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he English Corrector: 영어를 고치고 질문 받아요 #4

in #kr-english6 years ago

오잉? 비지가 요즘 한가한 모양이네요. 난 요즘 비지쩜오알지에선 아예 안오고 가아끔 비지페이만 오던데...
음...비지한테 어여쁘게 낙점되면 알아서 보팅해주나봐요.^^
이렇게 영어번역! 와우! 나도 자주 번역기 돌리는데 도움 필요할 때 냅다 달려올게요.
제이미님좀짱!!!

Sort:  

네, 저도 org는 아니고 pay만 와요! 이번 거는 과연 올까 모르겠네요. ㅎㅎ

번역기는 확실히 어색한 게 많으니 중요한 문장은 확인 받으시면 좋죠! ㅎㅎ 수요일마다 새로 올리니까 그 전까지는 이 포스팅에 댓글 달아주심 됩니당!

와~신난다!
(소근ㅇ소근) 제이미는 어디 살아요? 미쿡은 아니죠?

외국에 나갈 일이 종종 있긴 하지만 한국에 있어요. 그런데 혼자 살고 혼자 잘 다니니깐 구체적인 지역은 밝히지 않고 있어요. ㅎㅎㅎ(가끔 아는 줄 아는 분들도 계시긴 하지만....................)

제이미님 어젯밤 제 포스팅 못보셨죠? 코인백서 번역 해주실 수 있나해서요. ^^물론 하시게 되면 비용도 말씀하시공 ^^ 연락 부탁드려요.
카톡 tata0

엇, 네...일단 포스팅 살펴보고 점심 시간 약간 지나서 연락 드리거나 할게요.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9615.63
ETH 2524.32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