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를 위한 이벤트] 자비로운 녀석이 나타났다!!!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티렉스 버거.jpg

안녕하세요 포포입니다.

안녕하곰.gif

오늘은 뉴비들을 위한 소소한 이벤트를 하려고 합니닷!
이벤트 글만 적으려고 하다가 글이 너무 심심해보일까..
롯데리아에서 나온 신상버거 T-REX 버거 후기도 적어용 :D
(이벤트 글은 햄버거 후기 뒤에 있으니 넘기셔도 무방합니다.)


티렉스 버거.jpg

사실.. 롯데리아는 제가 제 발로 찾아 들어가는 경우가 거의 없습니다.
(기껏해봐야 아이스크림이나 먹으러가죠...)
그런데.. 지인분께서 롯데리아 신상버거 기프티콘을 선물해 주셨더라고요!!
그래서 무자비한 놈이라는 그 녀석!!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ㅎㅎ

티렉스버거 전체.jpg

무자비한 그 녀석!! 친구 두 놈을 데리고 나타났습니다!
포장지 크기만 봐도 얼마나 무자비하던지...

티렉스버거 후기.jpg

포장지를 열어보니!! 모세가 홍해를 가르고 가로지르듯
두툼한 통다리살 치느님이 햄버거 빵을 가르고 가로지르셨습니다!
치렐루야!!!
그리고 KFC의 징거버거부터 맘스터치의 싸이버거까지
단 한번도 치킨버거는 저를 실망시켜 준 적이 없죠!! ㅎㅎ :D

티렉스버거냠.jpg

!!!!!!!!!!!!!!

감튀.jpg

새로 튀겨준 감튀나 먹어야겠습니다.......... 냠~냠~

사실.. 먹을만 합니다. 양배추와 치킨 본연의 맛을 느끼기에 좋아요!
제가 너무 자극적인 맛(맵단짠)을 좋아해서 문제죠......ㅜㅜ

맛 : ★★☆☆☆
양 : ★★★★☆
가격 : ★★★★☆

한줄요약 : 맛은 굉장히 자비로웠던 녀석! 삼국지의 유비인줄..

참고 : 굉장히 지극히 주관적인 평가입니다!!
무자비한 비평과 비판을 남기시면 삐져서 답글을 안남길 수도 있어요.


☆★뉴비가 뉴비를 위한 이벤트★☆

햄버거 후기 짧게 쓴다는게.. 길어져 버렸네요.. 쩝..

제 이벤트의 당첨확률은 엄청나게 높습니다!!
왜냐하면 제가 글을 못써서 인기가 없거든요 ㅎㅎ
2개월 전이지만 이전 이벤트에서 12분 참가하셨습니다.
놀라울 만큼 그 누구도 관심을 주지 않았다.gif

이벤트 목적 : 사심(이러면 팔로워가 늘까요?)

이벤트 당첨금 : 2분 선정해서 1SBD씩
현재 1SBD에 1300원 정도니 껌한통 값이네요..
(스팀 거지라 죄송합니닷 ㅠㅠ)

이벤트 참여조건 :
명성도 35~50 /스파 100 이하
일주일에 3~4개의 정성이 듬뿍 들어간 글을 쓰시는(앞으로 쓰실) 뉴비분
그냥 댓글 하나만 남겨주세요. 제가 명성도 보고 파악하러 갑니닷!

이벤트 기간 : ~7/4(수) 24:00
이미 선정했어도.... 이 날 지급해드립니다.

당첨자 선정방법 :
선착순/주관적
햄버거 후기처럼 굉장히 주관적입니다.
얼마나 정성 어린 글인지 지켜보겠어요!!

궁예 너구리.jpg

★이러한 이벤트를 하는 이유?!★

첫번째. 제가 @jsj1215님의 이벤트에 당첨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jsj1215님이 후원해주신 2SBD로 이번 이벤트를 하는 겁니닷 ><

두번째. 사실 스팀잇에는 뉴비를 도와주시는 고래분들이 많아요!
오치님, 나무님, 럭키여신님 등 제가 나열하기 힘들정도로 많습니다!
그 중 압둘라님이라고 계시는데.. 제 글에 처음으로 댓글을 남겨주셨습니다.
초반에 많이 도와주셨던 고래님이신데... 흑.흑 감격스러워요!!

세번째.스팀 가격이 오랜만에 올랐습니다.
가격이 떨어짐에도 불구하고 스팀잇에 남아주신 분들에게 희망이 되었으면
떠나신 분들도 얼른 돌아와 주셨으면 합니다!! 특히 @nohah님 얼른 오세욧.

네번째. 목적에서 말해드렸다 시피 제 욕심을 채우려합니다.
스팀잇을 떠나신 분이 많아서 그런지 옛날보다 제 피드 갱신이 늦어졌어요.
이 참에 제가 팔로우를 하러 가겠습니다. 저를 팔로우 해주시면 감사하고용~

다섯번째. 뉴비분들이 자꾸 스팀잇을 떠납니다.
스팀 가격하락, 어려운 스팀잇 시스템 등.. 뭐 여러 이유가 있겠지만
낮은 보상이 문제겠죠. 처음에는 kr-join에서 많은 보팅을 받을 수 있지만
대부분 두번째, 세번째 글에는 보상이 점점 낮아지죠. 그러다가 떠나십니다.
뉴비들에게 지속적인 관심이 필요한데 이게 참 힘들죠....

그래서 저를 보팅셔틀이라고 생각하시면 좋겠습니다.
"형이 글 썻다. 와서 보팅해!"라고만 댓글로 남겨주시면
뉘예! 뉘예! 감사합니다.gif
간에 기별도 안 가는 보팅하러가겠습니다.(저도 뉴비라...)
뭐 기분이 나빠서 댓글은 안남길 수도 있어요.
(뉴비분들 짱짱맨 태그랑 테이스팀을 제발 이용하시길....)

아!!!!! 혹여 그럴일은 없겠지만..
페이아웃되는 시점에 1SBD을 넘으면 그것도 선정해서 지원해드릴게요!
그리고 나무(skan)님이 댓글 남기시면 스파 다운해서라도 이벤트 합니닷!

이벤트 글만 쓸걸... 진짜 끝...


파워당당 0.00보팅.gif

오늘도 못난 글 읽어주시느라 감사함을 표합니닷. 꾸벅!
약 빨고 쓴 글이라 혹여 불편하셨더라면, 할 수 없습니다.
보팅과 팔로우는 이런 저라도 괜찮으시다면 해주세요!
댓글을 남겨주시면 간에 기별도 안 가는 보팅하러 갑니다~
야속하게도 0.01도 안되지만 정성 어린 댓글 남겨 드릴게욧 :D

포포팔로우.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항상 짱짱맨 태그 지원 감사합니다!

읭 ㅜ ㅜ 감동입니당 포포님
저 살아있어요~ 눈감기전에 잠깐 휴대폰 보는데
알림이!!!!!! 울린 ㅠ ㅠ
요즘 ㅠ ㅠ
다른 일로 너무 바쁘게 버내다 보니ㅠㅠ
좀 뜸했어요 읭읭... 포포님 곧 뵐게요💪🏻☺️
쪼금만 아주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잊지 않고 찾아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죄송스럽!!
저 있어요 여기!!!!!!
햄버거도 저는 자극적인 것을 좋아해서
맛있을 것 같은데 입맛이 안맞으셨다니 아쉽네용 ㅠ
귀여운 이모티콘 , 왠지 공감하며 돌아갑니댜
포포님 감사합니다 ☺️🙈

조건 2번에 부합하지 않으시네요! 탈락입니다.
(넝담인거 아시죠?)
글 올리자 마자 찾아와 주셔서 제가 감사하죠~ :D
조만간 올라올 글 기다릴게욧 ~ ㅎㅎ

무한 감동을,,,,,,ㅠ ㅠ 장마 비 조심 하시구요 좋은밤 되어요 -!!!

사실 생각보다 일찍 찾아오셔서 놀랐어요 ㅋㅋ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닷 :D

놀라울 만큼 그 누구도 관심을 주지 않았다.gif

역시나.. 열심히 썻음에도 불구하고 제 글은 인기가 없군요..
지금 참여하시면 100% 확률인데.. 아무도 안오시네요...
아무도 안 오신다면 그 스달 제가 꿀꺽 하겠습니다.....
아아!! 거기 아무도 없나요???

전 스파때문에 이벤트 제외입니다
하락장에 소소하게 업시켰거든요 ㅎㅎ
리뷰글이랑 이벤트 재미있게 잘쓰시네요
팔로 & 보팅누르고 갑니다~
곰돌이캐릭은 이모티콘인가요? 귀욤귀욤하네요

흙흙ㅜㅜ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파 다운 하시고 당첨자 해주세요!!
그리고 곰돌이가 아니라 너구리랍니닷... ㅠㅠ
+추가
아아!! 이모티콘 곰돌이요???
제 프로필 보시고 여우라고 곰이라고 하시는 분이 많아서..
https://steemit.com/kr-event/@nomadcanna/2evlx4
무료랑 유료버전이 있어요!!

오오 다양한 이모티콘들이 있었군요
또 하나 알아가네요
백수곰 ㅋㅋㅋ

백수곰 완전 귀엽고 유용해욧!! ㅎㅎ 장마기간 야외 운동이라니.. 대단하세요

짱짱맨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짱짱맨 태그 지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생각보다 조건이 어려웠나 봅니다..
다음에 스달을 더욱 모아서 뉴비를 지원하는 이벤트를 열어볼게요.
아무도 안오셨지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12.59
ETH 3174.81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