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송이야기#2. Rialto - Monday Morning 5:19

in #kr-music6 years ago (edited)

waity.jpg


2-2.gif



At eight o'clock we said goodbye
That's when I left her house for mine
She said that she'd be staying in
Well, she had to be at work by nine
So I get home and have a bath
And left an hour or two pass
Drifting in front of my TV
When a film comes on that she wants to see
8시에 우리는 안녕을 말했어
내가 그녀의 집을 떠나 내 집으로 갔을 때
그녀는 그녀가 집에 있을 꺼라 말했고
9시에 일을 하러 가러가야 한다고 했었지
그래서 난 집에 도착해서 목욕을 하고
한 두 시간이 지났어
그녀가 보고 싶어 했던 영화가 나왔을 때
TV앞에서 뒹굴 거리고 있었지

It's Monday morning 5:19
And I'm still wondering where she's been
'Cause every time I try to call
I just get her machine
And now it's almost 6 a.m.
And I don't want to try again
'Cause if she's still not back
And then this must be the end
월요일 아침 5시 19분이야
그리고 난 여전히 그녀가 어디에 있는지 궁금하지
왜냐하면 매번 내가 전화를 걸때마다
그녀의 자동응답기만 대답하거든
그리고 지금 아침 6시가 다 되어가고 있어
난 다시 걸고 싶지 않아
왜냐하면 만약 그녀가 돌아오지 않는다면
그렇다면 이번이 마지막이기 때문에..

At first I guess she's gone to Cannes Her silver pack of cigarettes
A pint of milk, food for the cat
But it's midnight now and she's still not back
처음엔 난 그녀가 담배를 사러 갔거나
그녀의 고양이를 위해 우유나 먹을 것을 사러 나갔을 꺼라 생각했지
하지만 지금 자정이고 그녀는 여전히 돌아오지 않았어

It's Monday morning 5. 19
And I'm still wondering where she's been
'Cause every time I try to call
I just get her machine
And now it's almost 6 a.m.
And I don't want to try again
'Cause if she's still not back
Well, heaven knows what then
Is this the end?
월요일 아침 5시 19분이야
그리고 난 여전히 그녀가 어디에 있는지 궁금하지
왜냐하면 매번 내가 전화를 걸때마다
그녀의 자동응답기만 대답하거든
그리고 지금 아침 6시가 다 되어가고 있어
난 다시 걸고 싶지 않아
왜냐하면 만약 그녀가 돌아오지 않는다면
글쎄, 하늘을 알고 있을까
이것이 끝인 것을

At half past two I picture her In the back of someone else's car
He runs his fingers through her hair
Oh, you shouldn't left him touch you there
두시의 반이 지났을 때, 난 그녀가 어떤 사람의 차 뒤에 있던게 떠올랐어
그는 그의 손가락으로 그녀의 머리를 쓰다듬었지
오, 넌 그가 너를 만지도록 해서는 안됐는데

It's Monday morning 5. 19
And I'm still wondering where she's been
'Cause every time I try to call
I just get her machine
And now it's almost 6 a.m.
And I don't want to try again
'Cause if she's still not back
Well, heaven knows what then
Is this the end
월요일 아침 5시 19분이야
그리고 난 여전히 그녀가 어디에 있는지 궁금하지
왜냐하면 매번 내가 전화를 걸때마다
그녀의 자동응답기만 대답하거든
그리고 지금 아침 6시가 다 되어가고 있어
난 다시 걸고 싶지 않아
왜냐하면 만약 그녀가 돌아오지 않는다면
그렇다면 이번이 마지막이기 때문에..



2-2.gif


2018-09-07 15;38;58.jpg

@maikuraki 님이 추천(했다기보단 제가 추천 받아낸..ㅋㅋ)해주신 곡 들고 왔습니다. 총총총
Rialto의 Monday Morning 5:19입니다:)

처음 들어본 노래 인데 뭔가 익숙한 멜로디와 쿵짝쿵짝 밴드 리듬이 좋은곡이지만,
돌아오지 않는 그녀를 그리워 하며 괴로운 밤을 보낸 한 남자의 이야기 입니다ㅠ

이 곡은 영국 브릿팝 그룹 Rialto의 곡으로 1997년에 발매되어 영국내는 물론 우리나라에서도 인기를 끌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멜로디가 익숙한 것인지도 모르겠네요:)

의도치 않게 촉촉한 새벽 감성의 노래를 가져오는듯한 느낌적인 느낌이 들지만...
어떤 곡인지 들으실 수 있도록 하단에 영상을 첨부하여 봅니다!

즐거운 금요일 되세요! 소통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Rialto - Monday Morning 5:19 in Youtube




▽▼ 지난 이야기 ▽▼

팝송이야기 #1. Cold Play - Fix You

Sort:  

newbijohn님이 imrahel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newbijohn님의 [뉴비존 이야기] 위보스 밋업에 다녀오다. (다음에 5회차 하면 꼭 가세욤!) - 스압 주의

...는 이렇게 열심히 셋팅을 하구 계셔서 저는 이름표를 작성하러 갑니다. ㅎㅎ 작성하구 보니 bbooaae님과 imrahelk님으로 추정되는 여성 두 분이 오시는걸 보고 아이디를 언급했더니 맞더라구요 ㅋㅋㅋ (아니였음....심장이 쫄...

simsimi님이 steem.apps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newbijohn님의 Y-Brush - The 10-Second Deep Cleaning Toothbrush

.../td> 0.004 767 3 steem.apps/td> 2018년09월06일 04시22분
0 128

특유의 예전 팝송느낌이 드네요 :) 저도 한 때 팝송 엄~~~ 청 많이 들었는데 시대에 따라 느낌이 비슷한 곡이 많은거 같아요!

그 비슷한 느낌들 때문에 시대의 특유의 감성이 있는게 아닐까요?
그리고 가끔 그게 그리워질때가 있거든요:)

팝송시리즈 좋은거 같아요 ^^학원이라 못들어보고 이따 들어봐야겟네요

부지런함만 허락한다면 연재하기 좋은 소스인것 같아요:)
좋은곡이니 꼭 들어보세요!

Is this the end?

여기가 가슴찡끗 ㅠ

크으.... 여기가 킬링 포인트였군요 역쉬...bb

미나가 부릅니다.
전화받어...
할 말 있으니. 전화받어~~^^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하지만 전화를 받지 않았네요ㅜㅠ슬픔ㅋㅋ

첨듣는 노래인 것 같은데 정말 익숙하네요...BGM으로 혹은 OST로 많이 쓰였었나봐요....

곡의 전체저인 분위기는 굉장히 서정적이고 우울한테 가사는 그에 반하게 생각보다 찌질(?) 하네요. ^ ^ ㅋㅋㅋㅋ

잘듣고 가요. ^,^

원래 감성적인 멜로디에 찌질한 가사가 어울리는거 아닌가요?ㅎㅎ
그렇기 때문에 많은 이들을 위로하지 않았나 생각해봅니다!

맞아요. 우리나라에도 그런 찌질남이 부르는 노래들이 잘된 노래들이 많아요. 근데 쓰기가 너무 어려워요. ㅜ.ㅜ

냥선생님께서 찌질남이 아니라 그러신거 아닌가여? 혹쉬 나쁜남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쁘진않은데 찌질쪽이랑은 좀 거리가 있어서요. ㅋ

maikuraki님이 imrahel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8/09/08] 짱짱맨 출석부- 짱짱맨의 좋은 포스팅을 소개합니다.

...td> 매워도 인생치킨 '부리나 참숯 불바베큐 ' imrahelk/td> [일상] 스티미언들은 출동하라! (^0^)/선유기지 방문기 <...

시간을 의미있게 가사에 쓴 노래 네요. 노래 자체도 서정적 인 멜로디네요
비 올땐 듣지 않아야 겠어요... 후렴을 듣고 아~~ 했어요
근데... 유투브꺼 여기서 영상 틀어 지게 하면 안된다고 조항 본거같아요... 저작권 때문에.. 이지 스팀잇에서 뭐라더라 그..... 링크만 달고 유투브에가서 들을수 있게 하라던데..... 제가 잘못 해석 한것 일수도 있습니다.

스팀 고래의 꿈.jpg

문제가 될수 있다고 하니 수정했습니다

20180907_202457.png

위에 말씀하신 경우는 동영상만 달랑 youtube에 계시된 것과 똑같이 가져 왔을때를 이야기 하는 것 같구요. 영성과 관련된 다른 내용들이 블로그를 채우고 있을때는 허용 되는 것 같습니다. 저도 깜놀해서 이지 스팀잇을 다시 읽어 봤네요. ^^

아~~~ 그런거에요
전 괜히 찜찜해서
본의 아니게 만폐를... 죄송
ㅡ ㅡ 꾸벅!F2DEBE82-7A27-4F17-82AC-439C933E3AFC.jpeg

걱정되서 하신 말씀일껀데 민폐라뇨.... 덕분에 저도 이지스팀잇 다시 읽어봤는데요. ^^

soonhh님이 imrahel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oonhh님의 Appple Foot Stool #3

...더욱 만족스러울 텐데. 아쉽네요.






레첼 imrahelk님의 Apple Foot Stool 제작기 그 세 번 째입니다 !!

<a h...

2000년대 초반 드라마 배경음악 느낌이네요.ㅎㅎ

듣고 보니 그런느낌도 좀 있는거 같네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9708.78
ETH 3185.76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