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수채화 그려드리기[이벤트-10차] 당첨자@rbaggo 님. [event]I will draw& give your portrait nHow to draw a portrait/ ♥lovesharing.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인물화 그려드리기 이벤트 @raah입니다.
## 10회차 3번째 얼굴은 @rbaggo 님의 애견 @ciapek 님 ㅋㅋ
20180326_140427.jpg

이분,,,,샤빅은 화질이 불분명한 흑백사진이라 눈빛은 제 상상으로 그려봤어요...
실제와 다른 부분(눈빛등)은 채팅방에서 조언해 주시면 수정 가능합니다. 블록체인임을 기억하시어..
신중하게..ㅎㅎㅎ
그림에 대한 불만 사항은 잔인하고 신랄하게 하실수록 ...감사합니다.

How to draw it

1 .일단 수채용 색연필로 드로잉 후, 마스킹액으로 화이트 포인트
콧날과, 눈동자, 이마, 흰 털에 화이트용 마스킹 고무액을 처리했어요.

2.그리고 밝은 색으로 한 번 전체 붓질해서 수채 색연필을 녹입니다.
밝은 색 부분은 어두운 색은 전혀 사용하지 않고 칠 했어요 그리고 그 위에
다시 중간색 털 표현을 위해 고무액으로 세밀한 털을 한번 더 입혀 줍니다.

  1. 밝은 색이 마르기전에 털 전용붓으로중간 톤을 함께 입혀서 자연스럽게 번지도록 합니다.
  2. 어두운 부분 마무리 칠한 후 고무액 뜯어내고 세부 묘사
  • 배경으로는 앞으로 언젠가 들어가게 될 공간에 르바고님과 여친의 배경색입니다. ㅋㅋㅋㅋ

10차 이벤트 세분으로 종료!!!...곧 11차 이벤트 합니다.

(이전 이벤트에 응모했으나 아직 선정되지 못한 분은
계속해서 다시 신청하셔야 해요 . 죄송합니다. )

  • 1 보팅,팔로, 댓글로 신청해 주세요.

  • #kr-lovesharing 을 사용합니다. 가능하시다면, [리스팀] 해주세요.(선택)

*2 신청하신 분은 사진을 https://open.kakao.com/o/sDNAlUG 로 스팀아디와 함께 보내주세요.

  • 사진보내시는 채팅방은 1:1입니다. 여러장 보내 주세요.
    (님을 본 적 없으므로 자꾸 보아야 알 수 있고 알면 그릴 수 있습니다.)

    두 가지를 다 해주신 분 중에 ‘세 분’ 선정하여 그려드립니다.
    (본인 얼굴 그림이 포스팅 되는 것이 싫으신 분은 채팅방에 말씀해 주세요, 사진보고 조용히 그려드릴 수도 있습니다.)

(After cheering with comments and ,restemeed and upvote!! ^^)
Please select more than one person
We will draw the portrait of the person you want.

kr-lovesharing

  • 완성된 그림을 직접 우편으로 받으시기 원하시면 20SDB 이상을 보내주세요

*수익금은 전액 컴패션 해외결언아동 후원을 늘려가는데 사용됩니다.
현제 르완다, 태국, 스리랑카의 세 아동을 매 달 후원중입니다.(= 숨는다.)

  • lovesharing 인증사진은 이전 포스팅을 확인하세요---> 클릭
    아직은 스팀에서 인출커녕 파업도 못해봤지만, 스팀이 올라서 100명 후원하게 되기를....

서평소개

[서평]중국에서 일어날 뻔한 산업혁명? [노동 성 권력],[총균쇠], [전쟁의 세계사] [문명과 전쟁] 비교분석 --->클릭
[노동,성,권력],서평. 인류의 여성혐오사 , Sex 와 혈연의 문제 ISBN : 9788970129587 클릭
[서평] 피로사회 우울사회. “꿈을 찾지 마라!” 너를 착취하는 보스의 배후는 너 자신의 긍정성이다. 클릭

서평: [불평등의 대가] “ 미국인 몇이 전 세계 저소득층을 쓸어버렸다.” 클릭

[서평] 시오노 나나미 비판, 르네상스를 만든 사람들 n 총균쇠, 문화와 전쟁클릭

[자본의 탐욕과 노동자의 소외]- "경제는 이론이 아니다. ‘의지와 결정’의 문제다."- 장하준 [경제학 강의] 서평
https://steemkr.com/kr-event/@raah/5er7me

[서평] 탐욕스런 가해자의 기만적 경제이론과 그 피해자들 [유시민의 경제학 카페]클릭

[서평]인구수 비례 세계 최강 올림픽 메달 국가는? [사회주의 100년]요약클릭
수채화 한점~~ 가로 1200 종이에 수채 자작나무
클릭

인물수채화 그리기 동영상 How to draw a portrait.--->클릭


그럼 스티미언님들 잘 자요~~~~ㅎㅎ

리스팀, 보팅 =♥ lovesharing (인증)--> 클릭

보팅소녀 이미지는@cheongpyeongyull 님이 그려주신 작품입니다.감사드립니다

Sort:  

털 한올 한올이 살아있는 것 같아요 ^^

아나볼릭님..계속 클럽에 계시겠죠?

헬스 클럽 가야죠 ㅋㅋㅋㅋㅋㅋ

You can really write. I love your post @raah ∩_∩

와~~우 이번엔 야완견 그리셨네요.
너도나도 반려견 그려달라고 하는거 아닌가 모르겠네요. 역시 오늘도 👍👍👍👍👍이십니다^^

반려견이 피부미인이 없어서 그런지 그리기 한결 쉽네요...ㅎㅎㅎ

멍뭉이가 저보다 잘생 .. 깃 . ..크흑 ㅠ

아니~~~ 여기서 이러시면 안됩니다. ^^

귀여운 강아지네요~

아.....귀여운 따님은 내일 보내드릴께요...오늘 요놈 그리다가 바빠서 그만,,,

보냈습니다

느낌 너무 좋아요
수채화 정말 매력적입니다^^자주올께요

앗 첨 뵙는 분인데요? 반갑습니다. 자주 뵈요^^

네 ~~반갑습니다^^

보라님 그림 장난아닙니다. 대박!!

개 털의 흰색이 진짜 털처럼 느껴지네요. 실력이 참 대단하셔요

양목님...오늘도 잊지않고 구경와 주셧네요 감사합니다. ㅎㅎㅎ
털은 그냥 흰 종이입니다. 안 칠한 거죠 ㅎㅎㅎ

와 수채화로 흰색 검은색 표현하는게 쉽지 않을 텐데요!
역시 엄청난 내공이 느껴집니다!!
너무 귀엽고
올라가 정말 좋아할 것 같아요!

저번에도 그림 그려주셨는데
제가 보팅도 거지고...
큰 보상을 드리지 못함을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tip! 3.0

별말씀을~~ 뉴비들 관심 보여주신 덕에 아직도 생존하는데요 뭘...
양쪽 눈빛이 다른데 괜찮아요? 컬러 사진이 있으면 좋을 뻔 했어요..ㅎㅎ

아주 좋습니다!!!
올라도 정말 좋아할 거에요!

와... 개 쩌네요.. 디테일이 어마어마어마 하네요, 놀러오라고 하셔서 놀러왔습니다
저는 거부할수가 없어요 ㅎ

기대하고 계세요..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268.51
ETH 3201.96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