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저자보상 몰빵 주기 및 풀보팅..)(마감 합니다.)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maikuraki 님의 보팅 이벤트에 당첨이 되었네요..
그래서 그동안 저도 이벤트를 생각중이 었는데..
당첨된 사실을 알았을때 이제 해봐도 되겠구나 싶어서 이벤트를 열었습니다.
저는 보팅 파워가 작아서.. 0.06~0.08정도 나오는 것 같아요..
풀보팅할때...
그래서 보팅하고 나면 내일 저녁까지 보팅된 것을 기준으로 하겠습니다.
시간은 좀 유동적이고요..
왜냐하면 제가 작업을 하는 시간이 좀 다를수 있으니깐 말이죠..

참여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팔로우 한다.
  2. 보팅한다(0.01이하는 풀보팅, 그이상은 0.01이상 보팅)
  3. 1~100까지 (댓글로 쓴다)

이러면 끝납니다.
제목 없음.jpg
보상은 여기 보시는 것처럼
예를 들어서 설명하면 해당글에 이렇게 마우스를 클릭하면 나오는 숫자가 있습니다.
여기서 보면 스달은 0.04 스팀은 0.2 이렇게 나오죠..
이정도 스달과 스팀을 모두 한분에게 보내드립니다.
당첨자 한분에게 보내드립니다.
그리고 그한분에게 최신글에 풀보팅까지 하겠습니다.

당첨자 선정 방법을 말씀드리겠습니다.
댓글로 모두 숫자를 선정하고 나면
제가 댓글로 마지막에 와서 주사위를 돌릴것입니다.
그러면 주사위에 나오는 숫자가 있을거고요..
그숫자에 정확히 맞춘분이 당첨되는걸로 하겠습니다.
만약 당첨자가 나오지 않으면 가장 가까운 분에게 드리겠습니다
만약 제가 주사위 글렸을때 나온 숫자가 50인데
댓글에 49, 51 이렇게 두분이 있으면 두분다 풀보팅하고
두분에게 스팀과 스달은 절반씩 보내드리겠습니다.

우선 이렇게 진행해보고 반응이 좋으면 매일 하는 방안도 생각해보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요..

Sort:  

캬~~!

멋진 이벤트
참여와 리스팀으로 응원합니당~ ^^

88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스빠씨-바)~!

48 이러면 되는건가요?? ㅎㅎ

kr-event태그하셔서 왔습니다^^
보팅, 팔로우하고 갑니다~

저도 SBD 100% BACK 이벤트 진행중인데 오셔서 참여부탁드려요~
이벤트참여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65
참여합니다.

7 입니다 ㅎㅎ

참여해 보겠습니다.
이벤트는 참여하라고 있는 거니까요 ㅋㅋㅋ
27 가 보겠습니다 ㅎㅎ

참여합니다 ~!!
79

50가겠습니당 ㅎㅎ

저도 참여해봅니다 ㅋ

86갈께요. 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0205.00
ETH 2994.41
USDT 1.00
SBD 3.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