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송이야기 #3. Nathan Sykes - Over and Over Again

in #kr-english6 years ago

waity.jpg


From the way you smile
To the way you look
You capture me
Unlike no other
From the first hello
Yeah, that’s all it took
And certainly
We had each other
그대가 웃는 것부터
그대의 모습까지
당신 나를 사로잡았죠.
다른 사람과 같지 않게
처음 인사 했을 때부터
그래, 그게 모든걸 가져갔어요.
그리고 확실해 졌어요.
우린 서로에게 이끌렸다는걸

And I won’t leave you
Always be true
One plus one, two for life
Over and over again
난 당신을 떠나지 않을꺼예요.
항상 진심이죠.
하나에 하나가 더해지면 영원히 둘이듯
계속해서 반복 될테니까요.

So don’t ever think I need more
I’ve got the one to live for
No one else will do
I’m telling you
Just put your heart in my hands
I promise it won’t get broken
We’ll never forget this moment
It will stay brand new
‘Cause I’ll love you
Over and over again
Over and over again
그러니 내가 누군가를 필요로 할꺼라 생각 하지마요
내가 살아갈 단 하나를 가졌으니.
아무도 할 수 없겠죠
내가 당신에게 말하고 있어요.
내 두 손위에 당신의 마음을 얹어 주세요.
상처받지 않을 꺼라 약속할께요.
우린 이 순간을 결코 잊지 않을 테니
항상 새롭겠죠
왜냐면 내가 당신을 사랑할 테니까
계속해서 반복 될테니까요.
계속해서 반복 될테니까요.

From the heat of night
To the break of day
I’ll keep you safe
And hold you forever
And the sparks will fly
They will never fade
‘Cause every day gets
better and better
따뜻한 밤부터
하루의 휴식까지
내가 당신을 지켜줄께요
그리고 영원히 안아줄께요.
불꽃이 흩날려도
그것은 절대 사라지지 않을꺼예요
왜냐면 매일매일
더 나아질테니까요.

And I won’t leave you
Always be true
One plus one, two for life
Over and over again
난 당신을 떠나지 않을꺼예요.
항상 진심이죠.
하나에 하나가 더해지면 영원히 둘이듯
계속해서 반복 될테니까요.

So don’t ever think I need more
I’ve got the one to live for
No one else will do
I’m telling you
Just put your heart in my hands
I promise it won’t get broken
We’ll never forget this moment
It will stay brand new
‘Cause I’ll love you
Over and over again
Over and over again
그러니 내가 누군가를 필요로 할꺼라 생각 하지마요
내가 살아갈 단 하나를 가졌으니.
아무도 할 수 없겠죠
내가 당신에게 말하고 있어요.
내 두 손위에 당신의 마음을 얹어 주세요.
상처받지 않을 꺼라 약속할께요.
우린 이 순간을 결코 잊지 않을 테니
항상 새롭겠죠
왜냐면 내가 당신을 사랑할 테니까
계속해서 반복 될테니까요.
계속해서 반복 될테니까요.

Girl when I’m with you
I lose track of time
When I’m without you
You’re stuck on my mind
I’ll be all you need
Until the day that I die
I’ll love you
Over and over again
그대여, 내가 당신과 함께 있을 때
난 시간을 잃은 것만 같아요.
내가 당신과 함께 있지 않을땐
당신이 내 마음속에 남아 있어요
당신이 필요한 모든 것이 될께요
내가 죽는 그날까지
난 당신을 사랑할꺼니까
계속해서 그리고 또 계속해서

So don’t ever think I need more
I’ve got the one to live for
No one else will do
I’m telling you
Just put your heart in my hands
I promise it won’t get broken
We’ll never forget this moment
It will stay brand new
‘Cause I’ll love you
Over and over again
Over and over again
그러니 내가 누군가를 필요로 할꺼라 생각 하지마요
내가 살아갈 단 하나를 가졌으니.
아무도 할 수 없겠죠
내가 당신에게 말하고 있어요.
내 두 손위에 당신의 마음을 얹어 주세요.
상처받지 않을 꺼라 약속할께요.
우린 이 순간을 결코 잊지 않을 테니
항상 새롭겠죠
왜냐면 내가 당신을 사랑할 테니까
계속해서 반복 될테니까요.
계속해서 반복 될테니까요.

Over and over again
계속해서 반복 될테니까요.


말그대로 요즘 수업때문에 Over and Over Again하고 있는 곡입니다:) 이번주 입시가 끝나므로 더 이상 할것 같지는 않지만 노래가 좋아서 플레이 리스트에는 그대로 남겨 둘것 같네요.

이 곡은 영국의 싱어송라이터인 네이선 사이크스(Nathan Sykes)의-사실 더 원티드의 막내로 이미 유명- 두번째 싱글 앨범의 수록곡으로 우리가 잘알고 있는 아리아나 그란데(Ariana Grande)와 함께 불렀습니다. 이별 노래 같은 멜로디인데 가사는 절절한 사랑노래입니다.

멜로디에 맞춰 번역해보고 싶지만, 찬찬히 연습해 보는것으로..:)
영상을 남겨보니 귀호강 하고 가세요!


Sort:  

노래를 계속 Over and Over again하고 있어요 ㅋㅋㅋㅋ
살짝 쓸쓸했는데 뭔가 위로 되네요.

노래 참 좋지요?ㅎㅎ
저도 over and over again하면서 세세히 듣고 있습니다ㅋ

제이플라(J-Fla)라는 유튜버가 커버곡으로 불러서
무려 1억9,000만 뷰를 기록한 영국 가수
애드 시런의 "Shape Of You"
한 번 해주세요~ ㅋㅋㅋ

뭔가 수식어가 길지만 shape of you 접수 하겠습니다..ㅋㅋㅋ

아...이 밤에 딱인 노래네요!
피아노 전주가 넘 아름다워요

오늘밤 선곡은 이 친구로~
저도 피아노 전주부분 좋아해욤:)

오오!! 저 팝송불러서 올려주셈 ㅋㅋㅋㅋ

남자파트 하시면 생각해 보겠습니닼ㅋㅋㅋㅋ

남자파트는 @bbooaae 횽이 제격이라고 판단되오~+_+ㅋㅋㅋㅋㅋㅋ

입시가 끝나므로?!

이건 뭘까요?

이 곡은 학생이 가져온 입시곡(대학교 실용음악과 에 입학하려고 수시 면접볼때 부르는 곡)으로 가르치고 있어요! 아 물론 노래 하는걸 가르치지 않고 발음을 가르치고 있습니닼ㅋㅋㅋㅋㅋ

미모의 영어선생님 꺄흥!

어?? 언제 올렸댜 ㅋㅋㅋㅋㅋㅋ
잘했네 ㅋㅋㅋㅋㅋㅋㅋㅋ
내포스팅에 안오니까 안올린줄 알았지ㅋㅋㅋ
근데 영상좀 위에다 놔줘 노래 틀어놓고 가사 보기시작하면 좋자나

암튼 싸우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언의 모양을 한 시비로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휴 댓글 아까운데 안받아줄수 없고..절레절레

아깝긴 멀 아까워 그냥 싸우자 ㅋㅋㅋㅋㅋㅋ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1004데이 ^^ 짱짱맨 출석부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889.02
ETH 2673.12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