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대한민국과 4차산업혁명시대 그리고 스팀+추가공지

in #kr-economy6 years ago (edited)

제가 예전에 썼던 글(블록체인과 미래사회, 미래기술)이 생각나서 재미있게 보고 가요. 중간고사 잘 봐요.

아, 그리고 스팀잇 DPOW는 오타인가요? 아니면 글로소득을 위트있게 집어낸 말인가요?

Sort:  

delay proof of work 의 약자입니다. 지분에 따라 에어드롭을 하며 코모도코인도 이 ㅂ형식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인터넷에 저보다 더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ㅋㅋ

아 그래요? 스팀잇은 DPoS로 알고 있었는데 아닌가 보네요?

스팀잇도 DPoS 맞습니다^^

스팀이 채택한 DPOW 방식은 채굴과 지분의 장점을 결합한 방식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라고 쓰셔서 질문한 거예요. delayed proof of work 랑 delegated proof of stake는 다른 알고리즘이잖아요.

헉 제가 DPOS와 DPOW 를 혼동한거 같네요...ㅋㅅㅋ
DPOW 오타 맞습니당...ㅋㅋ 흐아... 역시 공부해야할것은 많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775.06
ETH 2345.64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