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봇이벤트] 불이의 전자책 <영어 잘하고 싶니?>를 읽고 후기를 남겨주세요.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event6 years ago

안녕하세요!

제가 낸 따끈따끈한 전자책 <영어 잘하고 싶니?>가 모든 인터넷 서점에 다 깔린 것 아시죠? 그동안 제 책을 구매해주시고 후기 및 독후감 남겨주신 분들께 리스팀과 풀봇을 해드렸었는데요. 모든 서점에 깔린 기념으로 풀봇 이벤트를 한번 더 엽니다!


295.jpg


이미 스팀잇에 후기나 독후감 올리셨던 분들도 다시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이번 이벤트는 스팀잇이 아니라 타 블로그에 글을 올리시는 이벤트거든요.

네이버 블로그, 브런치, 티스토리,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등 스팀잇이 아닌 자신의 다른 블로그에 <영어 잘하고 싶니?>의 독후감과 읽은 후기를 올려주세요.


295-1.jpg


스팀잇 말고는 다른 블로그가 하나도 없다고요? 걱정마세요. 리디북스, 알라딘, 예스24, 교보문고 등 인터넷 서점 홈페이지에 가셔서 별점과 후기 남겨주셔도 됩니다! ^0^


이벤트 참여 방법과 보상


참여방법: 네이버 블로그, 브런치, 티스토리,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팟캐스트 등등 스팀잇이 아닌 자신의 다른 블로그에 <영어 잘하고 싶니?>의 독후감과 읽은 후기를 올려주세요. 혹은 리디북스, 알라딘, 예스24, 교보문고 등 인터넷 서점 홈페이지에 가셔서 별점과 후기 남겨주셔도 됩니다!

그리고 반드시 이 글에 해당 블로그나 독후감/후기의 인터넷 링크를 댓글로 남겨주세요.

보상: 남겨주신 링크를 확인한 후 댓글에 풀봇해드립니다.
요즘 시세가 많이 떨어지긴 했지만, 대략 1달러 상당(95센트~1달러 사이)의 보팅금액이 됩니다.

마감기한: 이 글 보상기간인 7일동안만


AD2.JPG


사실 이런 이벤트가 없어도 제 책이 대박나길 바라는 마음에 알아서, 진심에서 우러나서, 책을 읽고 너무나 감동해서 스스로 여기저기 홍보해주시리라는 거 잘 알고 있습니다. 그 마음에 역으로 제가 감동해서 이런 이벤트를 마련한 거랍니다! >.<
많은 리스팀과 참여 미리 감사드립니다! ^^


아니 근데, 아직 제 책을 어디에서 사야할지 모르시겠다고요? 저런!
아래 링크에서 하나 골라잡으시면 됩니다.

현재 리디북스와 교보문고에서는 10% 할인이 진행되고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0^

리디북스에서 <영어 잘하고 싶니?> 구매하기

알라딘에서 <영어 잘하고 싶니?> 구매하기

교보문고에서 <영어 잘하고 싶니?> 구매하기

예스24에서 <영어 잘하고 싶니?> 구매하기

북이오에서 <영어 잘하고 싶니?> 구매하기

Sort:  

Screenshot_20181215-005755_Chrome.jpg

인증샷입니다.. 브리님 항상응원해요^^~
http://m.yes24.com/Goods/Detail/67351302?scode=032&ozsrank=1

고맙습니다! 저희 이벤트팀이 마저 풀봇 해드릴 거예요. :)

이벤트 팀 등장! 했습니다. :) 딱 1.02 찍히네요! ㅎㅎㅎ 1달러 넘겼습니다!

멋져요~! ^^

전자책 많이 팔리길 응원합니다~

알라딘 서점에 댓글 등록했어요.
https://www.aladin.co.kr/m/mproduct.aspx?ItemId=176006914

CYMERA_20181215_083937.jpg

고맙습니다, 럭키님~!! :D

우왓!!! 축하드립니다!!!ㅎㅎ

고맙습니다! ^^

ㅎㅎ 이벤트 글을 너무너무 재미있게 잘쓰시네요!!! +_+/ 브리님을 마케팅팀으로 스카웃 하고 싶습니다!!! ㅋㅋ

원래 제가 재미없으면 잘 안 읽어서.. ㅎㅎㅎ 남들도 다 나 같으려니, 하고 이왕이면 재미있게 쓰려고 노력중입니다. ㅎㅎㅎ

북이오에서 사놓고 읽지를 못했는데 얼른 읽어야 겠네요^^

구매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읽으신 후 타 블로그나 인터넷 서점에 후기 올려주시고, 이 글에 댓글로 링크 남겨주세요.
이벤트 팀이 1달러 상당의 풀봇해드립니다. ^^

ㅋㅋㅋ 짤 잘엮으셨네요^^ 아~ 후기라니...
암튼 책 대박나시길 응원합니다~

ㅎㅎㅎ 고맙습니다, 독거님! :)

ㅋ 저 짤은 참 여러군데 안성맞춤이네요~
브리님 항상 화이팅입니다:]

네. 아주 여러 모로 쓸모가 많은 짤이에요. ㅎㅎㅎ


@bree1042님 곰돌이가 2.0배로 보팅해드리고 가요~! 영차~

고마워요. :)

빨리 마져 읽고 서평을 써야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64848.13
ETH 3173.84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