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치마인드] 드디어 일주일만에 캐마를 하러 왔다!!! 어서들 반겨줘 ㅋㅋ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와... 이건 뭐 너무 심하다.
월화수목금금금월화수목금금!!!!
그동안 우리 가즈아형들 캐마 실력 어디 안 갔겠지?
간만에 하나 들고 왔어
오늘도 업계표준 1스달, 10분마다 힌트, 30분 지나면 0.5스달이야!

일요일 밤 캐마 고고고!!











1차힌트!

세 글자. 1+1+1 조합이야!










2차힌트!

'불의'는 신경쓰지 않아도 좋아 ㅎㅎ
인심 썼다. 첫 글자는 서울대야!!










3차힌트!

3차 까지 올 줄이야.....
지금 댓글 중에 두 개 글자는 답이 나왔는데 가운데가 안 나왔어
가운데 글자는 영어야 책속에서 찾을 수 있을텐데..
1+1(영어)+1
4차까지 안 가려고 진짜 힌트 팍팍 뿌렸다 더 나올 것도 없어










4차힌트!

질질 끄는 건 의미없다! 바로 4차힌트
냥이형 + 영어 + 아시나요형










5차힌트!










정답 : 샤워기 ( @catmiao )


캐마형들 소환!!
@jinuking @indygu2015 @mipha @asinayo @jaywon @realgr @songa0906 @oldgold90 @kiwifi @rhy0505 @dj8 @umkin @cubo @rbaggo @happylazar @sweetpapa @tkdgjs79 @yeonhage @jeank @moont0 @coffeex @mimistar @cchyyy @rhy0505 @realgr @ioioioioi @newiz @jaeseokyu @lalaflor @shin0288 @sjchoi @ganzi @yourhoney @flightsimulator @soohyeongk @xinnong @capcoms @keykey @heeyaa35 @akoano @lanaboe @edwardcha888 @energizer000 @manizu @honeythegreat @ryanhkr @cyan2017 @hersnz @knowkorea @donkeey @mnsun @dropthebeat @peanut131 @jangkeum @choim @glorias @toporo @feelsogood @ghdcks10

Sort:  

샤워기 구나

정답!!!!!!!!!!!!!!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ㅠㅠㅠㅠㅠ

으하하하! 줏어 먹었다!

ㅋㅋㅋㅋㅋㅋ 축하해!!!

서울대라면서 왜 샤로 시작하는거야!!!!!

샤워는 이해했어. 근데 "기"는 왜?
봉기할 때의 "기"야?

서유기 여행기 할 때 그 기記인데..!!
와 이번에 진짜 문제가 별로였나보다 ㅠㅠㅠㅠ
사죄할게ㅠㅠ

아, 나 궁금하면 잠 못자서 그러는데... "샤"는 서울대 정문 "워"는 전쟁 "기"는 기록할 기자였구나. 책에 기록되는거라서. 아, 말로만 들었는데 형의 난이도는 정말 내게는 높아. ㅎㅎㅎ

ㅠㅠㅠㅠㅋㅋㅋㅋㅋ 내가 쉬운 문제로다가 다시 한 번 가야겠어!! 이대론 잘 수 없다

느므느므 어려웠다...

모두들 봉기하라!! 1주일만이라도 얄짤없지 ㅋㅋ

ㅋㅋㅋㅋㅋㅋㅋ다들 지쳐서 이미 집에 간듯.......

분위기가 싸해 ㅋㅋ

혹시 이게 미움보다 더 무섭다는 무관심인가...
다들 조용해 갑자기... 이게 갑분싸인가..

상처는 받지마 ㅋㅋ 다들 바빠서 그럴거야 ㅠㅡㅜ

설거지 하느라 ㅜㅜ 제대로된 분노표출못함 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다행이라고 해야하나 말아야하나...
캐마 한번 더 가야겠다

오 ㅋㅋㅋㅋㅋ 왔다왔어

이건.. 어떻게 접근해야 하지 ㅋㅋㅋ

어찌어찌 조합을 하면.....ㅋ.....?!

알림이 안왔어 ㅋㅋ 우연히 보고 들어옴ㅋㅋ

크ㅋㅋㅋㅋ 오늘 왠지 형이 답 맞힐 것 같다

노노!ㅎㅎ 시동 걸어줬구만

거긴 연세대. ^^

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 대학이죠 거긴

놉!ㅋㅋㅋ

기사식당 돼지불백.

ㅋㅋㅋㅋㅋㅋ이건 어디에서 나온 답이지

서라운드

하이하이!! 답은 아닙!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122.36
ETH 3072.69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