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1차 추첨 결과] 100스팀달러 드립니다.

in #kr-event7 years ago (edited)

아 역시나.....작동할리가 없지...만들어진 주사위는 조금 뉴비들에게 불리한 방법같아요 ㅠ.ㅠ
오히려 댓글에 @주사위 같은 것을하면 심시미가와서 숫자를 말해주니 이게 오히려 모두에게 공평하다고 생각합니다!!
큰 이벤트 수고많으셨어요!!앞으로도 좋은 글 부탁드려요~

당첨되신 분들도 축하드립니다^^..

Sort:  

흐음... 그럼 일일이 체크하기도 힘들고 그래서요. 보팅주사위2는 보팅 정도에 따라 숫자기회가 많아져서 보팅주사위1로 했는데 보팅주사위1 조건도 이렇게 어려워 하실 줄은 몰랐어요. 좀 더 알아봐야겠네요. 의견 감사합니다!

주사위 1이나 2는 둘다 보팅파워가 0.01인사람은 작동을 안해서 뉴비들은 전부 제외대니 차라리 아날로그식으로 랜덤추천이 훨씬 공평한것 같습니다! 이렇게되면 뉴비를제외한 이벤트라고 하는게 맞는표현 같아요~!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수렴하시려는 모습 멋지십니다..다음번에는 더욱더 좋은 이벤트와 글 기대할게요👍👍

네 사실 0.01에 대해 감이 없어서요. 보팅주사위1을 하는 이유가 뉴비들을 위해서인데, 보팅주사위1이 파워업을 하지 않은 뉴비들은 만족을 못 하는 수치라는 것을 처음 알았습니다. 음... 다음에는 엑셀로 임의추출을 하던지 해야겠네요.

의견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어제부터 좋은 운은 아니네요.
@jangkeum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32이 나왔습니다.

혹시 주사위를 굴리고 임의로 지울 수는 없나요?

@주사위

대댓글을 달면 삭제가 안되는 거군요!!

주사위는 심시미가와서 하는거라 못지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994.66
ETH 2596.74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