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장] 화장실. 그 축복의 공간에 대하여...#2

in #kr-drawing7 years ago (edited)


wc2_waifu2x_art_scale_tta_1.png

집중의 명당.
시간이 빠르게 흐르는 곳.



화장실, 그 축복에 공간에 대하여...


강요하는 이는 없다.
자발적인 집중력 상승
그것이 어떤 행동이던, 어떤 부위이던...
생애 최고의 집중력

그곳에 대한 다른 생각


화장실. 그 축복의 공간에 대하여 1

follow me!



Sort:  

대 박

여러가지 감사할 뿐입니다. ㅠㅠ

집중의 명당인 것은 분명하지만
너무 오래 계시면 병원 신세를 지셔야 합니다.
유경험자의 말이니 정말 무시하시면 안 됩니다. ㅠㅠ

그쵸 ㅎㅎ 난치병을 유발 할 수 있습니다.
조심해야 하기도 합니다.

그런 위험성에도 자기도 모르게 집중하여
자기만의 시간에 빠져드는 무서운 공간입니다.

화장실을 새로운 시선으로
바라보게 되네요 ~ ^^

그러시면
작가의 의도에 아주 정확히 타겟 되셨답니다!

그림이 센스짱👍

요즘 생각거리 연재 좋습니다.
3달 후기엔 또 어떤일이~

감사합니다.

이 세상 그 어디에도 없는 나만의 공간이죠 ㅎㅎ

살짝 다르게 보니 그렇더라구요 ;-)

좋은 생각 잘 보고갑니다 ㅎㅎ

아침부터 화장실 이야기를 해서 ...ㅎㅎㅎ
감사합니다!

비우며 채우는 공간-하심하며 복을 향해 문을 열어두는 시간-
님의 화장실에 은총 있으시길~!^^

표현이 최고시네요. 비우며 채우는 공간!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 ㅎㅎㅎㅎㅎㅎ

일요일 웃음으로 시작하세요~ ㅎㅎㅎ
(추가) 헉.. 리스팀을 받아보다니.. 감사합니다.

화장실에서 노트북(?), 태블릿(?)까지 쓰는 줄은 몰랐네요. 물에 젖을까 겁나서 안 들고 다니는데요. ^^;

아 보통은 신문을 보던가
핸드폰을 하던가
등등이겠죠~

그림은 상징적인.. 스팀화면을 띄우고 싶어서요 ㅎㅎ

요즘은 좀 다릅니다
더.워.서
찜질방인줄..

찜질방 비를 아껴주기도 하는군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672.01
ETH 2437.73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