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티미와 태미의 시간여행" 출시기념 ♥♥♥ 세가지 이벤트

in #kr-event6 years ago

크헉~! 이모티콘 반전의 무서움 ㅋㅋㅋ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Sort:  

고맙습니다~
블루엔젤님이 원하시는 이모티콘이 있으면~
말씀해주세요~
제가 우선적으로 작업해드리겠습니다~ ㅋㅋㅋ

말씀만이라도 급 기분이 상쾌해졌어용~ ^^

작가님께서 맘껏 해주세용~! ㅋㅋㅋㅋㅋㅋ
어려운 숙제 드렸네용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4063.60
ETH 2742.49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