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도착]@aruka 님으로부터 마트료시카가 !! 감사합니다 ㅠ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image.png


안녕하세요. 캣팜 입니다.

@aruka 님의 해외에서의 추억 공모전 에서 제가 당당하게(?) 가장 곤란했던 추억 으로 뽑혀서 상을 받게 되었습니다. ㅎㅎ

수상작은 호주에서 겪었던 국제미아가 될뻔한 썰로 당당히 트로피를 거머쥐었죠.


처음에 @aruka 님께서 러시안 돌을 보내주신다길래...
돌 = 스톤 인 줄만 알고있었는데.. ㅋㅋㅋ
이런 이쁜 인형을 보내주실 줄 상상도 못했어요 ㅠ
image.png

행운을 상징하는 인형 속의 인형

image.png

사실, 요론 거 어디서 볼 때마다 하나 쯤 가지고 싶었거든요.
image.png

너무 귀엽지 않습니까 ???
image.png
칸이도 너무 좋아하네요. ㅋㅋㅋ
냄새 맡느라 정신 없습니다.

요즘 정말 스팀잇 덕분에 너무 좋은 경험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aruka 님 다시한번 감사드리고 예쁘게 고이고이 잘 간직하겠습니다.

마트료시카 만세!!! aruka님 만세 !!!



image.png

Sort:  

너무 귀여워요~

히어링님 잘지내시죠!!! 스마트컴님이랑 위드미님 포스팅을 통해 용기있는 거절을 하시는 모습 잘 봤어요ㅠ 다시 한번 존경을 표합니다.
스티밋을 통해 즐거움을 배워가고있습니다 ㅎㅎㅎ

축하드려요^^
웹툰에서 마트료시카소재로 그린얘기가 생각나네요~

오?? 그런 웹툰이 있나요??? 궁금 ㅋㅋㅋ

앗! 저거 마지막 제일 작은거 까지 꺼내면 엔트맨이 하이~ 하고 나오는거잖아요! ㅎ

ㅋㅋㅋㅋ 맞습니다 하잉 ~ ㅋㅋㅋㅋㅋ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24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인형도 귀엽지만 궁금해서 킁카킁카 하는 칸이도 귀여워요 ㅋㅋㅋㅋ
당첨 축하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ㅋㅋ 킁카킁카 ㅋㅋ 귀여움과 귀여움이 만나버렸네요 ㅎㅎ

굿 밤 되세요 :D

칸이도맘에 드는 모양입니다 ㅎㅎㅎ 헬요일 훠이훠이 ㅋㅋ 낼은 즐거운 화요일이 되길!

ㅎㅎ 내일은 아침 든든히 먹고 활기차게 화요일을 즐겨보겠습니다 ㅎㅎ @sweetpapa님도 좋은 밤 되세요~^^

Free Full Voting Event 당첨~! 풀보팅하고 갑니다. 좋은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 !! 좋은하루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03.76
ETH 2556.80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