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수시장 살리기 프로젝트 이벤트

in #kr-event6 years ago

안녕 하세요 스티미언님들~~
다들 명절 시작이라 고향가시는분들도 혹 일을 하시는분들 공부하시는분들 여행가시는분들 많으실텐데 다들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즐거운 명절 되세요~~^^

저는 새로운 이벤트를 진행 해볼려고 합니다. 지금껏 이벤트를 보면 팔로워 이상 되면 하는 이벤트가 많은데 저는 팔로우 상관없이 저는 내수 시장 활성화를 위해 국내 에서 제조되는 제품을 구매하여 이벤트를 진행해볼까 합니다.

그 첫 번째 이벤트 상품으로는 많이들 아시는 장난감 블록 많은 분들이 레고를 떠 올리시겠지만 국내 브랜드인 옥스포드 라는 회사에서 나오는 순수 대한민국 블록 장난감 이 있습니다.

444A505B-1EE2-4F0E-8122-35C2ECAF030B.png

옥스포드 블록은 1961년에 세워 졌으며 본사는 부산에 위치하고 있는 부산 향토 기업입니다.
100% 국내생산이라 제품 품질에 관해서는 당연 최고이겠죠.

제 품은 애기들이 놀수있는것부터 성인이 할수 있는 블럭 까지 준비해볼려고 합니다. 현재는 일주일에 하나씩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만약 반응이 좋다면 는 매일 해보고 싶네요~~

참여방법은

  1. 팔로 신청해주세요
  2. 리스팀 해주세요
  3. 옥스포드 블록에 관한 댓글 달아주세요
  4. 마감은 일주일뒤 발표하겠습니다

이렇게 하여 일주일 뒤 사다리타기로 선정하여 발송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곧 상품들이 도착하는데로 포스팅 예정이니 많은 분들 참여 부탁드립니다~~^^

Sort:  

저는 레고, 옥스포드 딱히 가리지 않고 아이와 즐기고 있습니다.
옥스포드 제품으로는 통큰 블록이 가성비가 뛰어나서 기차, 동물원등 몇 종류 섞어서 가지고 놀고 있습니다.

멋진 이벤트 저도 참여해 보겠습니다.

보팅. 리스팀. 팔로워로 응원합니다

집에도 옥스포드 있네요. 첫째가 잘 쓰고 둘째 아들 까지 잘 물려주려 합니다. 내수시장! 경쟁도 중요하지만 무턱대고 외제보다 질 좋고 가성비 좋은 국내산도 애용합시다!

감사합니다 오늘 물건들이 도착한다고 하니 바로 이벤트 진행하겠습니다 많이 도와주세요 팔로 하고 갑니다

으어어어어어 이것은 바로 저를 위한 것이 아닙니까?! ㅋㅋㅋ 반갑습니다. 덕후 스티미언 @lovelyyeon입니다. 지금까지 저의 포스팅의 50%이상이 옥스포드랍니다.. ㅎㅎ 옥스포드 요즘은 콜라보가 대세이지용. 특히 가성비 대비 국내시장에서는 레고이상이라고 생각합니다!! 최근의 산림청 및 레이 콜라보등.... 흐미흐미~ 벌써부터 침이꼴깍합니당 ㅎㅎ

ㅎㅎ 맞아요 요즘 콜라보를 많이 하는듯 해요 곧 상품 도착하면 바로 이벤트 공지 하겠습니다 참여부탁드려요~~^^

ㅋㅋㅋ 그럼요 그럼용~ 제포스팅을 보시면 덕후가 뭔지 아실껍니당 ㅋㅋㅋㅋㅋ 화이팅입니당!!!

ㅎㅎ 안그래도 돌아보고 왔네요^^ 꼭 당첨 되시면 좋겠어요^^

가지고싶어요 어여어여 올려주세요~~!!

ㅎㅎ 꼭 참여 해주세요~~^^

와 아이들을 위한 멋진 선물일 것 같습니다
저희 3쭌군들 모두 잘 가지고 놀 것 같네요
너무 기대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이벤트 참여 꼭 해주세요~^^

고향이 부산인데, 옥스포드 블록이 부산 향토기업인줄 몰랐네요;
이벤트 참여합니다ㅎ

ㅎㅎ 많은분들이 모르실꺼에요~~^^

저희집에도 빅옥스포드가있네요^^~
레고는 좀 비싸기도해서^^;;
옥스포드가 아기자기하고 어린아기들잉가지고놀기도 좋은거같아요 짱^^!
즐거운 새해되세요

ㅎㅎ 감사합니다 곧 이벤트 시작예정이니 참여 부탁드려요~~^^

2018년에는 두루 평안하시길!

8기통님 멋진 이벤트하시네요 ^^
옥스퍼드는 큰녀석 어릴때 많이 가지고 놀았던것 같은데 ㅎㅎㅎ 응원합니닷!

ㅎㅎ
https://steemit.com/kr-event/@fuelbuddy/oxford
이벤트는 이 링크에요 다시 부탁드려요

에궁...^^;

전 레고를 좋아하는데요. 옥스포드가 한국 제품이라는걸 처음알게 되었네요. 이제부터 옥스포드도 관심가져봐야겠어요. 이런 이벤트는 참 좋네요~^^

https://steemit.com/kr-event/@fuelbuddy/oxford
이벤트는 여기서 진행중이에요 참여 부탁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30
BTC 58867.32
ETH 3223.11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