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장] 화장실. 그 축복의 공간에 대하여...#1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drawing7 years ago


20170714_115429.png


내가 아닌 나.
내가 모르는 나.
누군가 봐주었으면 하는 나.


현실 속 포토샵.

화장실. 그 축복의 공간에 대하여...


화장실. 어떤 이미지로 다가오시나요?
생활 속에서 떨어질 수 없는 그 공간.

그곳에 대한 다른 생각







Sort:  

화장실 거울 샤워를 마친후 머리를 털고있는
나의 모습은 어제 TV에서 본
느와르 영화의 주인공이 되버리죠.ㅎ
잠시 현실에서 벗어나는 즐거운 곳이기도 하네요 ㅎ

하하 저만 그런 생각을 하는 게 아니었군요 :) 저에게도 화장실은 자신감 충전의 장소랍니다!

작성 목적입니다.
화장실의 거울이라는 공간이
누구나 한번 자신에대해 만족해한 경험이 있을 것 같거든요 😊
작품이 말하고자 하는 바를 잘 캐치하셨습니다 ㅎ

거울은 날씬하게 만들어 주더라구요 ㅋㅋㅋㅋ

현실의 포토샵이죠~!!ㅋ

Congratulations @ryanhkr!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이렇게 잘생긴 분이 었나요

허구의 인물입니다.
ㅎㅎㅎ

저는 아재랍니다 +_+

화장실에선 내가 복면가왕!!!

노래를 좋아하시군요! ;-)
방음이 잘되기도 하죠..
동굴효과도 나고...

I like toast 🍞

현실 속 포토샵이라는 말이 맞는 거 같아요. 도대체 화장실 거울엔 어떤 비밀이 있을까요? 조명인가요? 거울 청소를 잘 안해서 생긴 자체 블러 처리인가요? ^^

마법의 공간인 것 같습니다.
누가 나를 그렇게만 봐준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

정말 샤워할때는 잘생겨보이는데 어떻게 바로 밖에나가면 못생겨지는지 ㅋㅋㅋㅋㅋ 공감이 많이되네요!

엄훠.. 미대생이시네요...
이런 그림에 미대생께서 댓글이 주시니 민망하옵니다 ㅎㅎ

공감되셨나요? 제가 좋아하는 공간이랍니다~ 마법같은...

수증기 많을때 파워업입니다 ㅎㅎㅎ

온수 샤워가 최고군요 ㅎㅎㅎ

멋지군요^^

엉뚱하지만
화장실에 대해 몇 편 올릴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1436.18
ETH 2381.46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