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 [라라의 EVENT] 600팔로우 기념 이벤트! 라라에게 음악 추천을 ~ :)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 @lalaflor(라라)입니다.
어느새 팔로워가 600명이나 되었어요. 짝짝짝 >_<

근데 늘어나는 숫자와는 달리 소통하시는 분들은 한정적인듯한 느낌적인 느낌 ~ ^^ 혹시 숨어 계시는 분들 계시다면 어서 나와주세요 ~ ! 헤헤

제가 활동한지 딱 3개월 정도 되었는데 그간 좋은 분들을 정말 많이 만난 것 같아요. 스팀잇 활동도 점점 즐거워지구요. 아마도 항상 저와 소통해주시는 소중한 분들 덕분이겠죠.

정말 감사합니다 (__)

그리고 제 글이 감히 본인 피드에 한자리 할 수 있게 팔로우 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합니다.

감사인사드렸으니 이벤트 내용을 알려드릴게요 !

그동안 간간히 제가 좋아하는 음악들을 추천해드렸었는데 제 플레이리스트도 슬슬 업데이트를 해야 할 것 같아요. (다팔아먹었음...ㅜㅜ)

그리하여 저 라라가 좋아할만한 음악을 추천부탁드립니다 ~ :)
지극히 개인적인 제 취향을 저격해주신 분께 상금을 드리겠습니다 !!

참여방법


1)팔로우와 보팅 리스팀은 선택사항입니다.

하지만 해주시면 애정애정해요 !

2)덧글에 라라에게 추천해주고 싶은 곡을 링크로 띄운다.

제목만 쓰지마시구 꼭 링크를 띄워주세요 ^^ 최대 3곡까지

3)중복으로 추천 된 곡이 있는지 확인 부탁드릴게요 ~ ^^


발표 4월 7일 토요일 저녁 7시 :)


  • 당첨금 (총 6분)
    제 맘속 1위 3SBD (1분)
    제 맘속 2위 2SBD (2분)
    제 맘속 3위 1SBD (3분)

혹시나 그동안 제가 올린 음악리스트를 참고하시려면
@asinayo님께서 개발해주신
https://asinayo.github.io/sibba/ 또는 http://sibba.oa.to/ 에 접속하신 후

lalaflor 검색

Mode - Music 선택

이렇게 보실 수 있어요 ! (@asinayo님 감사합니다)

그럼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
마지막으로 오늘도 음악추천할게요~

  • 기억해줘 (윤종신)

아, 그리고 여러분 !!

사...사랑합니다... ღ'ᴗ'ღ
images.jpg

Sort:  

앗, @lalaflor(라라) 님도 이벤트 자주 하시는군요~ 좋아요. ^^ 리스팀도 할게요~~ 저도 한번 참여해 볼까요??


저는 MC몽의 so fresh를 들으면 기분이 상쾌해지고 너무 좋아요. ^^

그리고 이루마의 강아지똥 OST 중 "What beautiful stars!" 이것도 잔잔하면서 마음에 안정이 오는 듯해서 참 좋더라구요.

@kyeongah님 이벤트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

jangkeum님이 lalaflor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jangkeum님의 [Steemit] 닉네임 챌린지 - @jangkeum

...nong
  • 상쾌한 쾌도 파워레인져 핑크 lucky2
  • 꽃을 사랑하는 감성의 라라랜드 lalaflor
  • 디라이브형님도 좋아하시는 방송킹 centering
  • 으헉 ! 부족한 프로그램을 살짝 소개해주시다니 영광입니다. !!
    먼저 600팔로워 축하드리고.. 노래는 나중에 ㅎㅎ

    SSIBA가 여기저기서 흥하네요
    천재개발자!ㅋㅋ

    라라쥬크박스 고쳐놓길 잘한듯!! +_+ ㅎㅎㅎㅎ

    응응 뉴위즈의 공이 큰듯! +_+

    이벤트하는데 큰도움이 되었어요 감사합니다!

    달팽이요. ^^;;

    이벤트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w3en -옷과 향기

    이노래도 느낌이 좋았어요~^^
    이벤트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랑 성격이 비슷한 라라님~
    오랜만이네요~
    우선 600 팔로워 달성을 진심으로 축하드리구요~

    그리고 오늘 같이 비오는 날~
    감동 실화 읽으시면서 추억의 J-POP 감상 어떠세요?

    https://steemit.com/kr-music/@keydon/j-pop-x-japan

    그럼 좋은 하루 보내세요~

    축하해주셔서, 그리고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일단 축하댓글과 살짝쿵 보팅만^^

    감사합니다^^

    무슨노래좋아하실지 몰라서 그냥 오늘 농구경기보면서 나왔떤 노래..ㅋㅋ 하나 놓고갑니다.~

    음색이 매력적이었어요! 좋은 노래 추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쏭아님 ^^

    라라님~ 600팔로워 축하드려요^^
    음... SG워너비의 라라라~ 를 추천드리고 싶지만...취향 저격은 안될듯 하네요~ ㅋㅋ 즐거운 하루 되세요^^

    독거님~은근 센스가 넘치시는군요 ^-^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일요일 보내세요 :)

    ㅎㅎ 센스있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라라님^^
    남은 주말도 행복하세요~

    라라님 축하드려요 ㅎ
    재미난 이벤트라 참여하고 갈게요~!
    오늘 같은 날에 어울리는 스테이시 칸트의 노래입니다.

    이 음악도 너무 좋았어요. 재즈음악 가끔들으면 좋더라구요 :) 축하해주시고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510.75
    ETH 3065.54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