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1차 추첨 결과] 100스팀달러 드립니다.

in #kr-event6 years ago

옴마나 당첨자 분들 축하드려용 ^^ 저도 이벤트 두번 했는데, 첫번째는 천지분간 못하던 시절이어서 (물론 지금도 지만요 ㅋㅋ) 추첨 방법도 안정하고 시작해갖고 제가 일일이 닉네임이랑 주사위 써서 진행을 했구요 ㅎㅎㅎ 최근에 진행한건 그래도 댓글 다실때 주사위 달아달라고 해서 그나마 편.... 했어요.
저는 이번엔 중간번호 뽑아드렸다는 ㅋㅋㅋㅋㅋㅋㅋ 항상 젤 높은 숫자 젤 낮은 숫자 나오니까 중간 숫자가 불쌍해서용 ^^;;;

Sort:  

그것도 재밌겠네요! 항상 이런저런 방법으로 추첨을 해야겠어요 ㅋㅋㅋ

중간번호는 한번에 딱! 찾기 힘들더라구요,, 저는 일일이 손으로 다시 써서 확인작업 했....어요 ㅠㅠ ㅋㅋ

으으 저는 그러고 싶지는 않네요...

ㅋㅋㅋ 그러시지 말라고 알려 드린고예용 ㅋㅋ 뭐 위에서 5번째 뭐 이런거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623.67
ETH 3421.73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