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내수시장 살리기 프로젝트 이벤트

in #kr-event7 years ago (edited)

으어어어어어 이것은 바로 저를 위한 것이 아닙니까?! ㅋㅋㅋ 반갑습니다. 덕후 스티미언 @lovelyyeon입니다. 지금까지 저의 포스팅의 50%이상이 옥스포드랍니다.. ㅎㅎ 옥스포드 요즘은 콜라보가 대세이지용. 특히 가성비 대비 국내시장에서는 레고이상이라고 생각합니다!! 최근의 산림청 및 레이 콜라보등.... 흐미흐미~ 벌써부터 침이꼴깍합니당 ㅎㅎ

Sort:  

ㅎㅎ 맞아요 요즘 콜라보를 많이 하는듯 해요 곧 상품 도착하면 바로 이벤트 공지 하겠습니다 참여부탁드려요~~^^

ㅋㅋㅋ 그럼요 그럼용~ 제포스팅을 보시면 덕후가 뭔지 아실껍니당 ㅋㅋㅋㅋㅋ 화이팅입니당!!!

ㅎㅎ 안그래도 돌아보고 왔네요^^ 꼭 당첨 되시면 좋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1
BTC 61882.63
ETH 2581.51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