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timist의 야구가 알고싶다 #2.1]!!나눔이벤트!! 야구수어 후원 리워드 도착!!

in #kr-donation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야구하는 공대생 탑티미스트 입니다.

불과 몇시간 전에 야구가 알고싶다 #8 을 올렸는데 왜 #2.1이 되었는지 궁금하시죠!?

제가 약 4주전에
[Toptimist의 야구가 알고싶다 #2] 두번째 이야기... 야구 수어
를 작성했었습니다. 이 포스팅의 수익은 전액 야구수어 프로젝트에 후원하기로 했구요 ㅎㅎ
포스팅 보상이 얼마 되지 않아서 안타까운 마음이 있었는데.. 기적의 하드포크19 덕분에 보상이 몇배로 뻥튀기가 되었죠!

그래서 약 3주전에
야구수어 기부 인증 & 짧은 meetup 후기 (steemit 미니배너 & 스티커 인증)
이런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앞에 포스팅을 읽기 귀찮으신 분들은!!.. 그냥
포스팅 수익을 네이버 해피빈에 후원했는데 그 후원 리워드를 나눔한다.
정도로 대충... 여튼 이 포스팅의 목적은 그러합니다!

스티미콘 물어본사람.jpg

물어본 사람 없어도 어쩔수 없습니다! 소개는 해야되니까! ㅠㅠ

기적의 하드포크 덕분에 후원 리워드도 더 좋은걸 받게 되었습니다.

바로 한화 이글스 유니폼과 모자인데요.

LG 트윈스 유니폼이나 모자였으면 제가 좀 혹했을 수도 있지만.. ㅋㅋㅋ

그리고 처음 포스팅 작성할 때 부터 후원 리워드 까지 전부 스팀잇에 나눔하기로 약속했었습니다 :)

첫번째 후원 포스팅에 보팅 해주신 분들 우선으로 받으실 분이 있으신지 확인한 후에



혹시 보팅 해주신 분들 중에 받으실 분이 없으시다면

이 글에 보팅해주시는 분 들 중 랜덤하게 추첨하여 유니폼과 모자를 한분씩께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이 리워드가 7월 2일 배송 예정이라고 적혀있었는데 계속 안와서 도대체 어떻게 된거지... 하고 있었는데 저번 금요일날 이런 문자가 왔습니다.

그래도.. 월요일날 보냈으면 진작에 왔어야했는데 도대체 왜!! 왜안와!!!
하던 찰나에..

스티미콘 어서와.jpg

오늘에서야 택배가 도착했네요 크크

이런 박스로! 한화 이글스 온라인 샵인 이글스샵 에서 보내주는 것 같더라구요 ㅎㅎ

두근두근.. 박스 개봉!

짜잔!!!

스티미콘1.jpg

한화의 상징 오렌지 색 유니폼모자가 잘 들어있군요!!

이걸 누가 받게되실 지 모르니까... 최대한 평범하게... 유니폼 사이즈는 100, 모자 사이즈는 M-XL (58~59) 로 신청했습니다.

한화하면 오렌지니까 오렌지 홈 유니폼으로 신청했구요!

크... 번쩍번쩍 멋지네요 ㅎㅎㅎ 한화 유니폼도 참 예쁘군요 !

오른쪽에 보이는 작은 패치는 제가 개인적으로 후원해서 받은 리워드 입니다 ㅎㅎ
이건 따로 원하시는 분이 안계시면 유니폼을 받게되시는 분께 같이 드리겠습니다.


먼저 24시간동안 보팅해주신 분들 중에 원하는 분이 안계시다면 이글에 보팅해주시고 댓글로 참여해주시는 분들 중 랜덤추첨 하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제 글에 사용되는 이모티콘들은 @leesol님이 제작하신 스티미콘 입니다.)

follow me!

Sort:  

아래는 첫번째 포스팅 후원글에 보팅해주신 분들입니다.

@ioc, @gotoperson, @abdullar, @sochul, @jejujinfarm, @twinbraid, @jsg, @venti, @superremnant, @vimva, @ksc, @iamstevechang, @leomichael, @gamewarrior, @toptimist, @krdoko, @boomdi, @jake123up, @dmy, @steemitboard, @dienhassan, @canzhou

갑작스럽게 댓글로 호출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혹시 본 게시글의 리워드 중 원하시는 것이 있으시다면 말씀해주세요 :)

없으시면 다른분들께 나눔하도록 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오! 드디어 도착했군요 :) 일단 지원해보겠습니다. 지인인 @lab106님이 한화의 엄청난 팬이셔서 선물해드리고 싶네요. 일단 모자와 티 둘다 지원해보고 지원자분들이 많아진다면 티만 입찰해보겠습니다. 다른 태그된 분들도 보시면 좋을 것 같아서 보팅 리스팀할게요~

앗 네네 ㅎㅎㅎ아무도 원하지 않으신다면 혹은 태그되신 분들중에 안계시다면 모두 빔바님께 드리겠습니다 :)

아 제가...
탑티미스트 님 야구게시물은 선뜻 클릭을 못하고 지나갑니다 ㅠㅠ
공가지고 하는 것에 흥미와 재능이 전무하여 ㅠㅠ

그래도 항시 관심있게 보고있음을 알고 계시죠? ㅎㅎ

ㅋㅋㅋㅋ괜찮습니다! 흥미없는글을 누르기가 정말 쉽지않죠 ㅠㅠ 감사합니다 :)

그런데 조용히 있을껄 이런걸 또 왜 말하고 다니는 저는... 주책입니다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말씀안하셨으면 그냥 제 글 열심히 읽어주시는줄 알았을텐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음...
좋은꿈 꾸세요~~
야구만 올리시는것은 아니니 ㅋㅋㅋ

ㅋㅋㅋㅋㅋ 좋은 꿈 꾸세요 ! :)

전 LG트윈스팬이라 ㅠㅠ 그래도 이런 포스팅은 야구팬으로서 반갑습니다 : )

저도 LG 팬입니다!! 어서 엘지 팬들이 더 많아졌으면 좋겠어요 ㅎㅎㅎ

오! 저도 야구는 문외한이라.
한화팬분께 전달되면 엄청 기뻐하실것같아요!
야구는 모르지만 한화는 맨날맨날 진다고..어디선가본,,
이런얘기는 한화팬께 실례겟죠? ㅋ

ㅋㅋㅋㅋ 한화 팬분들께는... 실례일 수 있지만... 한화 팬분들은 이런걸로 기분 상하시지 않을거에요!!
물론 엘지 팬분들도 마찬가지일거에요!ㅋㅋㅋㅋ

세상에 마상에 나눔은 항상 좋은거라 배웠는데 실행력 좋으세요~~~~ㅋㅋ
저걸 받게 될 행운의 주인공은 누가될지 벌써 부럽습니다

ㅎㅎㅎㅎ좀더 많은분들께 기회가 갔으면 좋겠는데 그러지 못해서 아쉽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676.37
ETH 2581.43
USDT 1.00
SBD 2.72