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수시장 살리기 프로젝트 이벤트 첫번쨰 옥스포드(oxford)편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티미언님들 ~~

가족들과 즐거운 명절 잘 보내고 계시죠? 저 또한 가족들과 함께 부산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
어제 내수시장 살리기 프로젝트 시작을 알렸는데요 그 첫번째로 우리나라 블럭 회사인 옥스포드사의 제품으로 이벤트 진행합니다. 제품이 명절이라 조금늦게 도착하였는데 첫번째로 시작할 제품은 ' 타워 브릿지' 입니다.

제품 소개는 아래에 자세히 설명 되어있습니다.

51C16419-68A5-4EAE-9C83-4A36C89C3A2A.jpeg

http://bricksmith.tistory.com/277

제가 할수있는 한 내수시장 살리기 이벤트는 계속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에도 말씀드렸듯이 100% made in KOREA 제품만 진행할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1. 팔로 부탁드려요
  2. 리스팀 부탁합니다~~
  3. 보팅은 제가 이벤트를 진행할수있도록 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4. 참여한다라고 꼭 알려주세요
  5. 결과는 일주일뒤 사다리 타기( 인원이 많아 지면 다른 방법 도 찾아봐야겠어요..)

그럼 이벤트 시작합니다~~

Sort:  

이 앞글에서 참여한다고 했는데 혹시나 싶어 여기에도 참여한다고 남겨놓겠습니다.

너무나 멋진 이벤트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접수완료~~^^

참여합니다.
아이가 옥스포드 아주 좋아합니다.
오케이3천포인트 이벤트로 가끔 옥스포드 장난감 받고 있습니다.

넵 감사합니다 접수 확인

참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네 접수완료~~^^

참여하고 이벤트 응워합니다!^^

네 기왕이면 리스팀도 부탁드려요~~^^

멋진 이벤트네요. 참여하고 싶지만, 호치민에 있기에 응원만 열심히 하겠습니다!!!

호치민에 계시는군요 제 지은들도 많이 나가 계셔서 두달전 다녀왔는데 호치민 매력에 빠졌습니다~~^^ 호응만 좋다면 해외배송도 해야겠네요~^^

옥스포드 추억소환 하고싶네요 ~ ^^

ㅎㅎ 접수완료 입니다~~

살짜기 참여해봅니다.
제가 만들어 보렵니다.
추억소환 하면서요.

보팅 팔로우 리스팀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접수완료 기왕이면 리스팀 부탁드려요~~^^

이벤트 참여합니다ㅎ

감사합니다 접수완료~~!!

좋은일 좋아요! 살짝 참가신청 하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접수완료~~^^

이벤트 응원합니다 ^^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275.57
ETH 3480.50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