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대단히 감사합니다.

옴마나 당첨자 분들 축하드려용 ^^ 저도 이벤트 두번 했는데, 첫번째는 천지분간 못하던 시절이어서 (물론 지금도 지만요 ㅋㅋ) 추첨 방법도 안정하고 시작해갖고 제가 일일이 닉네임이랑 주사위 써서 진행을 했구요 ㅎㅎㅎ 최근에 진행한건 그래도 댓글 다실때 주사위 달아달라고 해서 그나마 편.... 했어요.
저는 이번엔 중간번호 뽑아드렸다는 ㅋㅋㅋㅋㅋㅋㅋ 항상 젤 높은 숫자 젤 낮은 숫자 나오니까 중간 숫자가 불쌍해서용 ^^;;;

그것도 재밌겠네요! 항상 이런저런 방법으로 추첨을 해야겠어요 ㅋㅋㅋ

중간번호는 한번에 딱! 찾기 힘들더라구요,, 저는 일일이 손으로 다시 써서 확인작업 했....어요 ㅠㅠ ㅋㅋ

으으 저는 그러고 싶지는 않네요...

ㅋㅋㅋ 그러시지 말라고 알려 드린고예용 ㅋㅋ 뭐 위에서 5번째 뭐 이런거ㅋ

오오오오오! 지갑에 들어갔다가 깜짝 놀랐네요. 잠시 눈을 의심한 ㅋㅋㅋㅋㅋㅋ 이벤트 정말 감사합니다! 스파업해서 다른 분들께 더 큰 업보팅으로 보답하겠습니다!

!! 네 ㅎㅎ 그래도 좀 더 자신의 취미나 유흥? 에 쓰셔도 좋을 것 같아요. 50밖에 못 드려서 아쉽습니다!

당첨되신 분들 축하드립니다...
언제가 저도 되겠죠.. ㅎㅎ

추첨 이벤트들 보니까, 그냥 주사위, 주사위(1000), 댓글시간 요런것도 있더라구요 !ㅎㅎㅎ 보팅주사위는 0.01은 안되서 저도 늘 아쉽더라구요 ㅠㅠㅠ

당첨되신 분들 축하드려요 !

그렇군요. 이번에는 보팅주사위1로 하기로 하였으니, 다음에는 다른 추첨 방법을 이용해야 겠어요!

아 역시나.....작동할리가 없지...만들어진 주사위는 조금 뉴비들에게 불리한 방법같아요 ㅠ.ㅠ
오히려 댓글에 @주사위 같은 것을하면 심시미가와서 숫자를 말해주니 이게 오히려 모두에게 공평하다고 생각합니다!!
큰 이벤트 수고많으셨어요!!앞으로도 좋은 글 부탁드려요~

당첨되신 분들도 축하드립니다^^..

흐음... 그럼 일일이 체크하기도 힘들고 그래서요. 보팅주사위2는 보팅 정도에 따라 숫자기회가 많아져서 보팅주사위1로 했는데 보팅주사위1 조건도 이렇게 어려워 하실 줄은 몰랐어요. 좀 더 알아봐야겠네요. 의견 감사합니다!

주사위 1이나 2는 둘다 보팅파워가 0.01인사람은 작동을 안해서 뉴비들은 전부 제외대니 차라리 아날로그식으로 랜덤추천이 훨씬 공평한것 같습니다! 이렇게되면 뉴비를제외한 이벤트라고 하는게 맞는표현 같아요~!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수렴하시려는 모습 멋지십니다..다음번에는 더욱더 좋은 이벤트와 글 기대할게요👍👍

네 사실 0.01에 대해 감이 없어서요. 보팅주사위1을 하는 이유가 뉴비들을 위해서인데, 보팅주사위1이 파워업을 하지 않은 뉴비들은 만족을 못 하는 수치라는 것을 처음 알았습니다. 음... 다음에는 엑셀로 임의추출을 하던지 해야겠네요.

의견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어제부터 좋은 운은 아니네요.
@jangkeum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32이 나왔습니다.

혹시 주사위를 굴리고 임의로 지울 수는 없나요?

@주사위

대댓글을 달면 삭제가 안되는 거군요!!

주사위는 심시미가와서 하는거라 못지워요

i follow your post
thank you @agar for your infermation

오 당청되신분들 완전 축하드려요^^

당첨되신분들 축하드립니다!ㅎ

저도 다음에 한번 응모해봐도 될까요.ㅎ

가계정만 이니라면 얼마든지 가능합니다 ㅎㅎ

다음 기회에 저도 한번 도전해보겟습니다.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4252.58
ETH 3398.15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