데 매번 모바일로 스팀잇을 하다보니 많은 인원에게 한꺼번에 어떻게 송금하지 생각하다가 얼마전에 리스팀한 @asbear님의 포스팅이 떠올랐어요.
바로 https://ianpark.github.io/steeme/
저에게 테스트를 해보고, 했더니 너무 잘 되네요. @asbear님 감사합니다. 요 것 덕분에 송금을 한 번에 잘 완료할 수 있었습니다.

이 글을 쓰기 위해서 지금 저는 오랜만에 노트북을 사용하네요.ㅎㅎ
송금 인증은 요 사진으로 하겠습니다.

1.jpg

2.jpg

3.jpg

4.jpg

5.jpg

6.jpg

7.jpg

캡쳐한 것 수정해서 올립니다. 확대해서 잘 찾아보시면 위에 열거한 순서대로 있으실 겁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저도 뭔가 드릴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지금 보니 팔로워가 324분이 넘어섰네요. 숫자는 커 보이지만 실제 소통하는 분은 한정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함께 소통하면서 함께 윈윈해요~^^
지금 보팅파워회복을 위해 휴식중에 있습니다. 70%가까이 올라온 것 같습니다.
100% 회복이 되면 다시 한 분 한 분 찾아 뵙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가즈아~ㅋㅋ

Sort:  

고생하셨습니다 ㅠㅠ
@감사해

@ganzi님은 왜 매번 간지나게 행동하셔서 사람을 감동시키시는 건가요? ㅜㅜ 간지님덕분에 가이드독에게 0.4스달 왔어요 제가 감동먹었어요. 저도 풀봇갑니다.

감사합니다 :)

갈가마귀님, 고생도 보람도 많으셨겠어요.
이렇게 서로 흥하는 행사 자주 나누어요.
풀보팅으로 응원합니다.

역시 통큰 아름다운 철학자형님^^ 학술대회 잘 치르시기를 응원할게요~

우오오.. 고생하셨습니다 ㅠ 감사합니다
미약하지만 ㅠ 풀봇으로 감사함을 표합니다 !!

헉...그럼 저도 풀봇으로 보답하겠습니다.^^

ravenkim 님 고맙습니다. 덕분에 지갑이 볼록해졌네요. 이벤트 성공 축하 드립니다. 다음에 저도 지갑 볼록하게 한 번 해드릴게요. ㅎㅎ

덕분에 지갑이 두둑해졌어요 풀봇으로 보답할게요^^

아이고 또 그렇게 신경을 다 써주시네요. 저도 최대한 잘해드리겠습니다. 정말 글만 봐도 너무 고맙습니다. ^^/

많은분이 축하해주시고 그에 감사를 이렇게 표현 하시다니 정말 대단하십니다.!!

열심히 하시는 금형께 칭찬받으니 더 기분 좋네요^^ 풀봇으로 보답합니다.ㅋ

지갑보고 으잉?! 왠 스달이? 하고 깜짝 놀래서 들아왔습니다 ㅎㅎㅎ 0.1스달 모이면 꽤 큰돈인데 잘사용 하겠습니다 ㅎㅎ 감사의 의미로 얼마 안되지만 ㅋㅋ 풀봇 드리고 갑니다

그럼 저도 풀봇으로 답합니다.^^

0.1의 스달보다 마음 씀씀이가 너무나 예쁘십니다~ 있는 힘껏 풀봇!!

그럼 저도 풀봇으로 답합니다.^^ 감사합니다.

저를 포함해 많은 분들에게 기쁨을 주시니 @감사해 요

너무 감사해요ㅜㅜ 필소굿님 이제 스파임대 회수됐다는 포스팅 봤어요. 또 좋은 일 있으시라고 저도 풀봇으로 응원할게요^^

^^ 말씀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우와 훌륭한 프로그램도 있군요!
스팀잇은 진짜 멋진 곳이에요. ㅎㅎ
감사합니다 마음 넘 따수워져용 ㅠㅠ

따숩네요ㅋ 풀봇으로 더 스팀 업 시키겠습니다.^^

3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좋은 활동 기대하면서
400팔로워 응원합니다.
저도 팔로우합니다.

응원해주셔서 감사해요^^ 400팔로우 될 것으로 믿고 저의 풀봇으로 답할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869.05
ETH 2545.35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